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대구 짜장 / 짜장 &짬뽕 중식당

짜장 &짬뽕 중식당

황궁반점 중식당

비오는날은 유난히 짬뽕이 땡기지만그래도 햇살 좋은날도 짬뽕과 탕슉이 쵝오 날씨 좋은날은 조금 걸어서 밥먹으러 가는것도 좋은듯조금 걸어서 짬뽕먹으러여기도 항상 꽉 차는 편이라서 늦게 가면 자리 없억서 후다닥 우리는 패밀리세트1번에 짬뽕을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다 실질적으로 패밀리세트의 가격은 할인된 금액이 아니었다는걸 그냥 편의성을 위한 것인듯 홀은 좀 넓은편인데 전체적인 사진은 못찍었음남들 밥 묵고 있는데찍기가 찹쌀 탕수육이다 겉이 찰지고 쫀득한것이 특이한 탕슉 겉이 바삭거리는 질감과유과를 씹는 듯한 그런 질감 아입속으로 들어가는 순간이 행복한 시간 사장님이

이비가짬뽕 대구성서점 중식당

대구 생활의 달인 짬뽕 최강달인 권혁남씨가 요리하는 이비가 다른 볼일로 근처에 들렀다가 배가 고파들어가게된 이비가 성서점 입니다 그런데 똭 와보니 SBS생활의 달인에 나온짬뽕 최강달인의 가게였네요 오홍 가게 넓고 깨끗해서 좋아요 메뉴 및 가격 참고하세요 보통 짜장면 짬뽕보단 가격이 센 편이지만나오는 음식의 퀄리티를 봄 적당하다 생각되네요 보통 노란 단무지가 나오는데여긴 하얀배추와 기다란 하얀 단무지신맛과 단맛이 세지 않아 참 맛있었어요 옆쪽에 셀프바가 있어 반찬은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음 되구요 밥도 가져감 된다는요 밥이 나오길래 얼마나 놀랐던지요 밥공기가 살짝 작은데 밥 한숟갈 먹음 좋겠다하는 생각에 아주 적절한 양이예요 물론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짬뽕 달인의 집이지만 짜장면이 먹고 싶었어요 간

중국관 중식당

짬뽕이 먹고 싶었는데 언니가 놀러와 같이 시켜먹을 수 있었다 호호 마침 남편도 회식이라 늦는다고 평소에 혼자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일은 거희 없음 뭔가 부담스러움 집에 전단지도 없어서 맘카페에서 검색해보고 삼산동 중국관이라는 곳에서 처음 시켜보았다 탕짬짜 셋트를 시킴 19000 만두도 네개 주심 짬뽕이 매우 얼큰해서 정말 맛있었고 탕수육 소스도 만족스러웠다 조금 아쉬웠던 건 짜장면 소스가 좀 부족하다고 느껴짐 내년 봄이면 이사가야되는데 이제서야 입맛에 맞는 중국집을 찾았네 아쉽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 남김 삼산동중국집 삼산동중국관 인천 삼산동 맛집 오랜만에 중국음식이 먹고 싶어서 인천 삼산동 맛집에서 주문한 탕수육 세트 탕수육 짬뽕 짜장면에 우동까지 추가 인천 삼산동 맛집에서 군만두까지 서비스로 챙겨주셔서 그런지 상다리가 휘어져라 푸짐하네요 바삭바삭 맛있게 튀겨져 나온 탕수육 전 저기 옆에 있는 양배추 샐러드 좋아하는데 양배추 샐러드 은근 안 먹는 사람 많더라구

회룡 중식당

나른한 오후집에 온 손님들칼국수 먹기로 해서 나가야되는데귀찮나가자파와 시켜먹자파가위바위보로 결정만수동 중국집 회룡에서주문 짜장면 짬뽕 울면 서비스 만두 깍두기와 양파귀찮은 날엔 배달음식 짱 좋아요 냉면만두순대국육개장갈비탕 등등 모두 6000원간단명료한 메뉴판이에요 만수동맛집 회룡에대표메뉴는 통오징어짬뽕회룡특짜장입니다 벽에걸려있는 메뉴판이구요 음식종류랑 셋트메뉴 가격이적혀있셔요같이간 병세친구는 볶음밥을 시켰셔요 뺏어먹어본결과 담백하고 깔끔한맛이여요드디어 넘나먹고싶었던짬뽕메인메뉴는 통오징어짬뽕이지만 병세는 간단하게 일반짬뽕으로주문했셔요자한젓가락땡겨봅시다맛은 별다른특징은 크게없었구그냥 좀 깔끔한느낌이였네요 간단하게 짬뽕드시기에 좋은집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