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부산 동래구 뷔페 / 더리본더파티허브점 뷔페

더리본더파티허브점 뷔페

그와중에 맛있고 유명한 온천장뷔페라 고생해온 보람을 느꼈지요

좋은아이디어유모차도 대여할수있나봐요 줄지어 주차해둔 유모차들 전체적으로 아이를 배려한 모습이 보기 좋은 온천장뷔페입니다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뷔페라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각종 잔치마다 가게되는듯한더파티인데요

저번 다른동네 다른지점 보다 온천장뷔페가 더 저는 맘에 들었네요

우리 아이 뷔페음식 귀여운 한그릇이져 피자를 손으로 우걱우걱배가 고파가지고 촌스럽게 여기까지와서 주먹밥을 먹는데 좀 속상 김은 집에서도 많이 먹는데 말이예요

특히 온천장뷔페는 중식을 잘하는듯탕수육 대박마시쪄후식으로 즐길 메뉴도 엄청난게 최대장점같아요

어제 동래더파티 돌잔치 다녀왔어요

애아빠 친구의 둘째아이 생일을 축하하러 출동 귀요미 캐릭터들 너무 이뻐서 아이들 하나씩 한대서 두개 들고왔어요

모자란건 아니었겠지 비도오고 차가밀려서 너무 늦게 가는바람에행사하는것도 못보고 홀밬에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애아빠는 도착하자마자 두접시씩 나르느라 바쁘죠 둘째가 먹고싶다

던 파스타인데접시만크고담는부분이 작아서 두접시를 먹더라구요

왕김밥 되시겠습니다

스시가 많아서 좋은 더파티에요

회를 좋아하는 애아빠와 저는 첫접시는 무조건 회로 시작한답니다

잉어 라고 생각되는데잉어가 맞을까요

고향보리밥 한식

안녕하세요 김반장입니다 오늘 날씨는많이 선선해진 느낌의 날이었어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좀 시원했나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블로그에도자주 올라왔지만 국밥 종류이며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는 비빔밥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리밥비빔밥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식생활이 육고기 위주가 많습니다 그래서 야채를 많이 먹어줘야 좋겠지요 아니면 종합비타민을 먹어주면 좋겠습니다 보리밥비빔밥의 신기한 점은 여러 가지채소를 함께 섞어서 먹는 건데 맛있게조합이 된다는 것입니다 보리밥비빔밥은 저에게 실망을 주지 않았어요 또 이모도 친절해서 기분 좋게 식사를즐기수가 있었습니다 오늘 야참으로식은 밥에 남은 나물을 섞어 비빔밥 만들어드셔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더리본더파티센텀 뷔페

주말에 친척 결혼식때문에 가게된 센텀시티의 더파티식권을 이렇게 이쁜 봉투 안에 넣어서 주더라 물론 들어갈때는 안에 식권만 내고 입장엄마와 함께 자리를 잡고 뷔페를 즐기기 시작했다 주말에 친척 결혼식때문에 가게된 센텀시티의 더파티식권을 이렇게 이쁜 봉투 안에 넣어서 주더라 물론 들어갈때는 안에 식권만 내고 입장엄마와 함께 자리를 잡고 뷔페를 즐기기 시작했다 시작은 게살스프와 에피타이저들게살스프는 내 입맛에  짠편이어서 그냥 양송이 스프가 더 나았을 것 같다 다음에는 그냥 모험 없이 스프는 가는걸로 그 다음에 가져온 건 스시와 회엄마와 함께 먹으려고 기본적으로 두개씩 챙겨와서 먹었다 그 와중에 엄마는 저 접시에 담긴게 맛있다고 한 번 더 가져와서 먹음난 역시 연어가 맛있다 다음으로 가져온 음식은 스테이크와 육회가 주 메인이다 딤섬 하나만 엄마는 먹어보고 나머지는 내

마루샤브 명장역점 샤브샤브

동래 샤브샤브 맛있고 배부르게마루샤브 저는 샤브샤브를 좋아합니다 아주 좋아하는 편이죠 요즘 샤브샤브 집들이 셀러드바를 함께 운영하는 추세인데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하지만 제가 다녀온 동래 샤브샤브집은 확실했습니다 제가 미식가는 아니라서 거의 모든 음식은 맛있게 먹어서 질적인 것은 잘 모르지만 음식의 종류만큼은 정말 확실한 동래 샤브샤브 마루샤브에서 점심먹고 왔습니다 요즘 회식은 샤브샤브집에서도 많이 하더라구요 샤브샤브 점심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제대로된 샐러드바와 함께 운영하는 곳이기에 어쩌면 저렴한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인 셋팅은 이렇게 해주고 샤브샤브 고기를 제외한 나머지는 먹을만큼 가져와서 먹으면 되더라구요 보통 샤브샤브 샐러드바에는 초밥도 잘 없고 예상치 못했던 퐁듀까지 있더라구요 아마도 샤브샤브 먹을 준비가 모두

애슐리투고 뷔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