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갈매골 순두부 정식 / 도리원 두부요리

도리원 두부요리

일상 일상이야기 직장인일상부산직장인 일상블로그 부산 엄궁동에있는 도리원 두번째오는날 여긴 반찬도 많이나오고 콩으로 직접만드는 두부 순두부 요리를 먹을수 있어 더 좋은곳 비내리던날  또 왔네용 가게내부 조명이 동글동글 귀엽네요

엄궁에 있는 콩두부요리 전문점 도리원 가볼께요

두부요리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도리원 부산광역시 사상구 엄궁로 8 대관령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부산은 집들이 산밑에 위치해있지요

이집도 마찬가지인듯암튼 약간 비밀스러운 장소랄까경치는 죽여줍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된장 거래처사장님들 단골집인지라도리원사장님께서 알아서 음식셋팅아마도 보쌈이 나온듯 비주얼 좋네요

식당도 산비탈에 자리잡고있어 경치가 쥐기네요

멋진듯 밑반찬들도 깔끔하니 최고네요

역쉬 현지분들 단골집들이 맛집인듯요 해물파전도 알아서 내주시구요

맛있네요

생선구이도 진짜 맛있네요

여기는 인제 데이트 시작하시는 연인분들께 강력추천해드립니다

금천식당 한식

명성수다뜰 두부요리

대청마루 한식

북한강맛집 대청마루에서 먹었던 요 꼬들꼬들한 식감의 장아찌요거 정말 맛났어요 집밥에서 먹는 반찬들로 이루어져 속편안한 식사입니다 쫀득한 식감이 좋은 감자전은 언제 먹어도 좋은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꿀이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많은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어제 우리나라 축구 보시고 많은 아쉬움을 가지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이 끝까지 최선을 다하며 피파 랭킹 1위 독일을 20 로 꺾은것은 정말 대단한 일인거 같습니다 16강 진출 못한것은 아쉬움이 남지만 그동안 고생했던 선수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 로하네와 경기 남양주양평 투어를 했는데요 로하파파께서 추천해준 보리밥손두부 가성비 맛집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대청마루 대청마루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97 상세보기 대표적인 드라이브 코스로 잘 알려진 경기 양평 양수리 남양주쪽이 유명한건 다들 알고 계시죠 이쪽에는 강을 끼고 맛집카페들이 즐비하게 위치하고 있는데요 위치

갈매골순두부 두부요리

송년회 하기에 정말 적당한 장소 낡은 타자기와 수동식 전화 모습도 보이고 인테리어가 70년대 추억으로 되돌아가는듯해서 그 시절 추억을 떠올리기에 참 좋다 두부요리 전문점이지만 황태오리코다리 까지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폐점 시간은 11시 두부요리도 요리지만 콩요리도 다양한 갈매골 순두부 항상 순두부만 시키다가 첨으로 황태두부전골을 주문해봤어요 이집은 두부요리로는 최고네 갈매골 옛날두부집에 다녀왔어요 _______ 구리맛집구리갈매골순두부서울근교맛집서울근교콩요리전문점경기도두부요리맛집 구리콩요리전문점갈매골순두부서울경기맛집서울경기콩요리맛집리얼스토리엠제이리얼엠제 구리 맛집 갈매동 맛집 갈매골순두부 시부모님과 오랜만에 식사 멀리 이모님이 오셔서 겸사겸사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갔어요 구리에서는 꽤나 유명한 맛집 갈매골순두부에 갔어요 콩요리전문점 이라는 타이틀로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곳 같았어요 갈매골순두부의 외관이에요 갈매골순두부의 영업시간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