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킹의전설 김포장기점 / 킹의전설 바닷가재요리

킹의전설 바닷가재요리

오랜만에 부모님 호강 좀 시켜드리려고 김포 장기동 대게 맛집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방문하게 된 킹의전설인데요

저희 부모님이 워낙 갑각류를 좋아하시거든요

없어서 못먹을 정도 근데 저는 평소에 잘 먹지 않아서 저 때문에 많이 못드시는거 아닌가 싶어서 죄송한 마음에 같이 다녀왔는데 제가 크게 좋아하는편은 아니었던 갑각류였는데 이번에 제대로 반하고 와서 부모님과 저 앞으로 갑각류 경쟁에 들어갈 거 같은 기분입니다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등을 판매하는 곳이고요

가성비가 좋아서 많은분들이 찾는다고 하네요

점심에 방문하면 점심특선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저희도 점심에 방문했고요

손님들이 정말 많은데도 사장남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홀에서 식사를 하는 손님도 많지만 포장 판매도 하고 있어서 포장 손님도 많더라고요

여러모로 인기 있는 곳은 무조건 이유가 다 있는거라며 푸짐한 한 끼 식사 했네요

김포 장기동 대게 맛집 킹의전설 위치는 찾기 쉽더라고요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내부도 넓어서 단체 손님도 수용할 수 있으니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이만한곳이 없겠네요

실제로 점심 특선이 잘 되어 있어서 근처 회사에서도 많이 방문한다고 하더라고요

가게 앞 수조에는 싱싱한 갑각류들이 잘 보관되어 있는데 생물들을 바로바로 수급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정말 신선하고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보관되고 있으니 더 믿을만하더라고요

본죽 김포장기점 죽

그래서 그날은 굶고 다음날 본죽에서 죽먹기 동짓날은 지났지만 본죽 팥죽 진짜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팥죽을 잘안먹는데 팥을 다 갈아서 만들어줘서 잘 먹게 되더라구요 갑자기 이거 쓰고 있는데 팥죽 왜케 땡기지 먹고 싶다 암튼 팥죽을 먹고 싶었으나 몸 상태가 상태인지라 전복죽 주문 요렇게 세가지 반찬과 동치미국물 동치미 국물은 속화를 촉진 시키고 소화를 잘되게 해서 몸이 안좋으신 분들이 죽이지만 그래도 소화 잘되시라고 드리는거니 꼭 죽먹으면서 한스푼씩 드세요 그리고 본죽의 유명한 기본 반찬 오징어무침과 장조림 김치 장조림과 오징어무침은 본죽만의 특유의 맛으로 참 맛있게 잘하는것 같아요 사먹고 싶었으나 살짝 비쌈 저는 몰랐는데 누가 본죽에서 죽 살때 포장 해달라고 할때 작은거에 이렇게 해달라고 하면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본죽이 솔직히 양이 너무 많잖아요 그래서 항상 본죽가면 포장 이렇게 해달라고 함 전복죽 전복이 요케 사진으로 딱 찍어도 참 많이 나와있음 항상 아프면

봉구스밥버거 김포장기점 분식

봉구스 밥버거에서 사온 기본 밥버거랑 육개장 사발면이에요 사실 쏘야 밥버거도 샀는데 사진찍고 떨어트려서 못먹었어요 기본 밥버거는 맛없을 수 없는 주먹밥 재료들인 김치와 참치에 옥수수가 들어가요 처음 봉구스 밥버거를 먹었을 때는 옥수수 알갱이가 씹히는게 이상했는데 이제는 익숙해졌어요 근데 밥버거가 예전에는 기본 쏘야 둘 다 1500원 이었던 것 같은데 둘다 2000원으로 오르고 육개장 사발면도 예전보다 더 비싸게 받는 것 같아요 여전히 저렴하지만 예전보단 비싸졌어요 끝봉구스밥버거 김포장기 장기동 밥버거

곽만근갈비탕 김포장기점 갈비탕

첫째랑 친정엄마랑 함께간 곽만근 갈비탕 맛있어서 소개해 드리려 해욤 밖에 분위기는 항아리 막 있고 기와집 처럼 되어 있고 그래서 꼭 향토 음식점을 연상시키게 해요 헝헝헝 0 저희는 갈비탕과 얼큰 갈비탕을 시켰어요 얼큰 갈비탕 갈비탕양은 적은편 같아요 김치보고 모형인줄 갈비탕에나오는 갈비두점까지난 갈비가 질겨서 썩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요 갈비탕엔 역시 당면당면도 듬뿍들어가있구내꺼 갈비찜매콤한게 맛있는 매콤함 하나도 맵지않고 이 국물 소스 가 진짜 딱 밥말아 먹어야될 맛하나도 느끼하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고 야들야들오빠가 왜이렇게 맛있다고 맛있다고 한줄 알겠당 엄청 큰 뚝배기에 나왔는데 혼자 다 먹었다 곽만근 갈비탕은 메뉴가 다양해요 갈비탕 갈비찜 꼬리찜 갈비전골

뉴욕야시장 김포장기점 맥주,호프

안녕하세요 친구를 보러김포 장기동 쪽에곧잘 들르곤 하는데요 김포 장기동라베니체 뉴욕 야시장 뉴욕야시장 지나다닐 때마다한상 붐벼 보이는뉴욕야시장에 방문했어요 이날도 어김없이손님이 참 많았어요 친구 말로는라베니체 거리 형성될 때초기부터 지금까지 쭈욱운영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핑거스테이크 친구 추천을 받아 주문한핑거스테이크와치킨이 들어있었던무슨무슨 파스타 그리고 새로 나왔다는불고기 바게트를 주문했어요 배고파서 허겁지겁 핑거 스테이크는뉴욕야시장의 대표 메뉴라는데정말 맛있어요 또띠아를 추가해서쌈 싸 먹으면 뒈에박이거 사진 두 장 찍고 먹기만 해서또띠아 사진은 없네요 _맥주 한잔 하기에도 좋을듯하지만다음날 일이 있어서무알콜 칵테일만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맛없는 것이 없고 무난한 편인 것 같고요 다만 양은 조금 적으니넉넉하게 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팝업 닫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관찰-카메라-24시간-팔당-해물-칼국수-참샘식당-경남-함양군-한식

 

관찰 카메라 24시간 팔당 해물 칼국수 / 참샘식당 / 경남 함양군 한식

참샘식당 한식

bogoj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