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서면 lp바 / LP바 바(BAR)

LP바 바(BAR)

나는 6월 이태리 출장을 다녀온 후로 약간의 우울함과 공허한 심리상태로 지내고 있다

2020년까지 아직도 3년이란 시간동안 이런 생활을 더 해야 된다는 사실이 두려운거지 18ss 시즌에는 무언가 대대적인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데 뭘 준비해야 할지 헤매고 있었다는 거고 한살한살 먹어갈 수록 점점 감이 떨어지는 느낌이다

그래서 강남 매쓰에 출몰했다

닥쳐 절대 놀러간게 아니다

20대 도시남녀들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간거다  신기하게도 나같은 서민도 VIP가 될 수 있는 곳이지 물론 내 돈주고는 안온다

20대의 도시남녀들이 모여서 신명나는 춤사위를 선보이고 있었다

이제는 20대 초중반과는 대화가 안된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깨닫고 이제는 내가 있을 곳이 아니라는 씁쓸한 현실을 받아드린다

오빠 싸펑피펑싸펑피펑뭐뭐 무슨펑이요아 오빠 싸펑피펑도 몰라요 싸우고시펑피나고시펑이  시라소니 쌍칼 종로꼬마 맨발등이 활동한 사나이의 도시 종로에 출몰 모든 남자들이 짝짓기에 집착하는 것은 아니다

이미 삼보일딸의 경지에 이른 나같은 남자는 굳이 앞뒤로 왔다갔다 하는 단순노동 따위에 집착하지 않는다  사내들끼리 대포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는게 더 좋다는거지 사람사는 냄새가 나는 곳이면 더 좋고  오늘은 광장시장 한구석에 자리를 잡고 술잔을 기울인다

종이컵에 마시는 소주는 사나이의 쓰린 가슴을 달래주지  우리같은 서민들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수 있는 곳  참고로 광장시장 팁을 하나 알려주면 어느 곳에 가던지 한자리에서 다른 곳의 음식들을 함께 놓고 먹을수 있다는 건데 굳이 직접 가서 사올 필요없이 어머님들께 말씀드리면 전화로 주문을 해주시고 음식을 가져다준다 순이네 빈대떡이 먹고 싶다 하면 굳이 가서 사오지 않아도 이 곳에서 전화로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  김두한으로 빙의하여 언제 하야시 패거리가 쳐들어올지 모른다는 긴장감을 가지고 있으면 더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만약 여친과 함께 온다면 넌 오늘 나미꼬야 알았어 오오빠 무슨꼬 그게 뭐야훗 그런게 있어  한남동 어느 곳에 자리잡은 이 곳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곳 중에 하나이다

자빠지면 바로 전방 십자인대 파열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조심히 지하계단을 내려가면  요런 아늑한 느낌의 바  진짜 LP로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는 곳이다

문세형과 광석이형의 음악과 올드팝을 진짜 LP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지  정말 엄청난 양의 LP를 보유하고 있는데 신청곡을 신청하면 신기하게도 사장님이 귀신같이 LP를 찾아서 틀어주신다 만약 LP가 나오지 않은 요즘 노래들은 컴퓨터로 찾아서 틀어주신다  외국술 주문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데 요런 식으로 쪽지에 적어서 신청곡을 사장님께 드린다

외국인들의 신청곡 또한 유명한 올드팝들 위주라 선곡이 좋다  문세형과 광석이형의 음악에 취해 아 씨 배불러를 남발하며 외국술을 무리하게 먹었다

전립선 사망할뻔  흥에 젖어 아우디 직원이라는 독일 언냐들이랑 미친 놈처럼 놀았음  이 날은 맨즈갤러리 싸이트 시절부터 오래된 단골이신 고객님이 매장에 오셔서 마감 후 함께 한잔하러 감   고객님 구매하실만한 상품이 남아있는게 없습니다 라고 항상 말씀드리는데 신기하게도 나도 모르고 있었던 재고들을 오셔서 이것저것 잘 뽑아가신다  갑작스러운 술자리로 사모님 드릴 뇌물 모스키노 신천역 양꼬치 집중에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이집은 요 양갈비가 우수하다

시원하게 처찡  처찡은 꼭 요잔에 마셔야 진정한 맛을 느낄수 있지 양꼬치엔 찡따오   영화 아저씨에나 나올법한 비쥬얼을 아직도 간직하고 있는 이곳은 동대문시장  이 날은 닭한마리 골목에 출몰을 했다

오아시스 요리주점

신천술집 추천 오아시스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904 지하 1층 도로명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417 전화번호 024206274 분류 술집 요리주점 홈페이지 dasiplay 소개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위치 LP Bar 음악신청 감상 맥주 위스키 와인 등 판매            잠실술집 추억돋는 LP바 오아시스   응답하라1997 1994에 이은 응답하라1988까지 요즘들어 옛 시절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TV프로그램들이 부쩍 많은데 옛 추억과 감성을 가장 잘 기억하게 만드는 건 바로 음악이 아닐까 싶다 고음질 스피커로 음악감상을 하며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LP 바 오아시스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41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거의 오픈하자마자 갔기에 붐

트래픽 LP BAR 바(BAR)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씨와 콜라보한 앨범 단골이시라고 함 LP 바 좋아라하는 연식있는 내가여기저기 순례다니며 느낀것은대부분 지하인 입지적 특성때문에공기가 좋지 못 할때가 많은데이곳은 정말 쾌적 그 자체엄지척심지어 흡연실이 있었음에도 쾌적을 유지하고 있었다 큰 대형 스크린이 없어서음악에만 집중 할 수있고관찰결과 사장님은 매우 사교적이신거 같았다 무엇보다 사운드 환상LP바의 생명이 사운드 아이가여타 bar들도 물론 좋았지만우퍼가 웅웅 울리기만 하는곳도 있그등별별별별벼 별 네개 반은 내맘에 쏙 들었다 이그당 안녕하세요 최최민정입니다 어제는 이화연이랑 와인을 홀짝이러 신사동에 갔다가마침 압구정에 개짱인 엘피바가 있다는 남메아리 선생님 언니말씀이 떠올라서 그리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입성오래된 엘피바라고 전해들었는데생각보다 모던한 진광경에 깜짝 놀랐습니다 실로 후덜덜했던 바이닐들이벽에 다닥다닥

보스코 맥주,호프

제주 모슬포에 있는 보스코저녁에는 술과 음악을낮에는 돈가스 정식을 한다고 해서 우르르 가봤지요 2층이어서 잘 몰랐어요 여기에 이런 술집이 있었는걸소문은 들었지만 사실 잘 안 보여서 인식하지 못했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부터 범상치 않아요 벌써부터 이런 볼거리가 들어가는 순간 와 여기 멋지다했네요 저녁에 술 먹을 만하겠지요 조명과 음악이 받쳐주면 술맛 나겠어요 캬 이런 분위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한번 가보심을 추천합니다 아는 분이 여기 엄청 단골이라네요 요즘 2차는 여기로 한다고참고로 전에는 2차는 오빠닭이었는데 우리는 여섯 명이 점심에 가서돈가스 정식 6개를 시켰어요 주문 후에도 여기저기 기웃기웃 분위기가 좋아요 돈가스가 나왔어요 수제 돈가스양도 많고 여러 개를 시켰더니어떤 거는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는데어떤 거는 좀 질긴 것도 있었어요 고기에 따라

LP BAR 제플린 맥주,호프

요기는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LP바에요 우연히 갔다가 분위기에 반해 벌써 4번째 방문 되겠습니다 용 음악 좋아하는 중딩 친구들과 함께 가서 더욱 신나게 놀다 왔어요 이젠 체력이 옛날 같지 않아 밤새 놀진 못해도 늘 마음은 20대에요 제플린내부는 꽤 넓은 편이고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여긴 여자 보다 남자 손님이 더 많은 것 같아요 넥타이부대 아재들의 숨은 아지트같은 곳이랄까요 히히 한 쪽 벽면으로 빼곡하게 꽂혀있는 LP판들 카메라에 다 담지 못한게 몹내 아쉬워요 불금이라서인지 몰라도 여기 온 이래 가장 손님이 많던 날이였는데 북적이니까 더욱 연말 분위기가 나더라고요 우리가 신청한 곡은 좀 늦게 나왔지만 그래도 나오는 곡마다 하나같이 다 좋아서 넉놓고 들었어요 가장 생각났던 노래는 친구가 신청한 찰리푸스의 마빈게이 marvin gaye 이 노래에 꽂혀서 한 며칠은 이것만 들었네용 술은 와인 2병과 안주는 치즈 플레이팅과 피자를 주문했어요 귀엽다고 폭풍 카메라 세례 받은 후 머리부터 처참

https://robbstarblog.tistory.com/entry/빨간통피자-메뉴-빨간통피자-거모신길점-경기-시흥시-피자

 

빨간통피자 메뉴 / 빨간통피자 거모신길점 / 경기 시흥시 피자

빨간통피자 거모신길점 피자

robbstar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