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안산 시골집 / 둥근상 시골집 한식

둥근상 시골집 한식

신한경매 시골집 안산시골집 안산맛집 둥근상시골집 안산둥근상시골집 부동산재테크 갈치구이 갈치구이맛집 갈치정식전문점 얼마전에 다녀온 안산군포맛집 둥근상시골집 아주버님께서 전부터 말씀하셔서 엄청 궁금했는데 드디어 다녀옴 형님네가 군포송정지구로 이사가셔서 이앞을 몇번이나 지나갔는데 난 여기 안산군포맛집 둥근상시골집이 있는줄도 몰랐다

다먹고 나오는 이 누룽지 진짜 구수하고 누룽지도 쪽득하고 진또배기는 여깃음 누룽지 한수저 퍼서 갈치구이 한조각 올려봐여 넘 맛잇으니까 1인 8500원으로 제주산갈치도 맛보고 밥도 두공기먹어주고 부모님 모시고가기 정말 좋아여 실제로 부모님 모시고 오신분들이 많더라구여 갈치구이 좋아하시면 안산 시골집 추천해드릴게요 가격대비 괜찮은 집이에요

밥 양이 정말 굉장히 많아서 밥 많이 안드시는분은 미리 옆분에게 밥을 양보하는 것도 나쁘진 않겠죠 흰 쌀밥에 갈치구이살을 땋 안산 군포 맛집 둥근상 시골집 진짜 갈친구이 전문 한식집으로 인정입니다

매일은 아니고 수시로 반찬 종류들이 달라지는데 운 좋으면 좋아하는 반찬이 가득 특히 저는 아재 입맛이라 한식 엄청 좋아해서 대부분 다 마음에 들어요

하나하나 전부 신경쓴 걸 보아 군포 맛집일 수밖에 없음 남편과 아빠의 생신인데 아빠가 좋아하는 생선쪽으로 잡으면서 나도 안 가본 집이라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모두 굉장히 만족했어서 좋더라 다음에도 같이 식사하시자고 권할 정도로 행복한 식사였다

한식을 매우좋아하는터라 백반집 또는 한정식집은 그냥 지나치지 않고 꼬박 들려본답니다

전 오랫만에 푸짐한 식사를 마치고 왔답니다

먹고나서도 다시한번 방문하고싶게만드는 여운까지 덤으로 정겨운 시골분위기가 느껴지는 밥상을 저렴한가격에 배부른 식사를 하고싶은 분 또는 한식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처음 산본으로 이사 왔을 때 처음 외식한 식당이기도 한 곳인데 그동안 가격도 올랐고 이전도 한번 했지만 그래도 한 달에 23번은 꾸준히 찾고 있어요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마지막은 누룽지 할머니가 해주신 듯한 시골밥상 거기에 싼 가격까지 차가 없이는 찾아가기 힘든것이 단점이지만 가볼만한 식당이다

특히 총각김치는 맛나게 익어서 먹을때마다굿 전형적인 한식스타일 좋아하는 우리부부입맛에 정말 쵝고인듯해요

하지만 이 곳은 음식점의 입지가 매우매우 떨어지더라도 입소문 만으로 항상설마했는데 평일에도웨이팅이걸리는 신기한 한식점입니다

정말 맛있꾸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만큼 한식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거같아요

특별한날 한식이 땡길때 가야겠어요

시골집 한식

함양맛집 상림공원 시골집 안녕하세요 지리산 함양에서 소행농부를 꿈꾸는 함양백년손님 이에요 오늘은 함양맛집으로 소문난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엄청 많네요 겨우겨우 들어가 자리를 잡았어요 제빵교육전에 누리는 농부님과 함께 들어가니밑반찬이고추몇개와 깍뚜기를먼저 먹었네용오늘은 이집 인기음식 보신탕은아니구요 솔직히 전 한번도 먹은적이 없네용저희는 갈비탕을 먹기위해서 두둥 나왔네용 헉미니 산양삼새싹이 있네요 고기는 큰 덩어리로2개들어있어요 가격이 만원인데아마 미국산이라 가능한거 같아요 갈비들을 먹기좋게 후식도 빼놓을수 없죠상림공원 근처 케빈카페로오늘 제빵수업이 있어서 서둘러 같네용 오늘은 슈크림빵 과다하게 슈크림을

시골집 시골집

만원짜리 한정식이 진짜 푸짐하게 잘나와요반찬들이 전부다 정갈하면서하나하나 맛깔나고진짜 가게이름처럼 시골집같은 정이 느껴져요

시골집 한식

뼈다귀탕을 먹으러 함라에 있는 시골집에 다녀왔어요 뼈다귀탕과 김치찌개를 잘 하는 집 이네요 뼈다귀탕 5000원 이네요 푸짐하죠 뼈에 고기도 많이 있고 고기도 질기지 않네요 개인적 입 맛 이네요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고기 냄새가 안나 좋더군요 국물도 많이 맵지 않고 입 맛에 맞네요 뼈다귀가 많이 들어가다 보니 시래기가 약간 부족한 느낌이네요 일단 고기 부터 먹었네요 퍽퍽하지 않고 잘 끓였네요 뼈다귀에서 발라낸 고기 양은 많네요 고기로 배를 채운 느낌 이네요 시골 답게 묵은지가 맛갈스러워요 다른 반찬들도 맛이네요 깍두기도 잘 익어 맛있어요

시골집 직화구이 육류,고기요리

오늘 엄청 덥고 습하던뎅이러다 바로 여름될 거 같아여이럴 때일수록 배는 두둑히 전주대  평생교육원에 위치한 시골집지나갈때마다 고기냄새 장난아니라서괜히 쳐다보게됨학생들도 많고 여기서 단체모임도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여 메뉴는 삼겹살과 꽃살꽃살은 갈매기살 가브리살 같은 거라고하셔서 각각 2인분씩 주문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단체로도 많이 오나바요 크 김치가 맛있음구워서 고기랑 먹으면 짱맛 고기 등장고기 상태가 아주 신선해보여요 굽자굽자 어서 굽자 고기 기름에 김치랑 콩나물도 구워주고역시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맛있오계란찜도 맛있고반찬들도 맛있어서 좋음일인

https://xuxuabc.tistory.com/entry/서울-쌈밥-집-우렁이박사-한식

 

서울 쌈밥 집 / 우렁이박사 한식

우렁이박사 한식 원래는 신관이 아닌 허름한 식당이었는데전에 왔을때 신관 짓고 있더니 이제는 신관만 운영을 하네요 먹어보라우 우렁이의 오동통한 식감과 장의 짭잘함 덕분에 공기밥 한그릇 더 주문해서 나눠먹..

xux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