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역삼역 4번출구 맛집 / 맛있는김치찜&순두부 두부요리

맛있는김치찜&순두부 두부요리

종로구 맛집 이름 만큼 맛잇는 김치찜 순두부 돌반지를 사고 점심을 먹으러 종각까지 갔다가 맛있어 보이는 김치찜 집으로 갔다 가게 이름도 맛있는 김치찜이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 사진이 가득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종로 맛있는 김치찜 순두부 메뉴판 여러가지 메뉴가 많았다

우리는 김치찜목살로 주문 세트로 주문하면 계란말이가 나온다

길래 세트로 했다

기본찬들이랑 김치찜 등판 김치가 크다 잘라도 잘라도 끝이 없었떤 김치 크기도 크기지만 김지가 진짜 많이 들어있었다 고기도 푸짐했음 세트에 같이 나오는 계란말이 김치찜 김치찌개에는 계란말이 궁합이 제일 좋은듯 보글보글 생각보다 맛있었던 김치찜 처음에는 사실 별로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다

종로에서 김치찜 먹고싶으면 추천 안녕하세요

소나에요

무난한 반찬들 2인세트로 시켰을 경우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말이 입니다 가게이름 찾을 때 계란말이 그릇에 스쿨스토어라 써있어서 종각 김치찜 맛집 스쿨스토어로 포스팅 할뻔 했네요

양이 굉장히 부족할 줄 알았던 김치찜 갈비 김치찜 보통맛으로 시켰는데 갈비는 56개 정도 있고 살짝 매콤해서 더 맛있었네요

다 좋은데 위에 올려진 평경채를 보니 치코리타가 생각 납니다

치코리타는 싫어하는 관계로 빼준 후 보글보글보글 이쁜 여자친구랑 맛있는 곳에서 좋은 시간 보냈네용 본 포스팅은 개인 지갑을 털어서와 함께 합니다

안녕하세요

뚜부입니다 며칠전에 다녀온 종로 김치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맛있는 김치찜순두부 너무 배고픈데 한식이 먹고싶어서 찾아간 곳이랍니다

빅마우스 스테이크와 파스타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집경찰병원역 4번출구 근처에 있다음식은 대체적으로 깔끔한편이다

고고초밥 고고 스시

강남역 고고스시캐쥬얼한 분위기의 스시bar도 넓고 테이블도 의자가 높아서 프라이버시도 관리를 해줌스시와 사시미간장새우가 특이함강남역 4번출구

이디야커피 무난한 이디야커피

무악재역 4번출구 나와서 걸어가다 있습니다 이디야 매장 치고는 규모가 꽤 크네요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 한잔 테이크아웃했어요

참치애 생선회

오랜만에 참치가 먹고 싶어서뉴니랑 찾은 곳동래 참치애저는 회를 무지무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참치 연어 등 빨간 아이들은 좋아하구요 뉴니는 회를 무지무지 좋아해요 그래서 동래에서 저녁먹으려고 고민하던 중찾아낸 곳인데 괜찮아서 소개해드릴려구요 위치는 동래역 4번 출구 앞쪽에 있어요 저희는 진 선 미 중선으로 주문해봤어요 뭐든 중간이 적당할 것 같아서요 힛먼저 생굴이 나왔구요 요즘들어서 굴 굴하고 노래를 부르던 뉴니가껍질 야무지게 발라서호로록 흡입해주구요 부추전이랑 명란도 나왔지요 먼저 연어랑 육사시미가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붉은 살 아이들 그리고 드디어 참치가 나왔어요 딱 보고 부위를 알아맞추진 못하지만대충 배꼽살 뱃살 등살 등이 생각나네요 그리고 먹다가 참치양이 적어지면자꾸 자꾸 채워주시더라구요 어느정도 먹고나니 생선 조림이랑 구이가 준비되구요 은행이랑 마늘구이에 특히나손이 많이 갔다

https://ababxyz.tistory.com/entry/돈까스-맛집-마포-소풍-한식

 

돈까스 맛집 마포 / 소풍 한식

소풍 한식 대접에 담긴 푸짐한 식사 맛은 일반 분식점과 크게 다르진 않지만 넉넉한 테이블을 가득메우는 커다란 접시들과 접시위에 가득 담긴 음식들이 가격애 바햐 든든한 배를 채울 수 있다 하나은행 앞에서 발..

abab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