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청량리 롯데백화점 후쿠오카함바그 / 후쿠오카함바그 롯데백화점청량리점 스테이크,립

후쿠오카함바그 롯데백화점청량리점 스테이크,립

베트남 음식인 분짜는 먹어본 적은 없지만 베트남 여 thdmlahgjablogme 청량리 롯데백화점 후쿠오카 함바그 후기 함바그를 먹고싶다며 노래부르던 어느 날후쿠오카 함바그를 먹기 위해 나섰다

후쿠오카 함바그 사촌오빠한테 놀아달라고 졸라서 청량리서 만난날 영화 보기 전에 먼저 점심 먹기위해 영화관 근처에 롯대백화점 식품관에 고기고기 먹으러 왔당먼저 나온 리코타치즈 샐러드이탈리안 레스토랑 같은 곳이 아니라서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완전 맛있었음오빠는 야채를 잘 안먹기도 해서 샐러드는 혼자 거의 다 먹은듯일반적으로 함바그하면 떠오르는 비주얼의 함박스테이크그리고 여기서 음식점에서 말하는 함바그돌에 소고기를 직접 굽는건데 지글지글 소리 들으면서 먹으니 잼난당돌도 직원들이 바로바로 와서 바꿔주니 돌이 식을 염려는 안해도 될듯이쁘게 구워서 먹고 싶은데 영 내맘같이 되지는 않더라능뭐 어차피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으니 상관없다만두명이서 주문한 비주얼오빠가 배고프다며 본인이 2인셋트 시키고 나는 개인메뉴 또 따로 시키라고 해서 빽빽하게 참이럴줄 알았음 4인석에 앉을걸이 와중에 남김없이 먹은게 함정이다

사촌오빠가 사준거라 난 열심히 먹기만미안해서 커피는 내가 삼리코타치즈샐러드 먹으러 다시 가고 싶당 츄릅 출처 본사 홈페이지 후쿠오카 함바그청량리 롯데백화점 지하2층시어머님이랑 쇼핑갔다가 저녁도 먹고 가기로하고 다녀왔어요

어머님이 옷선물을 해주신터라 저녁은 제가 샀네요

출처 본사 홈페이지  처음이용하고 어머님 좋은거 사드리고 싶어서 세트메뉴 중에서 젤로 비싼거로 골랐어요

그래야 4만원도 안되는 가격이었지만요 실제 먹은 토마토 함박스테이크부드럽고 맛있었는데 흔히 예상되는 맛이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었죠근데 메인메뉴 전에 리코타샐러드랑 빵 덕분에 저 소세지랑 고구마 샐러드는 먹지도 못했어요

부채살 스테으크는 오 맛있었어요

어머님꺼 몇개 뺏어 먹었네요

조기 자그마한 스톤에 구어먹는데 식으면 스텝불러 교체해달라고하면 계속 맛있게 구어 먹을 수 있어요

엄청 나게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주변에 특별히 먹고 싶은거 없으면 한번 가볼 만한 곳이라 생각 되네요

막 강추강추 그런 맛은 아니랍니다

약간 뻔 한 맛그런데 맛없지 않은 그런본 후기는 제 돈내가 먹은 순수 솔직 후기입니다

다이어트를 분명 하고 있었는데요

즘들어 또 정신이 나가서매일 저녁 외식 오늘은 회사 여직원들이랑청량리 롯데백화점까지 가서후쿠오카함바그 먹고왔다청량리 롯데백화점 가려면회사 앞에서 버스타고 세 정거장쯤 가야하는데바쁘게 움직여 이동샤샤샥 가지고 있던 청량리 롯데백화점 DM 덕에사이즈업도 받았당개이득기본적으론 저 상차림에 장국이 추가됨 내가 시킨 후쿠오카함바그 인기메뉴에그갈릭치즈함바그돌판에 구워서 먹는 식인데워낙 고기가 빨리 익기 때문에다들 별로 얘기도 못나누고 정신없이 뒤집었다

청량리옥 청량리에 오래된 해장국집 노년층에게 인기있을 곳

청량리 롯데백화점 구관뒤에 있는 해장국집이다 오래된곳이고 나름 유명하다 해서 방문했는데 기대보다 별로였다 하지만 노년층에게는 인기있을 곳이다

혜성칼국수 칼국수,만두

손이 꽁꽁 시렸던 어느 겨울 아는 분이 칼국수 맛있는 집에 데려가 주신다고 해서 가본 곳이에요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니 여기 진짜 맛있지라며 덧글 남겨주시는 분들이 많았던걸 보면 이미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식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다고해서 11시 좀 넘어서 방문했던 것 같아요 8명이었나 9명이었나 나름 단체로 방문했는데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인지 기다리지 않고 자리잡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얼마 지나지 않아 금세 가게가 다 차더라고요 계속 줄지어 들어오는 손님들에 내공이 느껴지는 가게 느낌에 맛에 대한 기대가 증폭 혜성칼국수의 메뉴는 칼국수 한가지더라고요 대신 국물 베이스가 멸치와 닭고기로 나뉘어요 저희를 초대해주신 분은 연세도 있으시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셔서 멸치를 추천하셨는데 초대받은 저희는 하나같이 닭고기로 주문을 고기가 진리죠 칼국수집은 칼국수 맛도 맛이지만 김치맛이 중요한데 혜성칼국수 역시 김치맛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젓가락이 가는 중독성있는

후쿠오카함바그 롯데백화점 창원점 스테이크,립

2017년 8월 16일 수요일아이들과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6층 식당가를 찾았습니다 식당가를 한 바퀴 쭈욱  훑은 아이들은 후쿠오카 함바그를 선택했습니다 안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 언젠가 꼭 데려와야지   했던 곳이라 저도 아이들의 선택이 꽤 맘에 들었습니다 평일이고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후라 우리가 전세 낸 듯 널널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가족에겐 참 드문 일인데   이번엔 메뉴가 통일되었습니다 아이들도 저도 함바그 오리지날로 통일처음부터 통일이 된 게 아니라 이 시기에 난리였던 계란 파동 때문이었죠살충제 계란 때문에 계란 얹어 나오는 메뉴는 아예 판매를 하지 않더라구요 아시다시피 일본 음식엔 계란이 참 많이 쓰이잖아요 아이들이 먹고 싶었던 메뉴들은 하필 다 계란이 올라가는 메뉴라 아예 주문 자체가 안되는 관계로 저를 따라 오리지날로 통일하게 된 것이죠 계란 대신 양을 늘려주거나 파인애플을 얹어준다고 직원이 설명했지만 아이들은 내켜 하지 않더군요

팬스테이크키친 청량리점 스테이크,립

오랜만에 지인과의 만남으로 청량리 롯데백화점을 방문했는데요 간단한 쇼핑을 즐기고 맛집이 많은 7층 팬스테이크 키친으로 고고했답니다 여전히 인기가 많은 팬스테이크키친 저렴한 가격으로 스테이크를 즐길수있으니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주문을 하고 바로 준비된 식전빵이예요 따뜻하고부드럽고빵 자체만으로도 이렇게 맛나도 되나 싶네요 음료는 좋아하는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자몽맛을 진하게 느낄때쯤 주문한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스테이크 고기는 미디움과 레어 중간정도로나오며 뜨거운 팬의 열기로 고기의 익힘정도를취향에 맞게 먹을수가 있다고 야채들을 한번씩 익혀주며 친절하게 직원분이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먹기좋게 잘라서 맛을 음미 할때쯤 타이밍에 등장한 서해바다 크림파스타예요 역쉬 올만에 먹방을 즐기기위해 크림으로 선택했는데요 토마토로 선택도 가능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