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김해돼지고기 / 이정참숯불구이명가 육류,고기요리

이정참숯불구이명가 육류,고기요리

소고기도 팔지만소코기는 안묵어봤으므로 김해맛집 김해고기 김해돼지고기 삼방동맛집 삼안동맛집 김해안동맛집 동김해맛집 김해갈비 김해양념갈비 김해맘 김해줌마렐라 삼방동고기 김해 삼정동에 있는 이정입니다

어제 친구들과 모임을 하면서  삼방동에있는 이정 고기집 갔다

왔습니다

저는 처음가보는데 요기도 장사한지가 10년은 넘었을겁니다

아마 삼방근처 사시는분들은 아실듯요 도로변에 위치해있고  주차장도 제법 넓습니다

양념돼지갈비로 주문했습니다

평소 삼겹만 자주먹었는데  올만에 양념고기라 기대됩니다

메뉴판이구여 소고기도 취급합니다

양념고기라 불이 너무 쌔거나하면 금새 타버립니다

노릇노릇 익혀서  한점에 한잔을 실시합니다

생고기만 묵다가 올만에 양념 먹으니 더 꿀맛입니다

예전에 친구랑 이정참숯불구이명가에서 한우등심 불고기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때마침 아빠가 불고기 먹고 싶다고 해서 엄마랑 셋이서 점심 먹으러 갔어요

이정참숯불구이명가 경상남도 김해시 삼안로 14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명품 항아리왕갈비 육류,고기요리

돼지고기는 집에서도 자주 먹지만 가끔은 나가서 숯불에 구워 먹고 싶다 신혼 때는 집에 화로를 들일까도 생각했지만 지금은 뒷정리 할 걸 생각하니 만사 귀찮다 비온 뒤 개서 선선하던 저녁 아이들 손을 잡고 살랑살랑 걸어나갔다 명품 항아리왕갈비김해 삼계동 롯데슈퍼 맞은편이다 지난 겨울부터 보였던 것 같은데 외곽에서 20여년 가든을 한 노하우로 오픈 한거란다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전용 주차장도 있어 편하다 왼편 칸막이 안쪽은 조금 독립된 공간이고 맨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다 아기의자도 있지만 그래도 좌식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다 단촐한 메뉴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느낌 고기에 밥이나 냉면을 묶어서 판매하는 점심특선이 눈에 쏙 들어온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밥에 숯불구이 고기 반찬으로 점심 먹기에 좋아보인다 중량도 원산지 표기도 보기 편하게 표기해 두어 마음에 든다 신경쓴 느낌이 나는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로 나왔다 입맛 돋우기 좋다

생고기제작소 내외동점 소고기구이

엄마랑 고기 먹으러 갔었던 김해 내외동 맛집 생고기제작소 제가 좋아하는 소고기랑 육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솔깃하더라구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11시새벽 2시전화번호0553214838 저는 저녁시간에 갔는데 손님들이 많았어요 메뉴판 보니까 단품메뉴도 있고 무한리필 메뉴도 몇가지가 있던데 저는 육회소고기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요 리필 시간은 2시간 기준이니까 참고하시구요 먼저 기본상차림으로 된장찌개랑 옥수수콘 김치 콩나물 쌈채소 등이 나왔어요 옆에 보면 셀프코너도 있으니까 부족한 찬이랑 소스는 필요한 만큼 더 가져오시면 되구요 어묵이랑 빙수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디저트까지도 즐길 수 있으니 좋았어요 음식 나오기 전에 맛있게 즐기기 요 설명 테이블에 있으니까 한번 쓱 읽어 보시면 좋을듯해요 저는 이걸식사 다 하고 나서 읽어서 두루치기에 밥을 볶아 먹지 않은게 아

https://susuabc.tistory.com/entry/여의도-막회-주문진-생선회

 

여의도 막회 / 주문진 생선회

주문진 생선회 주문진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5 여의도동 4511 주택건설회관빌딩 지하1층전화번호 027847890영업시간 11000100 휴무없음여의도 술자리 2차간단하고 시원하게 물회나 한 사라 때리자고급하게 물회..

sus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