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메이빌 / 메이빌 본점 이탈리아음식

메이빌 본점 이탈리아음식

날씨만큼 핫한 건대맛집 메이빌을 소개해 드릴게요 뜬금포 평소 저희 커플은 건대에서 데이트를 자주 하는데요

돌돌돌 말아서 한입에 쏘옥 디아블로 진짜 먹방을 찍고 싶다면 디아블로 메뉴를 추천드려요 항상 시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메이빌은 밥에 대해 인심이 굉장히 후한 듯 푸짐하다

지금까지 저희 커플 단골집인 건대맛집 메이빌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봐요 뿅 올초에 빠네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메이빌Mayville에서 파스타를 먹고 왔었어요

메이빌은 지하1층에 위치하고있어요

메이빌의 인기메뉴들 메이빌의 메뉴판이에요

저는 오늘 메이빌을 방문한 목적인 빠네스파게티랑 떠먹는 고구마 피자를 주문했어요

친구들이랑 약속 잡을 때마다 항상 후보로 등장하는 건대 메이빌 그리고 케이크 먹고 싶을 때 가는 건대 커피나무 메이빌 본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29길 7 B1F 지도보기 메이빌 세트 메뉴 3인 세트 디아블로 빠네 갈릭스노윙피자 오렌지 에이드 2잔 자몽에이드 1잔 로제 베이컨 버섯 페투치네 주문했다

메이빌 디아블로 칠리소스 구운 닭다리살 김치 볶음밥 디아블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오면 또 먹고 싶은 메뉴 메이빌 로제 베이컨 버섯 페투치네 이름처럼 베이컨과 버섯이 들어간 로제 파스타 메이빌은 양이 많아서 좋다 같이 주문한 빠네 빵을 로제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메이빌 빠네 너무 유명한 빠네 메이빌이 처음인 분들한테 추천하는 메뉴다 옆에 같이 나오는 구워진 빵들이 정말 맛있는 빠네 메이빌 그리고 오렌지에이드 자몽 에이드 오렌지에이드는 상큼한 맛보다 쓴맛이 느껴져서 별로였다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메이빌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원래 로니로티가려다가 내 사랑 로니로티 퇴근시간에 갔더니 웨이팅이 무려 40분 어디 가지하다가 고등학생 때 자주 가던 메이빌이 생각나서 메이빌을 가기로 했어요

친구가 파스타 집은 분위기가 젤 중요하다는데 메이빌은 저렴해서 괜찮아요

메이빌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메이빌 분당점 이탈리아음식

먹다가 달기도 하고 넘 배불러서 남긴 건 포장했다는 사진으로는 작아보이는데 실제로는 양 많고 가격 착한 서현 파스타집 메이빌 종종 서현에서 파스타 땡길 때마다 생각나는 곳이라서 학생들이나 가벼운 데이트 장소로 추천 에어컨이 무지 세서 추우니 에어컨 바람 약하신 분들은 자리 잘 잡고 앉으셔유 전 직빵으로 바람 오는 자리에 앉아서 나중엔 울고 싶었다는 후문이 안녕하세요 메이빌 파스타맛집 서현역맛집 분당맛집 분당파스타맛집 분당메이빌 서현역메이빌 스파게티 파스타 서현역파스타 서현맛집 메이빌 이라는 곳에 가게되었다 제발 메이빌에 오면 투움바 파스타를 먹어주시길 메이빌에서 인기있는 필라프가 뭐냐물으면 당연스럽게 디아블로 라고 할 것이다 이미 보낸 거 어쩌겠습니까 건대에 살지만 서현에 가서 메이빌을 갔습니다 메이빌 분당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6 유성트윈프라자1차 상세보기 그 후 서현역을 배회하다가 저녁으로 동방불패를 가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 찾아 보니

메이빌 가성비 좋은 맛집 맛있고 깔끔한 곳

가격대는 그냥 무난하지만음식도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았다다음에 다시 방문할 의향 있음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메뉴모두 가격이 저렴한 편이지만 맛은 만족스러움피클도 시판제품이 아닌 수제 피클쿠폰 등 혜택도 많은편

메이빌 건대 근처 가장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 가격 분위기 3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하고 있다 다소 아쉬운 점은 가게가 지하에 있어 약간 답답한 느낌이 난다 이게 오히려 인테리어적 측면에선 장점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5인 이상 방문하면 자리 문제로 곤란할 수 있으니 4인 정도로 방문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