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서삼릉 돈까스 / 설빙 경기 고양 화정점 빙수

설빙 경기 고양 화정점 빙수

역시 더우면 팥빙수가 최고잖습니까 화정설빙 앞에 들어가보면 설빙 맛있게 먹는법 팁을 소개해줘요

내가 너무 오랜만에 오긴 했나보다 설빙은 처음에 인절미빙수 때문에완전 혹 반해가지고 많이 다녔던 곳 같다 하도 빙수 맛있는 곳이 많아서 자주는 못가지만 그래도 설빙은 항상 기본이상은 하는 거 같아서 무난하게 먹기 좋은 곳 같다

학생들도 많은 거 같고 나도 학생때 여기 엄청 왔었는데감회가 새롭네 설론 메론빙수를 먹으러 온거지만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아서 인기많은 메뉴가 뭐냐고 물어봤다

그러니까 메론빙수도 많이 나가고 인절미빙수 등등 말씀해주심 그리고 설빙 메론빙수도 다양하게 종류가 많았지만품절되서 나는 기본으로 시켰다 이건 설빙 메뉴들에이드 종류도 다양하고 디저트도 많은 설빙 주문하고 진동벨 들고 기다리니 설빙 메론빙수가 나왔다 비쥬얼 보고 근데 사진보다는 조금 덜 이쁜 느낌 그리고 메론이 올려져있는게  냉동 메론인가하는 생각도 들었다

설빙 메론빙수로 집에서 못 챙겨먹는 과일 챙겨먹음이상하게 집에서는 귀찮아서 과일 잘 안 찾아 먹게되는편이라이럴때라도 잘 챙겨먹어야 함 먹기좋게 자르다가 백번 떨어뜨리고 자르기 성공빙수가 올려져있는데 잘라서 먹으려니 이건 좀 불편했다

설빙 메론빙수는 메론도 맛있었고안에 얼음도 나는 맛있게 먹고옴다음엔 속에 딸기 들어있는 빙수로 먹어봐야 겠다

다 같은 사진 주의 설빙 신메뉴 딸기마카롱설빙  마카롱설빙 나온다고 해서 설빙에 갔더니 28일날 나온다고 해서 다른 빙수를 먹고 왔었다

26일에 간 것 딸기마카롱설빙의 가격은 13500원 구성은 맨 위에 마카롱 한개가 통째로 있고그 밑에 생크림생크림 밑에 아이스크림밑에 마카롱을 몇 조각밑에  마카롱 파편군데군데 딸기 시럽 먹으면서 느낀 것은아마 이 마카롱빙수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 이라는 것마카롱은 맛있지만우유 얼음 자체는 맛이 밍밍하니 마카롱 만으로는 토핑이 부족한 것 같았고 그렇다고 딸기 시럽이 많이 뿌려져 있는 것이 아니고 가뭄에 오아시스 같이 뿌려져 있어서 우유얼음 마카롱 그리고 시럽을 사서 만들어 먹으면 되겠다

그리고 인절미 마카롱 빙수 개인적으로 인절미를 좋아해서 이게 더 좋았어요

기에 방탈출 보드게임을 구매했죠productProductDetaildoCategoryIDC101001100010001ProductCD8809129330324 그리고 이 날 범삐와 함께 돼지갈비먹으러 갈비원을 갔다가 후식 먹을 겸 화정 빙수 맛집인 설빙으로 들렀어요

제가 고른 건 딸기빙수랑 딸기오믈렛퀸즈콕에서 실패했던 딸기오믈렛을 다시 시도해보겠다 하면서 추가 구매위 사진 초점 나간 것처럼 보이지만 딸기오믈렛이 초점입니다

이번엔 빙수에 초점을 맞춰서연유와 함께 제공이 되는 딸기빙수인데 이미 연유가 가득 뿌려져서 제공이 된답니다

화정 빙수 맛집에서는 곱게 갈아둔 우유 얼음 위에 슬라이스 딸기를 가득 얹구 모찌와 딸기 하나 톡 올려주죠딸기는 아마도 절임딸기로 예상이 되구요

설빙 가서 맛있게 먹고 방탈출 게임도 같이 했었다라는 별거 없는 이야깅 키키키원래 설빙이 옛날 베리굿맨 건물에 있었는데 치킨집에서 불이 나고난 후 건너편 건물로 이전설빙 인절미 빙수가 넘 맛있어서 화정에서 아예 없어질까 걱정했었는데 이사가고 나서도 엄청 인기가 많아서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화정 설빙블루베리치즈설빙 며칠 전 저녁 먹고 시원하게 빙수 먹으러화정 설빙으로 갔는데요

서삼능 보리밥 보리밥

서삼릉을 갈려다가 그냥 근처에서 밥만 먹고 커피만 마시고 왔다 주변에 뭐가 있는지 잘 몰라서 검색해보니여기가 가깝기도 했고 보리밥집 먹어본 적도 오래된 것 같아서 식당을 사진으로 접하고 갔지만 예상보다 더 남루한 느낌 개업일이 언제였는지 궁금하게 만드는 비주얼이었다 보리밥을 더 추가해서 먹을까 하다가 녹두전이 있길래 주문했는데 녹두전은 그냥 그랬음 그래서 사진도 안찍었음 어른들이랑 식사하러 오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 생각나는 맛집은 아닐지어도 그냥 근처 지나가면 코다리 한번 먹으러 다시 갈까 살짝 고민할 듯 서삼능보리밥집 tel 031 963 5694 add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124 삼송 맛집 건강한 보리밥 서삼능보리밥 내리 며칠 출장길에 기름진것 고깃국 이런걸 많이 먹어서 그런지 몸에서 자연스럽게 당기는건 싱싱한 나물 집에서 해먹자니 몸도 피곤하고 나물 몇가지 사와서 해먹으나 나가서 사먹으나 싶어 거의 일년만에 서삼능보리

너른마당 한식

닭백숙을 저번에 맛본분이 맛없다고 해서 닭볶음 시켰는데 닭볶음도 맛없음 통오리밀쌈 닭볶음 녹두지짐 접시만두 밀칼국수 이중에 그나마 먹을만 했던건 녹두지짐 자연에서 온 재료만 사용해 만드는 음식을 내는 전통한식집 그래서 내 입맛에 밍밍한가 밑반찬은 괜찮았다 게다가 곁들여진 밀전병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네요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서삼릉으로 향하는 길에 지나가며 흘깃 봐도 근사한 식당이 하나 보인다 원당 맛집 분위기 너무 좋은 너른마당 소개해드려요 우연히 지나다가 너무 이뻐서 검색해보고 들어간 곳 엄마랑 와이프랑 아들이랑 주말에 나들이 갔다가 건물 분위기도 너무 좋고 주차된 차들도 너무 많아서 여긴 맛집이구나 싶어 들어갔어요 일단 좌식 공간이랑 테이블 공간이 구분되어 있고 저희는 아기가 있어 테이블 공간에 앉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서 와 그리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와 진짜 정말 최고였어요 사진 고자라 조금 아쉽네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만두와 오리 밀쌈 이었어

쑝쑝돈까스 김해삼계점 돈가스

사실은 말입니다 콩콩이네 냉장고가 주말부터고장이 콩콩이주말내내 지금까지도영혼이 가출되어 혼미한상태란 말입니다 다행히 긴급서비스센터 기사님오셔서급한불은 껐지만요 핑계가 주저리주저리 많았네요 여튼 그래서 신랑님과 점심을 밖에서먹었다 요게 팩트요 한동안 저희동네 핫했던돈까스집인데요 여름메뉴도 출시되었네요 저는 오늘 처음방문이니까메뉴판을 먼저볼께요 먼 종류가 이렇게 많대요 저는 그냥 돈까스 먹는걸로요 위에 사진밑에 사진틀린점찾기하나는 돈까스하나는 돈까스정식이예요 감자튀김 조금 더주고우동 조금 더주고돈까스와 돈까스 정식의 차이점이네요 수제돈까스라 그런지고기 육질이 살아있구요 겉에 튀김옷도 바삭하니 좋았는데요 교정중인 콩콩이는 먹고나서 입안이 다 헐었다는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

시로이 돈까스 돈가스

우리집 막둥이가 돈까스 먹고싶다고 해서 간장유 코아 시로이 돈까스 입니다 장유쾌남 피셜가성비 갑 돈까스 집입니다 메뉴판 단무지와 김치셀프입니다 카라미소라멘65장유댁이 시킨 얼큰한 라멘입니다 저는 돈까스가 안땡겨서 먹을만합니다 등심돈까스55 돈까스가 크고 두껍습니다 생돈까스라서 육즙도 좋고요 55 치고아주 그레잇입니다 등심돈까스55치즈돈까스 추가 25치즈돈까스 추가 시켰어요 2조각 주시는데 마시쪙양배추도 많이 줘서 배불리 먹을수 있어요 돈까스 먹을때 양배추 많이주는집좋아용 바삭바삭 돈까스이제 애들이 많이커서1인 1메뉴 시켜야돼요 어묵우동55 너와내가 아는남녀노소 모두아는 그맛딱 그맛이에요 가격대비 너무나 만족스런장유 코아 시로이 돈까스 입니다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포르노-디-캄포-데피오리-Forno-di-Campo-de-Fiori

 

'포르노 디 캄포 데피오리 (Forno di Campo de' Fiori)'

상호 포르노 디 캄포 데피오리 (Forno di Campo de' Fiori) 지역 이탈리아 로마 주소 Vicolo del Gallo, 14, 00186 로마 이탈리아 가격 찾아가는길 캄포 데 피오리 광장에서 도보1분 영업시간 월,화,수,금,토 07:0..

story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