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건대 마카오포차 나이제한 / 생고기제작소 부평점 소고기구이

생고기제작소 부평점 소고기구이

고기를 맘껏 먹고 싶을 땐 무한리필고기 맘껏 먹고 싶다는 아들녀석 소원풀러소고기 무한리필인 생고기 제작소 다녀왔어요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은 제주흑돼지 삼겹살 무한리필로저희는 소고기 먹으러 왔으니 소고기 무한리필로 주말 6시도 안되었는데 이미 식당안이 꽉 찼네요

무한리필이다

보니 특히 젊은 친구들이 무척 많았어요

많이 먹을 나이지 소고기 무한리필로성인 2명 초등학생 2명 주문합니다

금새 상이 차려지구요

특히 저는 중앙에 있는 된장찌개와반합 뚜껑에 있는 김치 무침콩나물이 맘에 들었어요

역시 이것도 무한리필 이곳에서 맘껏하지만 남기면 안되요 소고기 무한리필을 주문하면스톤스테이크가 1회 제공이 되요뜨거운 돌판에서 지글지글 스테이크가 두툼한 스테이크 맛있어요

에슐리에 가면 생일자 쿠폰으로 나오는스톤 스테이크보다 개인적으로는 맛있었어요

그리고 육회도 나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맛보는 육회 뷔페에 가면 나오는 얼음 육회가 아니라신선한 육회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요

부평 생고기 제작소에서는소고기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부위별로 먼저 한판이 나옵니다

부드러운 우삼겹부터 달려봅시다 소고기 무한리필가면 저는 우삼겹이 젤 맛있어요

금방 익고 또 부드러운 맛이 좋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이 잘 먹으니 더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케밥인 - 건대 건대 케밥집

건대 1번 출구 먹자골목 입구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쉬우며 포장도 가능하고 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먹고갈 수도 있습니다케밥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맛입니다

바다회직판장 건대 저렴한 횟집

건대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으며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밖에 파라솔과 가게 안에서 먹을 수 있게 돼 있으며 쓰끼다시 없이 포장 가격으로 가능합니다

심플 레이어 (Simple Layer) 메뉴판 건대 스타시티 심플레이어

둘이서 3가지 메뉴짭쪼름한 스파게티 맛이 굿

꿀족 족발,보쌈

1최근에 회사 팀 모임이 건대에 있어서 오래간만에 가본 건대입구 건대 맛집은 어디지 지인 찬스를 사용하여 간 곳은 바로 건대 꿀족여기는 정말 맛집이다라는 신뢰도가 높았다 이유인 즉슨 우리 자매님이 건대가 모교라서 이곳 맛집은 빠삭한데 9명이 갈 수 있는 건대맛집 어디 없을까라고 물으니까바로 건대 꿀족이라고 칼답이 왔기 때문이다 먹기도전에 신뢰도가 10 올라갔습니다 2 건대 꿀족 메뉴jpg9명이서 시킨 음식은 다음과 같다 1 반반 족발 大 2개2 막국수 大3 마약떡볶이 大4 주먹밥5 막걸리 소주 등이렇게 먹으니 너무너무 배불렀다반반족발은 매운 양념이 있는 족발이랑 일반 꿀족발이랑 같이 나오는데 4명5명이서 먹기에는 역시 大사이즈가 적당했다 3첫번째로 나온 음식은 막국수大에피타이저로 간단하게 먹기 좋았다 소스도 새콤하니 맛있고 적당히 입맛을 돋우다주었다 4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마약떡볶이떡볶이를 좋아하는 우리 팀원들이 기대감을 가지고 시켰는데 맛은 생각보다 soso했다 막국수 大를 시켜먹

https://songruru.tistory.com/entry/임성근-백운한정식-임성근의백운한정식-경기-의왕시-한정식

 

임성근 백운한정식 / 임성근의백운한정식 / 경기 의왕시 한정식

임성근의백운한정식 한정식 중요한 식사 자리인 만큼 나름대로 신경쓰고 해서미리 시간대와 장소를 선정을 하고 검색과 주변 추천등을 통하여임성근의백운한정식 이라는곳을 알게 되었다.

song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