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서울고속버스터미널 광제한의원 / 스타벅스 서울고속터미널점 카페

스타벅스 서울고속터미널점 카페

서울 여행 마지막 날고속 터미널역 카페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잡지 종류는 적은 편 아이스 카페모카를 주문했어서마시고 버스 타고 내려왔네요

겸사겸사 찰리푸스 티켓팅도 할 겸 티켓팅은 망 그리고별별별도 준대서   별 노예자냐 짜잔드디어  맛보는밀크카라멜콜드브루프라푸치노 이름이 길다 길어 헥헥 저 하얀것은 우유샤베트같은 느낌이고휙휙 섞으면 콜드브루와 같이 녹으면서살짝 밍밍한 카페라테맛이 나는거같다

호호 주인의 개꿀잼을 응원하며 꿀 잼 을 쓰다가 잠이 든다는 효견 스토리 넘 귀여워 쾅쾅 다들 하는 홈카페 저도 해봤습니다만 바닥에 깔았던 하얀 목도리에 커피를 흘려버림 물은 큰 컵에 많이들 마시지만 요 컵은 차나 커피 마실 때 진짜 좋을 것 같다

안녕하세용 용쿤이에용4월 17일의 카페는 2개입니다

차에선 눈을 좀 붙여야 할 듯해 디카페인 아메리로 주문도착했을 땐 어두웠는데 서서히 밝아지기 시작 요즘 읽고있는 책두꺼운 책이 두권이라 시간이 좀 걸리긴하나흥미롭다 이곳에 왔을 땐 손님 1인이었는데 글 쓰다보니 어느 새 주위에 열명도 넘게 앉아있다

교대에 아보카도를 무슨 시럽 과 견과류와 함께 넣어서 만든메뉴가 있는 카페가 있는데 저는 아보카도 음료는 교대에 위치한 카페가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교대카페는 다음에 업뎃 할게요오모두 굳빰하세용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았다

친구가 자주 간다는 고터 신세계 스타벅스 멋진 새 장식들이랑 원형으로 생긴 건물위에 있어서 웅장한 느낌 이쪽사는 친구덕분에 신세계 백화저 구경도 하고 울집도 또 놀러와라 파파라치 사진 같아친구양 이수역쪽에 마사지 괜찮은곳 있다고해서 친구랑 마사지 받으러 왔습니당 친구네집에서 selfie 또 핫투하투 로제 파스타 오늘 먹은 로제 파스타아 맛있어 달의둥지 사당 달의둥지작은 카페 추천 여러 사람들을 만나다 보면각자 정말 열심히 큰 꿈을 향해 열심히 도전 하고 있더라 나는 맛있는 음식만 먹어도 좋은데나의 행복도 멀리 있지 않겠지나도 열심히 하다

화이트 코코 리스트레토가 코코넛맛이 난다해서 베트남 갔을때  콩카페에서먹었던 코코넛커피를 기대하고먹었는데 진짜 별로코코넛을 너무 좋아하는 제가 먹어도 별로였어요

호불호 엄청 갈릴듯 스타벅스 포스터 캘린더 이벤트도 하는중고속터미널커피고속터미널스타벅스스타벅스고속터미널화이트코코스벅화이트코코스벅신메뉴스벅코코넛화이트코코카페콩 3 7 9호선이 만나는 고속터미널역은친구들이랑 자주 만나는 아지트입니다

몸이 안 좋아서 카페인을 자제하는 중이라디카페인으로 바꾸어서 주문했구요

스타벅스 디카페인커피가 생기고 나서 넘넘 좋아요

저같은 카페인에 약한 사람한테는요 자 이제 다 모았으니 다이어리를 셀렉할 차례다 이뻐서 못 고르겠더라구요

신랑말로는 카페모카에 딸기쵸콜렛 녹여놓은것같은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강남고속터미널점 카페

여튼 카페도 많고 사람도 많은 강남고속터미널 경부선과 호남선 두 곳으로 나눠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호남선쪽에는 커피빈 파스쿠찌 스무디킹 베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카페들이 경쟁 중이고 거기에 스타벅스까지 들어섰는데요 경부선 쪽은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카페들도 매장이 그렇게 크지 않아요 조용한 카페를 찾으려면 고속터미널을 벗어나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여기만 그런게 아니라 고속터미널에 있는 모든 카페가 다 그럽니다 가격은 투썸은 원래 이정도 하니까카페몽블랑가격은 레귤러 사이즈로 5500원이에용     빠바에서 제가 좋아라하는 호두크림치즈빵도 하나사왔어용     생크림은 또 반반 올려달라고 주문한 카페몽블랑이에요 고속터미널역 카페 투썸플레이스몬스터슈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 고속터미널에서 밥먹고 카페를 찾았어요 음료는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가격은 5800원 되겠습니다고속터미널역 카페 투썸을추천하고픈 이유가 여깄습니다 살짝 중독성 있는 맛때문에한번씩 생

공차 고속터미널점 차

강남 고속터미널역 공차 강남 고속터미널역 1번출구 에서 가까웁고 식후 요즘 꽃힌 공차  먹으러 왓슈 고속터미널 역 호남선 쪽말고 경부선 쪽이 더 가깝더라구여고향 내려갈때 자주 애용해야겟어요 와 손님 장난아님저게다 줄인가둘러보니 자리도 없구 5분정도 줄서서 기다리니 금새 차례가 돌아와 주문할수 있더라구여공차 에 푹빠진 기몽장군은 질릴때까지 오직 한 음료만 고집하쥬 블랙밀크티달달한거 좋아하는 너는 초콜렛밀크티 라지 사이즈는 너무 작고 점보 사이즈가 나한텐 딱 블랙밀크티 초콜렛밀크티 점보사이즈 에 쫄깃한 식감을주는 펄추가 당도 70 얼음거의없움 으로 두개 같이 내가 좋아하는 블랙밀크티 슈퍼그뤠잇

버거킹 반포고속터미널점 햄버거

햄버거도 참 많이 올랐어요 햄버거계의 왕좌 버거킹 전 버거킹만 먹어요 대구에서 올라오는길에 배가 고파서햄버거가 딱 진짜 2달만에 먹는 햄버거랍니다 햄버거에 없고 종이에 있는 내 초점사진 다시 배워야겠습니다 코카콜라 한잔햄버거 오랜만에 먹어서 신났음마지막으로 먹을때가 롯이라고 거기서 나온모짜렐라 인 더 버거 이게 마지막이었어요 버거킹 반포고속터미널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94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지도보기 몬스터와퍼세트 버거킹 엄청 오랜만에 가게 되었던 거 같은데 꽤나 햄버거 원래 엄청 좋아하는데요 즘 정말 집에 있어서 그런지 햄버거를 잘 먹을 기회가 없는 듯 합니다 에이스MS의 다이어트도 식후경요즘같이 덥고 힘이 안날때에는 힘내기위해 맛있는 고칼로리 정크푸드가 필요한법자기합리화중아암 그렇구말구그래서 는 아니겠지만약 1년만에 프랜차이즈 햄버거의 왕 버거킹을 조사하였습니다 1년 전 미스터리쇼퍼 Miss변양과 함

모모스테이크 스테이크,립

안녕하세요 마술계 초절정 인기쟁이 칼리입니다고속터미널에 있는 할리스 커피에서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자주 하는데그 옆에 있는 모모스테이크 란 곳이너무 자주보여서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이번에 시간이 되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밖에서는 자주 봤는데 드디어 안을들어와보는군요 제법 넓고 괜찮아보입니다 이제 메뉴를 함 쓰윽 보기 시작합니다 제가 보기 편하게 딱 들어주는게너무 좋았습니다 근데 알고 보니 그냥 메뉴판 보는거였음잠시 여자친구에게 고마움을 느꼈던제가 바보가 된 순간 아무튼 새우 스테이크 세트랑함박 스테이크 세트로 해서주문해봅니다 반찬입니다 반찬과 국 그리고 밥까지 나온 상태직원분께서 상 위에 음식들을이쁘지 않게 올려주셔서조금 놀랐다죠 여자친구가 주문시킨 새우스테이크입니다 무난무난해보이는 군요 요건 제가 주문시킨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함박 위에 계란 후라이가 있어서괜시리 기분 좋네요 주문 시킨 요리들을 먹어보는데개인적인 평은 무난무난했습니다고속터미널에

https://kukuabc.tistory.com/entry/인천-연수동-부원집-부원집-한식

 

인천 연수동 부원집 / 부원집 한식

부원집 한식 화창하던 5월의 첫 날 점심거리를 고민하고 있던 쮜여사를 본 남편이 자신의 지인이 강력 추천한 곳이 있다며 길라잡이를 자청했습니다 원탁 테이블부터 철퍼덕 자리까지 두루 갖추고 있었으며 주방부..

kuk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