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경기도 시흥 대통찜 / 죽림원 한식

죽림원 한식

지금 집에서도 하나 데리고 있는데볕 잘 쐬게 해주고 물도 가끔 주면 알아서 쑥쑥 크니 이만한 식물이 없는 것 같아요

식사 후 근처 담양 프로방스에 들러 소화 시킬 겸 산책까지 풀 코스 먹는재미 보는재미 독특한 식사 한끼하기에 좋은 전라도 담양 대통용찜이었다

대나무 숲이 우거진 한적한 곳에 위치한 식당그곳에서 주문한 대통용찜 오 길이에 한 번 놀라고 오 음식에 한 번 놀라고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제대로 못 찍었지만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괜찮다는여기 와서 위장 테러 해도 괜찮을 듯근데 단 한 번만 먹길 두 번은 올데가 아닌거 같디고 함지도상으로는 외진 곳으로 보이지만 담양 읍내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담양하면 메타세퀘이아 메타세퀘이아 길을 걷고 싶다

이 쉐퀴이야 라임이 살아있나요

더워서 제가 미쳐가고 있습니다

결코 신랑에게 한 말은 아닌걸로합시다 약속도장복사블로거 남편의 자세란유명한 맛집에 갔을때여봉사진 좀하면 이렇게 찍어주는 것인데 거의 안 찍어주고 이 집만 찍어주심 담양맛집 이라고 찾아갔다는데대통찜 코스 1인 49000원이었데요

제가 안 먹어서 맛은 들은바에 따라지극히 주관적인 입맛으로는ᆞᆞᆞ가격대비 아쉬움 신랑은 여러가지 나오는 것보다한가지 제대로 나오는 곳을 좋아하는편이라 그럴 수도 있고 저빼고 먹어서 맛이 없었던것은 절대 아닐텐데 말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간만에 주말가족여행 입니다

사실벌교가서 꼬막정식을 먹으려다가차가 막히는바람에저녁에 시골가면 먹을곳이 없기에23지점에서 밥을 먹고 가기로 합의남원가서 추어탕을 먹을까하다가담양의 대나무로 만든 찜음식을 먹고싶다고하여담양맛집 죽림원으로 고고씽원래는하루전에 예약을 해야하는데 그래도 2시간전에 잘 말씀드려서 가능했네요

대나무를 잘라서 음식을 몇시간을 찌는거라죽림원에 예약금도 걸어야하고전날예약해야하고취소도 안된데요

전화를 끊자마자문자넣어주신 계좌로 예약금을 쐈네요

담양맛집 죽림원도오착담양 의 명물 메타세콰이어길 도 나오고죽림원 양옆으로 주차장이 쫘악 있어요

20대는 충분히 댈수있네요

죽림원 한식

지금 집에서도 하나 데리고 있는데볕 잘 쐬게 해주고 물도 가끔 주면 알아서 쑥쑥 크니 이만한 식물이 없는 것 같아요 식사 후 근처 담양 프로방스에 들러 소화 시킬 겸 산책까지 풀 코스 먹는재미 보는재미 독특한 식사 한끼하기에 좋은 전라도 담양 대통용찜이었다 대나무 숲이 우거진 한적한 곳에 위치한 식당그곳에서 주문한 대통용찜 오 길이에 한 번 놀라고 오 음식에 한 번 놀라고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제대로 못 찍었지만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괜찮다는여기 와서 위장 테러 해도 괜찮을 듯근데 단 한 번만 먹길 두 번은 올데가 아닌거 같디고 함지도상으로는 외진 곳으로 보이지만 담양 읍내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담양하면 메타세퀘이아 메타세퀘이아 길을 걷고 싶다 이 쉐퀴이야 라임이 살아있나요 더워서 제가 미쳐가고 있습니다 결코 신랑에게 한 말은 아닌걸로합시다 약속도장복사블로거 남편의 자세란유명한 맛집에 갔을때여봉사진 좀하면 이렇게 찍어주는 것인데 거의 안 찍어주고 이 집만 찍어

왕대통수라찜 백숙,삼계탕

왕대통 수라찜에서 아빠 생신이라 가족들 식사했어요 아빠 생신이 어제셨는데 평일에 모이기 힘들어서 지난 주일에 같이 식사했어요 처음 들어본 곳이기도 하고 위치가 친정과 멀기도 하길래 어딘가 싶었답니다 경기도 시흥이다 하면 어딘가 싶으시겠지만 대충 대야미쪽이다 하시면 아실꺼 같기도 해요 가족끼리 외식이라 제대로 된 사진은 별로 없지만 그래도 우와 크네는 하실 수 있을 꺼 같아요 이게 기본 4인 상차림이예요 저희는 아이빼고 성인 6인이었구요 다양한 반찬과 쌈장 초장 겨자소스에 양파절임까지 있구요 상추도 있어요 6인상을 가득 채울만한 길이죠 이런 대통찜 TV에서만 보고 이렇게는 처음 보네요 이렇게 나오고 나서 먹기 좋게 발라준답니다 거대문어 보쌈고기 오리고기 에 함박스테이크 소세지 칠면조 전복 보쌈고기 새우 오리고기 소세지함박스테이크 고구마 이렇게 있답니다 두번 중복되게 담아 놓은 듯 했어요 대체적으로 간은 안되어 있었구요

광릉불고기 한식

유명한 식당에는 항상 표기가 되어 있는 스브스 마봉춘 케비엣 로고 저 로고를 안 믿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믿고 갑니다 시흥 맛집 광릉불고기 월곶점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유명한 시흥맛집 광릉불고기 월곶점을 다녀왔다 광릉불고기 월곶점은 차 없이는 오기가 좀 불편하다 광릉불고기 월곶점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다 홀 크기에 비해서 주차장이 넓었다 우리도 마침 한자리가 비어있어서 수월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시흥맛집 광릉불고기 월곶점은 도착하자마자 해야할 일이 있다 바로 번호표를 받아두는 것이다 번호표는 화투 우리는 3번 우리 앞에는 5팀이 있다고 했다 기다려야지 한창 점심시간이라서 먼저 와서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고 우리 뒤로 오는 손님들도 많았다 일요일은 쉬는 날이니까 참고해야한다 헛걸음을 하면 안되니까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아마 주문 마감 시간은 더 이른 거 같다 메뉴판 주문은 모두 2인분부터 가능하다 번호가 다가오면 어떤 걸 주문할꺼냐고 물어보신다 그러면 미리

우강삼계탕 백숙,삼계탕

우강삼계탕 경기도 시흥시 옥구천서로 313 상세보기 장어집은 지도에 왜 안나오지 삼계탕집 1층에 있다 며칠전에 일 열심히 하고 몸 보신 하러 우강민물장어에 장어먹으러 갔다 왔다 점심시간을 약간 지나서 갔더니 한산했당 룸으로 들어가고 싶다면 예약을 해서 가는게 좋을거같음 메뉴는 대충 이렇게 있는거 같다 우린 장어 쌈 정식을 먹었다 1인에 23000원 우선 호박죽이 나온다 나는 죽을 워낙 안좋아해서 안먹었당 쌈채소랑 쌈장이랑 생강 쌈장 그릇이 너무 귀여움 좀 기다리니 나온 장어 2인분이당 반찬은 아직 나오는 중 장어당 장어도 맛있다 양념도 입맛에 딱 맞음 맵지않고 딱 좋았다 다 나왔다 반찬 진짜 깔끔하게 잘나온당 양도 엄청 많음 된장찌개도 1인당 하나씩 나옴 생강 얹어서 깻잎에 싸먹어봤당 존맛 후식은 호박식혜인가 배 너무 불러서 못먹었다 다른건 안먹어보고 장어정식만 몇번 먹어봤는데 반찬들 깔끔하게 잘나오고 양이 엄청많다 접대하기 좋은듯 예약하고 오면 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