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용산구 조용한 맛집 / 아오이소라 요리주점

아오이소라 요리주점

낮술마시고 싶을때 있잖아요

그럴때 가면 좋은곳신생업체는 아니고 이미 단골들이 많은 가게에요

작지만 뭔가 분위기있는 아오이소라 라고 들어보셨어요

남자들은 많이 알아용  야시시한 배우의 이름과 같은 아오이소라 아오 나는 왜 어떻게 알고있냐고 참고로 아오이소라에 소라는 없습니다

이태원에 있는 이곳은 조용하게 낮술마시기에도 좋구요

대관해서 프로포즈나 이벤트하기에도 좋아용 대관도 해주시거든요

미리 말씀하시면 오빠가 3년전쯤 친구들이랑 가끔가던곳인데 이번에 우연찮게 야밤에 술생각나서 가봤던곳이에용 히히 평일날 10시넘어 갔더니 손님도 없고 아주 조용했어요

오후2시부터 12시까지 영업하니깐 낮술드실분들 오후2시 이후에 가시면 됩니다

예쁜 여자사장님께서 하시는데 싹싹하시구 음식솜씨두 좋고 아오이소라의 시그니쳐 메뉴 두부스테이크 짱맛이에요

저는 술이랑두부스테이크랑핫윙 주문했어요

술은 아락배 키키키 배주 입니다

아오이소라에서 판매하는 술들은 대부분 아주 고급 품위가 있죵 일반 소주팔고 그런술집은 아니구요

다양한 술들을 맛볼수 있는 그런곳이에요

저도 이번에 처음가본건데 술이 너무 다양해서 깜짝놀람 아 물론 술 안드시고 다른것만 드셔도 됩니다

그치만 본래는 술도 같이 드시는 외부음식 반입요금 여기는 술안주보단 술이 메인인거 같아용 낮술환영 분위기 갑이날은 우리밖에 없으니깐 더 좋더라구요

숲에서 온 장어 대만족

가게도 너무 예쁘고 음식들도 예쁘고 맛있었고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또 시끌시끌한 이태원이랑 반대로 너무 조용한 가게였던점이 괜찮았습니다

레띠아 무난한 숨은 맛집

시원하고 조용한 파스타집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까르보나라랑 갈릭올리브를 먹었는데 기본적인 수준으로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가 제일 좋았어요

위긴티식스 카페

우리의 목적지는 지난 주에 제가 상수쪽에 굉장히 괜찮은 카페를 발견했거든요 그래서 그 근처에서 밥먹고 카페를 갈예정이었으나 넘 늦게 오신 친구님덕분에 우리의 목적지는 급 이태원으로 변경어디서 뭘 먹을지 정하지 않고 무작정 간 이태원에서 맥주와 함께 간단하게 밥을 먹고 2차로 카페로 갔습니다 오늘은 이태원 카페 이야기 들어갑니다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하고 차를 가지고 온지라 겸사겸사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한잔하자며 이태원 거리를 기웃기웃 했습니다 저희가 들어간 이태원 카페는 위긴티식스 라는 곳인데요 이태원 카페 위긴티식스의 메뉴입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얼마 전 이태원에 악세사리 쇼핑 갔을 때가게 오픈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남는 시간 동안 가 있을괜찮은 녹사평역 카페 있나 찾아 보다가평이 좋길래 위긴티식스에 가보기로 결정

로드 이태원에 이색적인 바 분위기 좋은 이태원 로드 분위기 좋은 바

친구 생일파티 겸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너무좋고 2층이 너무너무 이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칵테일맛도 이태원에는 조용한 바가 없는줄알았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직원분들이 너무친절하셔서 너무좋았어요 칵테일도 시그니처 칵테일이 많아서 다못먹어봐서 다음에와서는더많은칵테일 마시러 재방문해야겠어요 바 와 펍 같은 장소를 좋아하는대 이태원에 펍 말고 이런 바가 있는지 이제야 알았내요 이색적인 분위기랑 만족스러운 서비스 정말 좋았습니다 가까운 이태원이라 자주 방문 할거 같아요

https://kazoo.tistory.com/entry/Ifc몰-1964백미당-카페

 

Ifc몰 / 1964백미당 카페

1964백미당 카페 L1층에 있는 백미당작년만 해도 백미당만 패션코너쪽에 있었는데 이젠 이 라인에 쭈욱 카페들이 많이 생겼네요 아이스크림 이 외에도 카페라떼와 티라미수 등 다양한 메뉴들도 유기농이라고 하니..

ka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