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수원중평떡볶이 사장 / 오빠닭 2차로 치맥 사장 인성 최악이네요 너무 맛없어요 개손해

오빠닭 2차로 치맥 사장 인성 최악이네요 너무 맛없어요 개손해

2차로 치맥

체인점이라 맛이 다 비슷비슷하고 평타쳐요양은 많은건 아니고 2차 정도 하기 괜찮아요화장실이 밖으로 나가서 옆건물 통해 가야되는것만 좀 번거롭네요

사장 인성 최악이네요

사장 인성이 너무 안된거같습니다 다음부터는 가기싫어지는 곳이네요 가실거라면 정말 말리고싶습니다 그따구로 살지마세요

너무 맛없어요 개손해

교촌치킨 갈까 오빠닭 갈까 고민했는데 간거 너무후회해요 친구한테 욕만 먹고 어떻게 치킨이 맛 없을수가있죠 가지마세요 비린내 너무심합니다

중평떡볶이 떡볶이

수원 영화동북문 중평떡볶이 어제 저녁 간만에 분식이 땡겨서 분문 중평떡볶이 다녀왔어욤 수원에 여러 중평떡볶이가 있지만 전 그중 북문점을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당 가게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다는 물론 음식들도 맛있고요 치즈떡볶이도 있었으면 했었는데 저흰 치즈떡볶이 튀김 오뎅 순대를 주문 분식은 요로케가 한세트죵 물과 단무지는 셀프에용 쏘주도 함께 주문했답니당 제가 유일하게 쏘주와 함께하는 분식집이에요 간식이나 한끼식사로도 좋지만 쏘주안주로도 좋답니당 곧이어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둘 오호 치즈떡볶이 보기만해도 군침이 치즈랑 떡을 함께 냠냠 그고 국물과 함께 중평떡볶이는 요 국물이 최고죵 정말 중독성강한 순대도 완전 맛있고 튀김도 바삭바삭하니 최고오 오뎅도 먹기 편하게 잘라서 나와서 더 좋다는 날추운날 오뎅국물은 끝내주죵 완전 깔끔하게 클리어 떡볶이 너무 깔끔하게 먹었나요 이번엔 치즈가 아닌 일반중평떡볶이와 만두 주문이

치어스 솔직히 맛이 특별히 뛰어나진 않습니다

하지만 자리도 넓직하고 시끌시끌하지않아 종종 찾아갑니다 또한 사장 아주머니분이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십니다

하이트비어뱅 완 쉣

호구들의 향연 사장 인성 비양심 이기적 쑤렉 오래도 하네 거짓말전문 사장아 너의 인생을 돌아봐라 너가 한짓을 나는 알고 있다 양심판 가게

심스타파스 세 자매분이 운영하는 음식점

사장 세분이 자매라고 하는데 독특한 퓨전 음식을 제공한다 장소는 좁은 편이지만 분위기는 괜찮은 편이고 1층에 위치해 있어서 편안한 환경이다 처음 먹어보는 요리가 많다고 느끼게 된다 주차는 몹시 어렵다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경기-구리시-맛집-횡성집

 

경기 구리시 맛집 '횡성집'

횡성집 돼지고기구이 구리 수택동에서 싸고 맛있기로 소문난 맛집 횡성집! 방문 후기 고기는맛있지만정말불친절하네요 갈수록 나빠지는 서비스... 어린 알바생들의 불친절함... 요즘들어 고기로 은근슬쩍 장난질이..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