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리치몬드 제과점 / 리치몬드과자점 성산본점 베이커리

리치몬드과자점 성산본점 베이커리

홍대 리치몬드 제과점을 알았던 건 대학교 2학년 때 였다

언제봐도 어제 본 것 처럼 우리 사이 만큼이나 변하지 않는 맛과 인테리어 그리고 추억 프랜차이즈의 홍수 속에서 제발 없어지지 않았으면 하는 동네 빵집 중 하나 리치몬드 제과점 오래 있어주세요

할머니 댁에 사갈 빵을 사러 들렀다 한 건물에 매장도 있고 사무실도 있고 학원도 있는 리치몬드 제과점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합니다

성산동 빵집 리치몬드 제과점 신기한 빵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선물하기 좋은 것들이 많아서 고민이 되기 시작한다 케이크 쇼케이스 앞에 따로 준비된 선물 상자들 아무래도 여름에는 냉장보관해야 하는 것들보다 실온 보관할 수 있는 것들이 부담 없이 사기 좋다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예뻐서 시선 강탈 하악 다음 생일은 누구지 먹고 싶다

식사 대용으로 좋은 빵들도 가득 서울 3대 빵집 리치몬드 제과점에서 가장 유명한 빵 중 하나가 바로 요 밤식빵 시식용으로 큼직하게 썰어놓으셔서 한 조각 집어먹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밤 조각도 넉넉하게 들어있다

성산동 맛집 리치몬드 제과점 빵뿐 아니라 커피와 마실 것들도 있고 안쪽에 자리도 많이 있다

이름하여 서울 3대 빵집 성산동 맛집 그중에서도 명성을 날리는 곳 리치몬드제과점 제가 다녀왔어요

리치몬드제과점은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었어요

유명한 리치몬드제과점 제가 빵순이들을 위해 사진 왕창 찍어왔답니다

빵순이들 밤식빵 드시러 꼬우꼬우 리치몬드제과점 성산본점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86지번성산동 1145 전화 023250221 영업시간 매일 0800 2200 성산동 근처에 바로 큰 건물 하나가 통째로 빵집 건물이에요

리치몬드제과점의 유명한 레몬케이크 요것도 가격 좋아요

명장의 빵집 리치몬드제과점 우리동네 있으면 좋겠어요

바로바로 리치몬드제과점 그래서 저는 제 생일만큼은 늘 리치몬드 케이크를 먹어요

그것도 리치몬드제과점 생크림 케이크만요 사진은 많이 찍지 않았지만 오늘도 남편과 둘이서 룰루랄라 서울 성산점을 다녀왔어요

아이들을 놓고 온거라서 저는 케이크만 사갖고 나오려했는데 생일인데 오랜만에 둘이서 차 한잔은 해야하지 않겠냐며 저의 계획에 없었던 데이트를 잠깐 했지 뭐에용 리치몬드제과점은 뭐가 맛있냐 물어본다면 그냥 다 맛있어요 라고 대답하겠어욤 밤식빵도 맛있고 다다 맛있어요

리치몬드 (RICHEMONT) 플레인프로마쥬 몽블랑 먹물포카치아 아버지에서 아들까지 2대를 잇는 빵집

리치몬드 과자점은 1979년 권상범 대한민국 제과 명장의 손에서 탄생했다 아버지의 뒤를 이어 아들인 권형준 대표가 새로운 개척점을 맡아 현재를 이어가고 있다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리치몬드 슈크림이 아버지가 만들어 온 전통의 맛이라고 한다면 새로 만들어낸 땅콩 다쿠아즈는 아들의 섬세한 감각과 고집이 담긴 현재와 미래의 맛이라 표현할 수 있다

리치몬드과자점 홍대점 베이커리

오늘은 제가 굉장히 애정하는 빵집인리치몬드제과점 홍대점에 다녀온 소식 전해드립니다 _ 홍대 빵집리치몬드제과점 홍대점 사실 리치몬드가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던뎅저는 그 편은 보지못했지만 아주어릴때부터 요기 빵집에서 사먹었었죵 예전에는 마포쪽에도 있었는데 사라져서늘 안타깝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래도 지척에 있으니 넘나 좋은것 주차장도 옆에있어요 진짜 진짜 가보고 싶었던 데라 듀근듀근하기 까지 했다는 큭큭 빵순이 필수 코스 홍대 빵집 리치몬드제과점 홍대역과 합정역 사이 정도라 보면 되겠다 리치몬드 제과점 카페 메뉴 빵집이지만 카페 만큼 다양하게 음료 메뉴들 많다 오오 슈크림 요거 하나는 꼭 먹어야지 마음먹고 얼리버드 이벤트리치몬드 홍대점에서만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이벤트가 있었다

리치몬드 딤섬,중식만두

이태원 딤섬 맛집리치몬드Richmond 대한민국에서 가장 맛있는 딤섬집 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는 이태원 딤섬 맛집 리치몬드에 다녀왔다현지에서 오랜시간 요리를 하신 쉐프님께서 만드시는 딤섬이라 더더욱 기대하며우리 커플은 시드니에서 처음 만나서 연애 시작부터 2년간은 시드니에서 데이트를 했는데 그때 가장 많이 갔던 음식점이 중국음식점이였다 자연스럽게 딤섬을 자주 먹었고 이후 대만과 홍콩 여행에서도 1일 1딤섬 할정도로 딤섬을 사랑한다한국에 들어와 있는 유명 딤섬 체인들은 나에게 만족을 주지 못했기 때문에이번엔 꼭 성공해서 나의 인생 딤섬집을 찾겠다는 일념 하나로 기대치 최대로 증폭시키며 방문하게 되었다 가게 왼편으로 주차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2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고 자리가 없다면 발렛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태원이랑 집이 가까움에도 불구하고 자주 안오게 되는 이유는

Mil Hojas

시에스타때에는 꼭꼭 문을 닫고 주말에도 안하는 배짱장사이지만 근방에서 유일한 제과점

https://mehooni.tistory.com/entry/경기-구리시-맛집-이모네곱창

 

경기 구리시 맛집 '이모네곱창'

이모네곱창 곱창,막창,양 이름도 양도 친절도 정겨운 곱창집 푸짐하게 곱창을 먹을 수 있는 곳. 곱창은 고소하고 매콤한 편. 곱창에서 잡내가 전혀 나지 않는다. 초고추장에 곱창을 찍어 먹으면 달콤한 맛의 곱창..

me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