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전주 맛있는 짬뽕 / 오태스시 일식당

오태스시 일식당

전주서신동맛집 오태스시_전주 초밥 맛집  쌀국수를 먹을까 스시를 먹을까 고민하던 어느 날 짬뽕도 땡기니까 스시를 먹기로      오랫만에 다녀온 오태스시 _전주에서 꾸준히 잘 되는 스시 맛집이당 헷       모듬초밥과 나가사끼짬뽕 주문     풀떼기     나가사끼짬뽕 80 흐흐 너가 먹고 싶었엉불향이 솔솔 나는 오태스시의 나가사끼짬뽕 토요일에는 허니의 박살난 휴대폰을 새로 장만하려고서신동 갈일이 있었어요

주차때문에 걸어서 갈 식당을 찾아보다가 오태스시 를 갔어유 폰 바꾼 SM통신에서 3분정도 쭉 걸었더니 찾았어요

희희 서신동 길은 잘 몰라서 위치 첨부해놓을게요날 더우니까 차 없이 이동할땐최소한으로 걸으려고 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태스시 메뉴판 가격표메뉴판 가격표 참고 하세요

혹시 안보이시는 분들은클릭하셔서 확대해서 보세요

자리마다이렇게 셋팅이 되있어요

일식집 선술집에 가면 벚꽃나무를 간혹 볼수 있었는데요

기도 있네요

벽마다 요로케 포인트를 줬어요

저희는해물야끼우동모듬초밥 13p이렇게 시켰어요

초밥이 나왔어욯일단 색감이 알록달록 넘 예뽀요 사진엔 잘 안보이는데사이드에 와사비가 꽃모양으로 있어요

이런 디테일까지 사장님 센스 굿 와사비먹을만큼 간장에 덜어드시면 된답니닷 오태스시 모듬초밥사실 전 초밥에 있는 밥도 반절 덜어먹거든요

근데 밥을 안덜어내도 될만큼 회가 두꺼워서 충분히 음미할수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 오태스시 해물야끼우동추천메뉴에 왜 있나 알수 있었어요

신사천성 중식당

다른 중식당이랑은 다르게 브레이크 타임도 있고마감도 일찍 한다그럼에도 점심저녁 시간마다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는좀 쉬어야 할만도 하다 유독 눈에 띄였던건 좌식 테이블 쪽 바닥에기름기가 전혀 없었다는거청소를 정말 열심히 하시나 보다 물을 주는 것도 그냥 물이 아닌 자스민차보통의 저렴한 중식당 같지 않은 서비스라 생각된다이러니 사람이 많이 오는듯 메뉴 종류와 가격표이다가격은 다른 중식당과 비슷하다 벽 곳곳에 붙어져있는사천성 사장님의 경력경력이 정말 대단하신듯사장님이 중식당에 대한 상당한 자부심이 있는 듯 보였다 시금치면을 주는 중식당이니만큼시금치의 효능이 적혀있다 전주짬뽕맛집 전주중국집 진북동맛집 덕진구청근처먹을곳 신사천성 덕진구청으로 갈 일이 있어서 주변 음식집을 탐색하다가 요 중국집을 발견하고 냉큼 들어갔어욤

홍대교동짬뽕 전주본점 중식당

많은 양의 해물완전 사랑이네용매콤한데도 자꾸 손이가는맛이라닝 깨가 솔솔 뿌려져 매운맛에고소한맛을 살짝 얹어놓은 맛이랄까 둘중 선택은 과연 무엇이진리일까용 탕수육 소등장완전 양이 후덜덜하네용 이렇게 튀김이 겁니 크다닝고기가 꽤 큼직큼직해서 맘에들어츰 탕수육소스도 이렇게 양파랑 파프리카 색깔넘나이뿌당깔끔한 소스라서 입에 촥촥감기네용 오늘도 맛난 탕수육 저녁으로 어떠세용오늘도 맛저하세요 잇님들 김프로는 오늘 아침부터뭔가 얼큰하고 시원한게 생각나더라구요 어제 음주를 조금 해서일까요 그래서 퇴근후에 여친이와 함께얼큰하고 시원한걸

이비가짬뽕 전주효자점 중식당

이비가짬뽕을 알고부터 짜장면은 꼭 여기를 가서 먹어여 전주 효자동맛집추천할 만 한 이비가짬뽕점심시간에 손님들로 북적거리더라고요 우선 돼지고기를 못먹는지라 소고기짜장면이 있는 이비가짬뽕은 단골맛집이죠 백김치랑 단무지도 맛있고요 하물며 물까지도 맛있다는 드디어 나온 소고기자장면 쓱쓱 비벼 자장면을 야무지게 먹어요 짜장면맛집다운 비쥬얼 공기밥도 주니깐 남은 양념에 비벼먹으면 배가 두둑해진답니다 전주맛집 이비가짬뽕 체인점이라 어디서든 맛볼 수 있어 더욱 좋은것 같아요 짬뽕은 그동안이만구교동짬뽕에 길들여졌지만떠나왔으니새로운 짬뽕맛을 봐야져힛 이비가짬뽕이 대전에서 시작된것같은데맞나요 저는 전주효자점으로 방문했어요 주차장은 약 30대 정도 가능해보였고일욜점심엔 조금 혼잡했어요 대기표 받아 기다렸는데한 5분만에 앉을수 있었어요 안쪽

계수나무 중식당

전주시 완산구 전동성당1 26번지 계수나무 전주 한옥마을 다락에서 1박 2일간 쉬러 왔다이곳엔 취사기능은 없어밥을 사먹어야 하는데주변은 죄다 콩나물국밥이다 아 전주가 콩나물국밥으로 유명했었나보구나 콩나물국밥을 아니 콩나물을 싫어 하는 고부는 다른 메뉴를 찾는다어쩜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똑같이 콩나물을 싫어할까그러다 애들이 짜장면이 먹고 싶다 해서 근처 짜장면 집으로 갔는데문 닫았엉 그래서 들어간 그 옆집계수나무이다 허름한 간판 오래되보이는듯한 건물그래도 맛집이라는듯 티비출현하신 사진이 뙇인지만정말 맛집인진 알 수 없다 오 이런 허름한 곳에서 체인점을사장님 자부심 있으신 듯 하다 정말 정겨운 메뉴판가격도 나름 저렴이다 짜장면은 4000원전주 한옥마을에서 밥을 먹으려면 인당 만원은 가져야 하는데 정말 저렴이다 맛집이였음을 알리는 광고계수나무에 들어서는 순간맛집 촉이 왔다이런 광고때문이 아니라연령층이 다양했기 때문이다 그것도 이곳 주민이신듯한 분들로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맛집-카페-아래

 

서울 마포구 맛집 '카페 아래'

카페 아래 카페 티라미수케익이 맛나는 홍대 아래카페 100% 마스카포네 치즈와 illy 에스프레소를 사용한 정통 이태리 티라미수를 맛 볼 수 있는 곳 영국 왕실에서 마시는 Fortnum & Mason 홍차를 마실 수 있는 곳..

foodfind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