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구월동 점심특선 / 돌배기집 인천구월점 소고기구이

돌배기집 인천구월점 소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구월동에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백종원의 차돌박이 전문점돌배기집차이소스라고 해서 저렇게 소스를 주는데항상 지나갈때마다 맛이 궁금했어요

따로 메뉴판을 안주시더라구요

저희가 시킨건 점심특선 차돌두루치기입니다가격은 8000원일반 차돌박이는 9000원해요

여기가 좋은점이 쌈이 무료더라구요

쌈 이외에 오이당근김치무생채 쌈장이 있어요

쌈을 좋아해서 23번은 왔다갔다

한거같애요차돌박이 두루치기가 나왔는데매운걸 잘먹는 저에게도 조금 맵더라구요

씁씁거리면서 먹었답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다 먹고 그녀의 커피잔에 왔는데가격이 조금 올랐더라구요

토핑은 이쁜데 가격은 사악해요

그래도 SNS에 올리고 직원께 보여주면 20할인권 얻을수 있으니깐잊지말고 꼭 하세요

인천 사람들이라면 대게 모임장소가 부평 주안 구월동 요렇게 한정되어있죠  연말 연초라서 참 모임장소 정하는게 한정되어 있는데 이번에는 친구와 구월동에서 만나게 되었네요

흑산도횟집 생선회

다른 곳들은 얼음 위에 횟감을 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차갑게 얼린 돌 위에 생선회를 올려서 나오니까 오랜 시간이 지나도 신선함과 차가움을 유지해서 더 쫀쫀한 활어를 즐길 수 있었어요 생선회만 먹기가 아쉬워서 매운탕을 주문했어요 기대된다 모둠회 말고도 다른 생선회들도 말고도 킹크랩이나 대게 해산물 메뉴도 있었어요 같이 생선회인데도 생선 종류마다 식감이 다 다른게 느껴져서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송도에서 하루를 보내고 임그녕오랜만에 등장과 회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지난번에 갔던 흑산도 횟집으로 지난번에 왔을 때 진짜 잘 깔려서 두말없이 여기로 콜 했지 혼자 제물포 쪽을 걸으며19년전쯤 처음 왔을 때에 비해 많이 변해있더라 여행하다 구월동으로 넘어왔다 룸으로 돼 있어 조용하고 회도 맛있고 저렴한 가격에 한상 잘 깔린다 지난번에도 잘 먹었었다 버섯훈제오리 전에 왔을 때는 소고기였는데 오리로 바뀌었다 연어와 샐러드 메인 먹으려고 죽은 안 먹으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이것도 싹싹 긁어먹었다 튀김도

화룽 구월점 소고기구이

허브에 김 소고기 구이 집에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것들인데 이 조합이 은근히 맛났어요 시원한 아이스커피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 하네요 오늘 수강생분께서 휴가로 여행을 떠나서 늦잠을 자고 조금전에 일어났어요 저두 떠나고 싶어요 여행은 못갔지만 맛난것 먹으러 가야 겠어요 그래서 얼마전에 수강생분께서 추천해 주신 구월동맛집 화룽에 갔다 왔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에 갔어요 주위에 회사들이 많아서 직장이분들이 식사를 하고 나가서 아직 테이블이 정리가 안되어 잠시 기다려 달라고 기다리는 동안 나가서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 기다리면서 가게 주변을 둘려 보았는데 애플민트레몬밤 허브들이 있어 기분좋게 향도 맞아 보고 초록초록한 아이들이 예뻐서 집으로 데리고 오고 싶었어요 이렇게 허브를 직접 키우는 이유가 있더군요 아직 테이블 정리가 되지 않아 조금더 기다리고 있었어요 화룽이 구월동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와규가 맛나서 그렇다고 하네요 저희는 점시시간 살짝 지난 시간이여서 낮부터 고기

황금풍천장어 장어,먹장어요리

울친구 결혼생활을 청산하고 15년만에 홀로서기를 했다고 해서 독립한 그녀를 위해 여왕마미 며칠 인천으로 날아갔다 왔어요 세상 살다 보니 이런일이 다 있네요 결혼하면 무지하게 잘 살 것 같은 그녀가 이제는 홀로서기라니 살아가면서 얼마나 많은 힘든나날을 보냈떤지 안색이 안좋아 몸보신 시켜 주기로 구월동 밥집 찾아 당겨왔어요 영업시간은 점심시간부터 저녁 22시 30분까지 운영하는 휴무일은 나와 있지 않아 음휴무일은 없는거 맞지요 이렇게 들어서는 입구에 영업시간도 나와 있어 예약하기도 참 편할듯 해요 한국인의 정서가 물씬 느껴지는 입구에서 내부 모습이랍니다 음 왠지 선비가 되어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기분이랄까요 세상 장어집 많이 다녀봤는데 이런 내부 시설은 첨 보는 여왕마미 장어와 더덕장어세트로 구분이 되는데 저희는 더덕장어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일단 더덕을 무지 좋아라하는 친구덕에 시켰는데 잘했단 생각 오호 장어를 애정하시는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구월동

스시웨이 구월점 초밥,롤

201808 인천시청 맛집 길병원 맛집 길병원 점심 길병원 저녁 구월동 초밥 맛집 스시웨이 구월점 매장외부 전에 남친과 구월동 초밥 맛집으로 방문했었던 스시웨이 이번엔 엄마랑 같이 또 맛있게 먹었던 특초밥 초밥이랑 매운탕 먹으러 고고했어용 길병원 앞 코너골목으로 돌면 있는 스시웨이 구월점 2층으로 엘레베이터타구 올라가면 요렇게 짠 아사히 마크도 보여요 매장내부 입구카운터에는 일본풍의 인테리어가 물씬 식사 후 휴대폰 번호로 적립할 수 있는 시스템도 있어요 그리고 스시웨이 플친 이벤트 SNS도 있고 세스코도 있고 신선 활어 안심 업소등의 다양한 증들이 즐비해있는데 이벤트도 꽤나 알차고 메뉴의 신선 깨끗의 이미지가 와닿죠 입구쪽에는 아이스크림을 10에 판매하고 있어서 더운 날씨에 식사 후 하나씩 구매해서 입에 물고 나가면 좋을 것 같았어요 매장은 꽤나 넓습니다 오픈형 주방에 요렇게 나무벽으로 나뉜 공간과 대비되는 색감있는 벽으로 예쁜 부채가 데코되어있는 좌석도 있구요 매장 한 가운데에 큰

https://foodripkorea.xyz/entry/닭한마리감자탕-닭요리-서울-강남구-맛집-가로수길-닭도리탕-잘하는곳

 

닭한마리감자탕 / 닭요리 / 서울 강남구 맛집 / 가로수길 닭도리탕 잘하는곳

닭한마리감자탕 닭요리 가로수길 닭도리탕 잘하는곳 블로그 리뷰 170개 방문 후기 41개 / 평점 4.3 가로수길 닭도리탕 잘하는곳 / 매우면서도 입맛 당기는 맛있는 닭볶음탕,담백하고 시원한 진국~ 새콤,달콤,매콤..

foodripkore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