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장안동 한정식집정애 / 대한닭발1979 본점 닭발

대한닭발1979 본점 닭발

장안동 닭발대한닭발1979장안동에 유명한 닭발집 대한닭발1979닭발매니아로서 한번 들러봐야겠다

장안동 대한닭발은 자리가 널찍널찍해서 좋았어요

메뉴가 다양했던 장안동 대한닭발이럴땐 세트메뉴죠국물닭발 세트를 시켰습니다

국물닭발인건 알겠는데너무 멀겄다 바글바글 끓였음에도 불구하고새하얀 닭발 흐물흐물 양념이 쏙 배어있는 닭발을 좋아하므로국물을 바짝 졸여서 먹기로 했어요

장안동 대한닭발 국불닭발세트에 포함된 주먹밥과 계란찜푸딩같은 계란찜 만드는 비법을 알고 싶어요

야끼만두 추가는 필수죠230분 졸이니 제가 좋아하는 형태의 닭발이 완성되었어요

엽떡보단 덜 매웠다는장안동에 유명한 닭발집이 한군데 더 있어요

오늘은 남자사람 친구 3와장안동에 위치한 대한 닭발에 다녀온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근데 만나자마자닭발 타령을 하더라구여흠그냥 야는 닭발이 먹고파서 불쌍한 척을 했나봐여거의 새벽 두시에 구리 한신포차를가자는걸 극구 자제시키고장안동으로 가자 설득하였습니다

보니새벽에도 참 사람들이 많더라구여저희는 국물 닭발 세트와 감자전을주문했습니다

사실 야도 저도 입맛이 좀 까탈스럽거든여근데 저는 대한닭발이 나름 괜찮아서델꾸 왔는데 살이 잘 안발라진다고투덜투덜 대네여 제가 좋아하는 감자전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매운닭발 먹고 난후에 계란찜먹는거 보다 전 더 좋더라구여 여친과 안와서 인지진짜한신포차 닭발이 먹고팠었는지운전해야 한다고 술도 안마시더라구여술마시자메성격변태저정도만 먹고 저만 빨강이 한병 마시고한시간 만에 나왔습니다

다음날 오전일찍 예약이 있어서 후딱저만 맛있게 먹고 가자 했어용그래도 양심은 있었는지집에 가서 맛있게 먹으라며따로일인분을 포장시켜 주더라구여고맙다친구야 대한 닭발은 야채가 들어간닭볶음탕 맛이나는국물닭발 이에여정말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고늘 손님이 북적대는 곳이지여전 정말 괜찮다고 생각하는데그냥 저아이가이상한 거랍니다

중랑구왁싱에미치다상봉동왁싱에미치다대한닭발장안동대한닭발 안녕하세요

저는 물놀이 하고 배가 고파서 장안동에 있는 대한닭발1979 먹고 왔어요

행운돈까스 돈가스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지만용 메뉴판은 많이 달라져도 돈가스 나오기 전 스프 나오는건 똑같네요 짜잔 스프를 다 먹고 좀 있으면 나오는 메인 메뉴 요즘은 일본식 돈까스집들이 많은데 오랜만에 옛날 돈가스 먹는 기분으로 맛있게 흡입하고 왔어요 주방장님이 옛날 주방장님으로 바뀌시면서 돈가스가 엄청 맛있어졌답니다 돈가스가 그렇게 크지는 않고요 오늘 점심은 돈가스를 먹으러 갔어요 장안동에 있는 행운돈가스 지기 옛상호행운돈가스라는 곳인데요 저희는 위 메뉴 가운데 피자돈가스9500원랑 행운정식곱배기11000원를 시켰어요 행운정식 곱배기입니당 돈가스 두덩이 생선가스 세덩이 함박스테이크 작은거 한덩이 그리고 계란 후라이가 제공되네요 사실 이곳이 예전엔 상호가 그냥 행운돈가스 였거든요 그래서 대표 정식메뉴가 행운정식이랍니당 피자돈가스의 모습입니닽 피자토핑이 풍부하게 올라와 있네요 돈가스 안을 들여다보네 두껍진않지만 튀김옷보다는 고기가 훨씬 많이 들어가있네요 피자돈가스도 마찬가지로 고기가 두툼합니당 어

신용궁 중식당

안녕하세요 아메리카노입니다 D 지난주엔 아들 친구네 집에 놀러 갔다가 저녁 무렵이 되어서야 컴백했는데요 저녁을 직접 해결하기엔 시간이 너무 늦을 것 같아 저희 부부가 즐겨 시켜 먹는 장안동 중국집 배달맛집 신용궁중화요리에 주문했더랬죠 여길 이용한지도 벌써 45년 가까이 된 거 같은데 예전에 신랑이 장안동에 회사 다닐 때 시켜 먹어보고 괜찮다고 이야기해준 곳이거든요 불짜장과 불짬뽕 메뉴가 있어서 저희 부부의 취향 저격이었다는 매번 짜장면 짬뽕 탕수육 세트만 먹다가 이번엔 느낌 있게 요리로 깐쇼새우랑 깐풍 새우 중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전화 주문하며 두 개 차이가 뭐냐고 물어봤더니 새콤달콤깐쇼새우과 매콤달콤깐풍새우이라고 하셨던 거 같네요 베트남 고추인지 저 말린 고추는 조그만 넣어도 매운 향이 확 나는 거 같더라구요 얼마 전에 갔던 니뽕내뽕에서도 발견했었던 저 녀석 튀김옷이 너무 거대해서 진정한 새우 맛을 느끼기는 사실 좀 어려워서 T_T 이 부분은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전반적

진미기사식당 한식

장한평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식당의 외관입니다 손바닥보다 훨씬 큰 사이즈를 보고 놀라움 반 반가운 반 비주얼 최고 큼직하게 확실하고 제대로 구워진 고등어 자반구이 일단 열심을 다해 발라놓는다 가시는 빼고 살코기만 잘 그래야 먹기 편하징 바르는 동안 그 시간이 너무나 길게 느껴진다 두툼한 살점과 담백한 식감 간장 살포시 찍어 먹으니 고소하면서도 찰져 짭쪼름한 것이 밥을 사라지게한다 진짜크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팔뚝만하다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주는 훌륭한 식사 가시만 남기고 오다 살점을 발라내어 상대방에게 건내보자 그것만으로 그 시간은 더욱 행복하고 맛있을 것이며 소화도 잘 되고 영양은 더욱 올라가는 그런 시간으로 변모할 것임 영양가마솥밥 대령이요 추운날에 이것만한게 없지 잘 지어진 뜨거운 밥 입 천장을 델만큼 열정적인 온도 물을 부어서 숭늉도 만들어 먹으니 부러울게 없다 _ 저렴한 가격에 영양가마솥밥을 먹을 수 있는 아아주 착한 식당이랍니다 메뉴 고르기도 지친저는

장안동 횟집 생선회

장안동 횟집 최고의 가성비네 정말로 좋은 시간을 갖는 방법 첫번째 좋은 사람을 만난다 두번째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 세번째 그런 음식을 많이 먹어본다 넷째 많이먹었는데도 가격이 착하다 이런 공식을 모두 풀어주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장안동 횟집이죠 이 곳이 바로 내가 말하는 그 곳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몇번 갈때마다 손님이 많은 곳 가성비가 좋아서 자꾸만 찾게되는곳이기도 해요 동대문 소방서와 가깝습니다 맨 아래의 약도를 참고하세요 연락처는 22448600 영업 11302330 입구쪽에 수족관엔 싱싱한 횟감과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곳이 바로 요기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참으로 착합니다 고마운 곳이죠 깔끔하고 편안한 내부인테리어 테이블도 좌식도 있으니 편한 곳으로 고르세욤 런치타임 메뉴도 있습니다 와사비장을 만들어놓으면서 워밍업을 합니다 계란찜과 옥수수 전 구이 등을 먹으며 폭풍흡입할 준비를 해주는게 순서죠 장안동횟집 이 곳의 먹방은 이제부터 입니다 최상의 멤버가 뭉쳤으니

https://sehooni.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맛집-종로빈대떡

 

서울 마포구 맛집 '종로빈대떡'

종로빈대떡 한식 방문 후기 맛나는 다양한 막걸리와 여러가지 전을 맛볼 수 있는곳. 비오는날은 매우 붐비니 일찍가야 함. 순부두도 훌륭. 리뷰 뜨거울 때 빨리 먹어야 바삭하단 거 저렴하고 양 많고 학생들이 선..

se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