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부산진역 / 남자마늘보쌈 수정점 족발,보쌈

남자마늘보쌈 수정점 족발,보쌈

안녕하세용오늘은 부산진역에 위치한남자마늘보쌈을 포스팅할려구욤제가 부산진역에 살아서 부산진역포스팅을 자주올리네요

음굿 부산진역 남자 마늘보쌈정식 메뉴가격위치 런치타임 점심특선 예전에 올렸던 적이 있다

l572221049456020음굿 부산진역 남자 마늘보쌈 메뉴가격위치 족발은 없다

음굿 부산진역 남자 마늘보쌈 메뉴가격위치 족발은 없다

오늘 부산진역에서 외식을 했다

아 사진을 보니국이나 찌개는 없었나 내가 안 찍었을리는 없는데참고 하길 바란다 음굿 부산진역 남자 마늘보쌈정식 메뉴가격위치 런치타임 점심특선 남자마늘보쌈 회사 점심을 매일 사 먹어야하는데나에게 금액은 중요치않음 정말 잘 챙겨먹는 1인이번에도 점심 먹으러 들렀던수정동 남자마늘보쌈 남자마늘보쌈 수정점 내부에요

오늘 제가 방문한 맛 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게요 제가 오늘 방문한 곳은 부산진 역 7번 출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산진역 7번 출구로 올라오면 골목길이 하나 보입니다

부산진 역 근처에 점심특선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없는 것 같은데여기 남자 마늘보쌈에서 맛있는 점심을 드실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안녕하세용오늘은 부산진역에 위치한남자마늘보쌈을 포스팅할려구욤제가 부산진역에 살아서 부산진역포스팅을 자주올리네요

남자마늘보쌈 수정점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371번길 12 수정동 2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히히일단 깔끔 하구여화장실도 남녀구분요즘은 마늘보쌈과 홍어보쌈만 된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저는 마늘보쌈 소자를 주문 기본적인 밑반찬 깔리구여쏘쏘 마늘보쌈등장엄청 빨리 나왔어요

히히보쌈 야들야들 마늘도 존맛탱탱JMT 김치랑 무말랭이도 등장야채도 시든거없이 엄청 싱싱해여저 무말랭이 엄청 좋아해서 보쌈은 그냥 나두면 식을까봐이렇게불을 켜줘요

북경 중식당

부산진역 근처 수정동의 화상 중국집 북경 은근 주차하기가 까다로운 동네에 있다 북경 부산광역시 동구 수정2동 23419 0514678117 12002200 명절 연휴 휴무 옆집행님의 부산진역 북경 중국집 후기요즘 일이바빠서 정신이없다 포스팅도 해야지해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글을 쓰게됐다오늘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부산진역 북경 중국집 후기다얼마전 추석연휴때 서울에서 내려온 친구랑 탕수육에 소주한잔 할 곳을 찾았다 너무 잘먹어서 위치는 post bydakungsung 약속이 있어 부산진역쪽에 갔다 용 북경 몇년전만해도 직원들과 함께 2차지로 꾸준하게 방문했었던 북경 1월1일 새해첫날 갑자기 해물깐풍이 땡겨서 찾은 부산진역 앞 수정동 북경입니다 수정동 북경 수정동 북경 부산진역 맞은편 부산은행 옆에 자리하고 있는 북경입니다 부산진역의 유명한 화상華商중 한곳이죠저의 첫 방문이 1993년이니 같이

도야족발 수정점 족발,보쌈

음굿 부산진역 동구청근처 진 도야족발족발 수정점 메뉴가격위치 영업시간  진역에도 도야족발이 생겼네호치민오치랑 같이 가본다 220998559941 베트남 호치민 니코 호텔 해산물 뷔페 무제한 랍스터 베트남 연휴에 한금주 화요일까지 베트남 연휴가 있었다 진역에 무난한 족발집 하나 생겼네 안그래도 뭔가 딱히 먹을 곳도 없었는데 잘 됐다 음굿 부산진역 동구청근처 진 도야족발족발 수정점 메뉴가격위치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부산진 역과 가깝고 동구청 옆에 있습니다 음굿 부산진역 동구청근처 진 도야족발족발 수정점 메뉴가격위치 영업시간  진역에도 도야족발이 생겼네호치민오치랑 같이 가본다 220998559941 베트남 호치민 니코 호텔 해산물 뷔페 무제한 랍스터 베트남 연휴에 한금주 화요일까지 베트남 연휴가 있었다 베트남에서는 크게 연휴가 일 년에 구정 때 대략 79일경 4월에jjang575757blogme나를 본받아서 블로그까지 한다 아직 조회수는 얼마 되지 않는다 훗너도 열

영심이왕족발수정점 족발,보쌈

부산 영심이 왕족발2017 3 13 영심이 왕족발을 먹기위해 부산진역으로 gogo 부산진역 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족발 순위 상위랭크에 자신있게 올릴 수 있는 영심이족발 원조는 양정이라고 하는데 난 거긴 가보지 않았음수정동 영심이왕족발도 부산진역에서 손꼽히는 맛집이니께  스마트폰 첫 입문했던 약 56년전냉채족발에 갤럭시K 투하했던 아픈기억이 있긴하지만 수정초등학교 방면으로 올라오다가 왼쪽에 오꾸닭보이면 좌회전사장님 내외 두 분이 운영하신당  사모님의 현란한 족발해체 평일 저녁시간에도 줄서는 경우가 많아서 주로 포장이용 메뉴판찍기 성공일반족발 냉채족발 둘다 맛있돵다만 야채가 다떨어지면 냉채족발은 안팔아유 딜리버리패키지상추 쌈무 고추마늘양파 3종셋트 쌈장 와사비장 새우젓소자 15000원 짜린데 이래뵈도 양이 꽤많음 빨리 먹을라꼬 발로 찍음여왜냐면 퇴근 길에 현대백화점 와인코너에 들려서 와인을 한병 사왔거덩요 아하하하소믈리에언니가기름안두른 팬에 소금 살짝 뿌려서 구운 송이버섯이랑 곁

나베야 돈가스

부산진역수정동 맛집나베야돈까스부산 내려오기 전부터여긴 꼭 가봐야된다고 결심했어요 부산진역수정동 맛집나베야돈까스는부산진역 7번출구에서 도보 6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부산진역 근처 맛집으로 강력추천합니다 웬지 영혼이 없는 멘트라고 느껴져서                           부산진역 돈까스   나베야     누나랑 조카랑 한번 들려봤어요 초딩조카의 강력한 추천으로 부산진역 나베야를 갔다 선릉대치동 일식 선릉역 근처의 깔끔한 일식집 아리가토우     선릉역근처에 직장인들이 많기때문에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요 고깃집 대창집 등등을 뒤로하고 일식집으로 향했습니다 0       입구에서도 아리가토우 라고 딱 적혀있어요 한글로 아리가토우 라고 적혀있으니까 뭔가 귀엽구 로고도 너무귀여워요 저 똥그란표정잇는애들 옹기종기         선릉대치 아리가토우를 딱들어가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물물수건메뉴판이 준비되어 나온답니다 저희는 때가 때인지라 식사류를 먹었어요 _ 아리가토우는 나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