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분당 정자동 교촌치킨 / 마코 카페,디저트

마코 카페,디저트

반납하고 책 빌리러 분당도서관 슝슝이게 뭐라고 어느카페 갈까 엄청 고민했어요

프로제또 안토니오 가서 티라미수를 먹을까마코가서 스콘을 먹을까 고민하다가갑자기 씹을거리 가 먹고 싶어서 마코로 결정분당 정자동 카페 핑크카페 분당 예쁜카페 마코macaw에서 생크림스콘 먹고 온 포스팅 시작합니다

마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77번길 4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KT본사 바로 맞은 편에 있어요

멀지 않아요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77번길 48평일 0800 2200주말 1200 2100 저녁 7시 넘어서 도착했던 거 같아요

우산을 가져갔는데 비가 계속 안 와서 괜히 가져왔나 했는데 결국 집으로 돌아갈때 오더라구요

먹구름 잔뜩 그리고 황금빛으로 물들려는 하늘마코 도착 곳곳에 핑크색과 스카이그레이 컬러 포인트로 공간의 개성을 절묘하게 살렸고 통유리 창문을 세워 시원한 인상을 제대로 느끼게 하는 탁 트인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정자동 마코macaw더군다나 태풍 덕에 내내 선선해서 폴딩도어를 모두 열어두니 더 상쾌했어요

나는 비 냄새를 좋아해물론 카페 안에서는 커피냄새가 더 많이 나지만요 썸머 메뉴 백향과 에이드 자두 복숭아 에이드주스 백향과 에이드가 뭘까 오늘은 복숭아 자두 에이드와 주스는 품절정자동 카페 마코 메뉴 베이커리 티라미수플레인 올리브 스콘레몬 파운드사실은 이웃인 아복님이 마코 바질스콘 추천해주셔서 혹시나 하고 전화문의 했는데 이제 안 나온대요 오마이갓 난 아직 먹어보지도 못했는데 광광그래도 스콘 먹고 싶어서 왔지요

콜드브루 원액도 판매하네요

로스팅도 직접 하는군요

여기는 색감이 너무 예뻐취향저격 마스킹테이프 탐나넹 내자리 아메리카노 3500올리브 스콘 2700 마음에 들때까지 찍는다 생크림이 같이 나와서 기뻤어요

포크를 들고 있긴 하지만스콘은 손으로 먹고 포크는 생크림을 더는 용도 이렇게 손으로 먹어요

뇸뇸 맛 이야기 벌써 따아를 마시는 계절이라니 너무 좋다 내 사랑 따아 따뜻한 아메리카노지난번에 아이스 비엔나 커피를 마실땐 정말 몇 모금밖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여튼 제가 좋아하는 맛의 원두이고 아메리카노라 마음에 들었어요

고양이부엌 종합분식

학원에서 일한지도 3년이 넘었지만 출퇴근길에 1층에서 항상 보여도 혼자서 먹으러는 가본적이 없는 고양이부엌을 제작년에 졸업생이랑해서 한번 먹어보고 오늘에서야 두번째로 가봤습니다 누구랑 갔을까요 점심같은 식사시간대에는 자리가 모잘라서 외부에서까지도 먹고 줄서서 기다릴정도인데 이날씨에는 밖에서 먹는사람은 없을거에요 입구에 있는 메뉴판 빨간머리앤이었던가요 고양이부엌 정자본점이 2012년도부터 시작한것일까요 제가 월드프라자에 처음온게 2015년 7월이었는데 저보다 한참 선배님이시네요 여기저기 붙어있는 고양이 그림들 앞치마는 SELF 그래도 앞치마들이 흔한 술집에서의 칙칙한게 아닌 하늘하늘한 앞치마 오후3시에 가서 손님은 없었어요 한쪽에서 한적할때 식사를 시작한 사장님 앞에는 아들같았어요 2층은 주말같이 바쁠때만 개방하겠죠 물은 셀프 매장 와이파이는 대분분의 식당들처럼 전화번호로 매장 곳곳에는 고양이관련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습니다 고양이 너무 좋아요 메뉴는 떡볶이와 각종사리 그리고

만족오향족발 정자점 족발,보쌈

서울역으로 회사 이사가던 때가장 어린 막내 줄세워놓고 때 맞춰 가던 곳이 시청역 오향족발이었다 심지어 일행이 모두 오지 않으면 들여보내주지도 않는 악덕식당인데 말이다 그치만 그 당시엔 그게 얼마나 맛있던지 그 오향족발이 정자동에도 있는거다심지어 자리도 널럴하다 니 매운거 좋아하는 남편때문에반반으로 주문했다 양배추 채 듬뿍 만족의 특색이라면 요 마늘시큼 소스에 양상추채를 넣어 족발과 함께 먹는 것인데글쎄 난 잘 모르겠더라바로 새우젓갈 요청드렸다 그리고 또하나는 요 떡만둣국인데 밍밍한 조미료국물 바글바글 끓이다 보면짠맛이 올라 간이 적당해지면 그럼 먹으면 되는거다 헤 드디어 주문한 반반 족발이다 팝업 닫기

핌리코 카페

요런 짠 하는 샷은 하나정돈 남겨둬야 되니깐우리 셋이 만나는거 흔하지 않는날이니 기록해 본닷 그미 혀나 담번엔 오산 마이홈으로 초대한다 정자 카페거리에 있는 와인바 핌리코 전부터 언니가 분위기 좋은 곳이라고 강추한 곳인데 드디어 같이 가게 되었다 그리고 입점한 식당들도 이젠 평준화 되거나 보편화되면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상점들이 가득하고 상가건물마다 정리되지 않은 간판으로 어지럽게 느껴진다 확장된 카페거리 기존 카페거리와 다른 점은 기존 정자역 카페거리에서 미금역 방향으로 조금 내려오면 기존 카페거리보다 깔끔한 느낌의 카페거리가 있다 그렇다고 주차공간이 넓은 것은 아니지만 기존 카페거리보다 대체적으로 거리가 정돈된 느낌이다 나머지는 꽤 괜찮으니까 핌리코 영업시간120

밀도 정자점 베이커리

빵집베이커리 멍옐 이 생각하는 정자역 빵집 밀도Meal 최종 정리 1 유명한 만큼 맛도 값어치를 한다 2 거리상 역이랑 가깝진 않지만 멀지도 않은 적당한 위치 3 내가 갔던 시간은 일요일 오후 6시경 생각보다 빵이 많지 않았다 매우 부모님은 참 맛있게 드신 밤 식빵 식빵의 식감이 아주 부드러워 맛있게 느껴졌지만 1개이상은 못먹겠더라 욕심부려 1조각 더 먹었다가달아서 물리다 성수동을 대표하는 빵집으로 유명한 식빵 전문베이커리 밀도 meal 얼마전 잇님과 소통하다가 분당 빵집 정자동 밀도 를 알게되었어요 어제 라멘을 먹고 오랜만에 정자 나들이를 온 김에 정직한 베이커리 밀도를 다녀 왔지요 분당 정자동 막간 빵투어 밀도 외계인 방앗간 빵이 땡기더니 역시가 역시나 빵집을 가기로 결정하고 외계인방앗간을 갔다 초코파이 사러간거긴 한데 이제 막 구워나온 치즈머핀 냄새가 진짜 진동을해서 고민했는데 오늘은 너무 초코파이 먹고파서 그냥 초코파이만 샀다 외계인 방앗간 나오고 나서

https://food-and-drink.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찌개전골-맛집-시골야채된장-된장찌개를-넣은-비빔밥

 

서울 서초구 '찌개,전골' 맛집 / 시골야채된장 / 된장찌개를 넣은 비빔밥

시골야채된장 찌개,전골 된장찌개를 넣은 비빔밥 블로그 리뷰 257개 방문 후기 53개 / 평점 3.9 된장찌개를 넣은 비빔밥 / 시골야채된장 / 찌개,전골 대표메뉴 시골야채된장비빔밥 7,000원 목살김치된장(2인) 16,0..

food-and-drin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