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노원 곱창맛집 / 김덕후의곱창조 노원점 곱창,막창,양

김덕후의곱창조 노원점 곱창,막창,양

체인점이라       노원곱창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뭔가 가게이름이 웃김 김덕후의 곱창조 생긴지 2년됬네 13년6월 상수동 골목에서 시작했나보다 여러곳에 체인이 많이 생겼으니깐 사장님 성공하셨네               각종 티비에도 엄청 많이 나왔다 아마 테이스티로드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거같다

양파도 그래서 꼭 다 같이먹는다   열무국수도 먹어보고싶었지만 우리는 2차로 냉면을 먹으러가기로했기때문에 살짝 배부를때 멈췄다         노원곱창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가게이름이 너무 웃긴다 덕후 메뉴판도 그렇고 디자인을 잘한거같다

김덕후의 곱창조 노원점 성루시 노원구 노해로 495 삼성빌딩 1층 029320262         얼마전에 다녀온 노원 노원에서 급 곱창이 땡겨서 찾아가게된 노원 곱창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위치먼저 알려드릴께요

노원 곱창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는 노원역 4호선 2번출구를 이용하시면 편하게 가실 수 있답니다

노원 곱창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입구 모습이에요

노원 곱창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Tip까지 붙여져 있더라구요

휴가를 나오신 군인분들 까지   노원 곱창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는 손님이 테이블에 앉기 전에 위 사진처럼 테이블 셋팅을 해 놓고 안내를 하더라구요

노원 곱창 맛집 답게 무한리필 곱창도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노원 곱창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이렇게 덕후밥까지   모든것이 무한리필   노원에서 곱창이 생각나신다면 가보시는것도 좋을듯 해요

2013년 6웡 상수동 골목길에서 새로운 곱창을 꿈꾸다 김덕후의 곱창조 탑텐 골목 안에 좀 숨어있어서 잘 찾아가야한다갈 때마다 사람 많았는데 요즘 곱창대란이라서 역시나 와글와글했다

우리도 웨이팅 3번째였음 기다리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기다렸다

메뉴우 우리는 곱창 막창 대창 염통이 나오는 덕후모듬을 시켰다 1인분에 10900 복고스러운 분위기의 김덕후 얼른 주세용 순두부찌개랑 부추 그리고 곱창이 나왔댜 비쥬얼은 저래보여도 마성의 순두부찌개 대창은 나중에 구우라고 덜어내주시고 남은 아이들을 올렸당소시지도 원래 있었나 먹기 좋게 잘라주심 얼른 익어죠 짠 예쁘다먼저 염통부터 재빠르게 집어 먹기 그리고 요즘 핫한 깔라만시 소주도 마셨당소주깔라만시원액 이건데 진짜 신기하게도 다음날 숙취가 1도 없고 먹을 때도 소주맛이 하나도 안난다 쨘 계곡 갔다

와서 너무너무 피곤했지만 꿀잼쫌만 먹고 끝냈다

곱창을 흡입하고 볶음밥을 시켜서 먹었다

우리엄빠들추억의 도시락통에 나오는 볶음밥 이렇게 철판 볶음밥이 안되고 직접 도시락을 시켜서 볶아야한다고해서 열심히 볶았당좀 맵게 하려고 청양고추를 좀 넣는데 맵다구 다들 뭐라했다

우리집곱창 본점 곱창,막창,양

고등학교때 친구들이 공통적으로 모두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 야채곱창다들 곱창이라면 엄청 좋아하는데 그 중 제일 좋아했던 곳은 보람아파트 지하 상가에 있었던 서울곱창 일명 보람곱창다들 점심시간 전에 전화로 이모 곱창 3인분 주문해놓을게요 해서 미리 주문 해 놓고 점심시간에 몰래 뛰어나가서 곱창볶음밥 흡입하고 돌아오고야자 전 석식 시간에도 곱창 먹고 곱창덮밥도 먹고그랬었는데 아쉽게도 건강상의 문제가 생겨 문을 닫았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 이후로 곱창 유목민이 되었다가내가 상봉쪽으로 이사 오면서 회기 진미곱창을 아이들에게 전파하고아무래도 나는 애들이랑 동네에서 만날 일이 적어지다 보니까 따로 애들이랑 만날 때에는 곱창먹을때에는 회기에서 주로 먹었었고동네에서 자주 만나는 애들은 항상 앓던 이름 우리집곱창상계 당고개 쪽 사는 친구들은 항상 우리집곱창 노래를 부르고그래서나도 너무 궁금해지고뽐뿌가 와가지고퇴근하고우리집곱창큰맘먹고 가보았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

더메이즈 노원 방탈출카페

전 다른 방탈출 카페에서 많이 성공해봤고 특히 최근 몇개는 거의 다 성공했는데 더메이즈에서만 단 한번도 성공한적이 없어요 제 방탈출 카페 첫 장소이자 아직도 깨지못한 이곳 _ 다음에 또 오려구요 _ 노원 방탈출 카페 더메이즈 노원점 추천합니다 남편님이 TV프로그램에 방탈출 카페가 나왔는데 너무 재밌을거 같다고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요즘 핫한 방탈출 카페 한번도 안가본 노원 방탈출 더메이즈에 다녀왔습니다 노원 방탈출 카페는 여러 가지 할인이 있네요 최근에 또 하트시그널에서 방탈출카페가 나와서 가보고싶어 검색하다가 노원에도 방탈출카페가 있대서 더메이즈 노원점으로 다녀왔어요 초딩들도 즐길수있는 방탈출카페 더메이즈 노원점입니다 데이트코스로도 강추 노원에서 이색데이트를 원한다면 방탈출카페 더메이즈로 고고씽 지난 주말 슈슈네는 방탈출 체험 노원 더메이즈에서 첨으로 해 봤어요 죄수복을 입은 해골이라니 더메이즈 노원점 어쩐지 으스스해지네욧 방탈출 카페 더메이즈 노원은 지하철 4호선 노원역 9번이

쭈꾸미 달인 노원직영점 주꾸미요리

며칠전 친구 생일 파티 해주러 왔다가 노원 맛집 쭈꾸미달인에 들어가서 마구마구 먹고 왔어요 여름이라고 다이어트 할거라고 요즘 나름 절제하고 있었는데 여기 넘나 맛있어서 결국은 고삐 풀린 망아지 마냥 허리띠 풀고 미친듯이 먹었더니 진짜 제가 얼만큼 먹은지도 모르고 그냥 계속들어감계에에에속 근데 머 이렇게 먹어야 먹었다 싶져 히 일단 그만큼 양이 많았다는 말이겠쥬 그래서 정말 너무 좋았음 먹자골목 라인에 있어서 거기로 들어오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유 아무리 길을 못찾는 사람이라고 해도 잘찾아갈듯 히히히 들어가기전에 입구를 찍은건데 먼가 깜찍하지않나여 약간 아담해보이기도 하고 앞에 gold 쭈꾸미 동상 같은게 있네여 선글라스를 끼고 어찌나 귀엽던지 문 옆에는 언제나 옳다 빨간마약 이라고 적혀있더라구여 빨간음식 조아라하는 나로써는 이 문구를 보니 더더 기대되는것 아그리고 앞에는 테이블 꽉찼을때 대기 할수있게 가게 앞에는 의자가 다섯개 있더라구융 이런 센스 좋아 안으

황궁 중식당

마들역 맛집 혼밥하기 좋은 추억의 영빈관 황궁 학창시절에 마들역 맛집하면 항상 생각나는곳이 있습니다 바로 영빈관이라는 곳인데 이곳이 유명했던이유는 음침한 건물 지하에 있기도 했지만 가격이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1500원이었기 때문이었어요 심지어 학생즐을 제시하면 천원이기도 했다는 최고져 퀄리티는 좋지 않지만 그래도 추억이 있는 곳입니다 그런데 이곳이 어느순간 황궁이란데로 재 탄생했더라구요 지금도 짜장면이 굉장히 착한가격입니다 저는 이날 미국에 다녀오는바람에 정말 너무너무 매운게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공항버스에 내리자마자 이곳에 와버렸습니다 영빈관이 었을때 정말 학생들이 바글바글 했던 곳이엇는데 지금은 그런추억이 사라진 황궁이라서 조금 아쉽긴합니다 이곳 황궁은 예전에는 짜장면이 유명했던 곳이라면 최근에는 각종 다양한 짬뽕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갑자기 어린시절에 이곳에 학생들이 꽉찼던 모습이 떠오르면서 눈물이 나더군요 나중에 이사 갔다가 다시 마들역에 오면 떠오를것같습니다 저는 짬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