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속초 완도회식당 / 호네 스파게티,파스타전문

호네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속초식당 한식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은 서울역 근처 맛집 속초 식당 미세 먼지 진한 봄날 남대문 쇼핑 갔다 작년에 먹었던 속초식당 생선조림이 생각나서 찾아갔습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손쉽게 찾아간 서울역 근처 숨은 맛집 속초 식당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서울역 남대문경찰서에서 쭈욱 위로 위로 직진 직진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서 배가 많이 고팠던지라 간판이 어찌나 반갑던지 남대문에서 갈치조림 먹자는 지인을 설득해서 갔기에 정말 맛있어라 실망 시키면 안되니까 저번에 먹었던 것처럼 맛만 있어라 맛만 있어라 점심 메뉴로 7000원짜리 가정식 백반이 있네요 속초식당 메뉴들이 한 눈에 쏙 들어오네요 우리는 오직 생선조림 저희는 생선조림을 시켰는데 생선찜도 있네요 생선찜은 다음에 명란 낙지젓갈 가지마 식혜도 따로 판매 하시나봐요 키로에 20000원 밑반찬이 나왔어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연이어 나온 미역국과 흰밥 미역국에 미역만 있는데 시원하니 맛나요 드디어 나온

속초전통코다리냉면 냉면

제가 속초코다리냉면을 정말 좋아하는데 속초까지 가지 않아도근처에서 먹을수 있다는 말에 정말 설렜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코다리냉면이라는 글씨가 저를 두근두근하게 합니다 놀라운건 체인점이 아닌 전통 100 오리지널 속초함흥냉면 전문점이래요 메뉴판입니다 제가 냉면을 정말좋아하는데속초 놀러가면 냉면은 꼭 먹고 온답니다 저희는 네명이서 가서 코다리냉면3개와 물냉면 1개 아바이순대만두5개를 시켰습니다 속초에서 유명한 아바이순대속초갔을때도 냉면만 먹었지 아바이순대는 먹어보지 못했는데요 코다리와 함께 먹으니 맛은 최고 그리고 나온 코다리냉면과 물냉면 속초코다리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도 테이블에 붙여있네요 코다리냉면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냉면 진짜 좋아요 속초코다리냉면을 이렇게 싹싹 긁어 모아 먹었답니다 주차는 지하에 하시면 되요

만석닭강정 본점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속초에 가면 만석닭강정의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네요위 사진은 이전 속초 가족 여행 시 찍은 사진입니다 이해를 돕기위해 일정에 추가했습니다

속초 수산물회 바다의 향기를 담은

속초 수산물회는 물회 애호가들의 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곳 속초 인근 항에서 경매로 확보한 횟감을 신선한 상태로 재빠르게 가공 각종 채소와 사골육수로 만든 양념과 함께 주문한 지 하루 만에 보내준다 오독오독 씹는 맛이 일품인 가자미 세꼬시가 가장 무난하지만 오징어나 모둠 특 물회를 섞어 먹는 것도 좋은 방법 멍게의 싱싱한 내장을 추가하면 물회에서 바다 향기가 물씬 느껴진다 채소와 회를 호로록 건져 먹고 남은 육수에 국수를 말아 먹으면 금상첨화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강동구-맛집-중화요리대성원

 

서울 강동구 맛집 '중화요리대성원'

중화요리대성원 중식당 ◈ 영업시간 : 오전 10:30 ~ 밤 21:00 ◈ ◈ 배달지역 : 성내동,올림픽공원,체대 ◈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대성원은 고객님에게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