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용산삼송빵집 / 삼송빵집 용산역사점 베이커리

삼송빵집 용산역사점 베이커리

221114687092용산삼송빵집밀크말차소프트아이스크림통옥수수빵크림치즈찰떡빵에비앙메뉴가용산역 빵집 삼송빵집 용산역에도 삼송빵집이 생겼다는 소리를 듣고 가봤습니다

이렇게 하면 가능하려나 용산 삼송빵집의 영업시간은 07시 30분부터 22시까지물론 떨어지면 문을 닫겠지 이 빵은 내가 원하는게 아니다

아무튼 용산역 빵집 용산 삼송빵집이었다

거기서 동성로에 있는 삼송베이커리를 갔는데갓 나온 따끈따끈한 마약빵을 비닐봉지에 담아 먹던 그 맛이 아직도 생생하다

180727 잘은 모르지만 좀 유명한 것 같은 삼송빵집 용산역에서 일 보고 배고파서 들러봤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삼송빵집의 시그니처 통옥수수빵이 때마침 나와서 엄청 뜨거웠어요

다른 빵들도 종류가 좀 많아진느낌여러가지빵들을 뒤로하고 대표빵을 구입식빵들도 맛나보여서 담에 가면 먹어보기로해요

또 뭘 먹어볼까하다가 호두 단팥빵이 원래 있었던가 소보로 팥빵크림치즈빵도 맛있지만희한하게 크림치즈찰떡빵이 크림치즈빵보다 싸다는 찹쌀떡도 있고요

바나나빵은 하나남아서 사고 싶네요

수제 호박케이크도 하나남았네그리고 여기는 제작음료를 팔지않아서 이렇게 병음료를 구입할 수 있게 되있는데 종류가 이렇게 있고가격도 좀 비싸서 음료는 미리 사가지고 오시던지 물도 없어요

물도 여기서 사드셔야함 참고하시고 이용하세용 빵이랑 탄산수는 안어울리는거같어 물은 천오백원이네요

애플주스들 안녕흑고바가 전에 신제품으로 나오더니 이제 본격 판매하네요

브라우찌도 맛이 하나만 나오더니 골고루 나왔네요

삼송빵집 정말 오랜만에 오나봐요 소프트아이크림 접때 먹었을때 그냥그랬던 짠 두개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