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공덕동 아소정 / 고기굽는 아소정 밤섬연가 소고기구이

고기굽는 아소정 밤섬연가 소고기구이

이번 한주도 열심히는 아니고 적당히 일한 저에게 휴식을 주는 바아아아로 금욜이 돌아왔습니다

이날은 또 제가 활동하는 동호회에서 모임이 있어서 간만에 상수동으로 출발 가아아아아자아아아아아아 바로 여긴데 이건 뭐 걍 대문에도 못 간 정도 바로 문을 열면 쯔아아아 와진짜 서울 도심에 이런곳이 있어 난 도대체 마포에 살았는데도 왜 이런 곳을 몰랐지 했습니다

일단 예약된 2층 테라스로 고고싱 테라스에서 내려다 보니깐 진짜 더 좋았습니다

바람 산들산들 불어오고밑에선 뭔 회사에서 단체로 온거 같은데 바베큐향 뿜어져 올라오고심지어 이날은 미세먼지도 별로 없었다는 딱 술먹고 뒤지기 조호오오오오오오은 날입니다

마시자 마셔 그래서 제가 2층에서 먹은건 바로 소고기돼지고기 바베큐 셋트 메뉴판을 안찍어서 하가격은 잘모르겠는데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친절히 나오는거 같습니다

맛도 좋은데 여긴 분위기가 70은 먹고 들어가네요

허허허허허허 고퀄리티의 숯불 고라고 고퀄의 소고기국내산이겠죠 아마 맞을겁니다

새우 파인애플 저 은박지는 참고로 버섯고구마 야채 꼬챙이 저기 살짝 옆에 찌끄려진 돼지고기랑 여긴 안나온 소세지까지 퐈이어 하저 때깔 으야면 좋습니까 도심 한복판에서 먹는 이 바베큐를 마치 저 어디 가평이나청평에서 MT를 즐기는 감성 아 이 감성 너무 좋습니다

_ 물론 고기도 맛있고 함께 곁들인 와인은 더더더욱 좋았는데 와인 사진은 제가 안찍어서 기회됨 올리는 걸로 하겠습네다 집에서만 가까우면 진짜 딱인데 담에 가족들과 함께 오면 좋을꺼 같단 생각을 하며 이번에도 이 불타는 밤은 저물어갑니다

그럼 이만 끝 고기굽는 아소정 밤섬연가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129 상세보기 올림픽대로 타고 가다 보면 한강 위 철교들 보는 재미도 있는데 달리는 차 안에서는 도저히 사진을 잘 찍을 수가 없네요

가족이 함께 저녁 식사하러 가는 중이에요

오른쪽으로 도끼가 산다는 호텔도 보이네요

예전에 살던 곳 보다 생활비가 적게 든다며 옮겼다는데 부자들은 사는 것도 럭셔리하다는 고기 굽는 아소정 밤섬연가에 왔습니다

① 예약번호 027035959아소정 023350678아소정 밤샘연가 ② 생생정보 택시 맛객에 방영되었던 곳이라고 합니다

TV에서도 소개 되었던 곳이라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마포구 맛집 아소정 밤섬연가를 찾아 오게 되었어요

아소정 냉면

함흥냉면과 갈비찜 그들이 인정한 아소정 시원한 물냉면이 생각나는 날씨네요 오늘의 주제는 맛있는 녀석들 냉면 연관검색어에 있길래 한번 주제로 잡아보았는데요 이곳은 어떤 곳일지 한번 확인하러 가보죠 을밀대를 방문하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급하게 변경 계획에 없던 방문을 하게된 이곳은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1499 도로명주소 백범로25길 9 에 위치한 갈비찜과 냉면이 맛있기로 소문난 주차가능한 아소정 을밀대를 방문했다가 도저히 먹을 각이 안 나와서 다른 곳을 생각하다가 오는 길에 보였던 함흥냉면집이 생각나서 방문했던 곳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이라는 프로그램에 출현하여 갈비찜의 매력을 선보였던 곳인데 냉면도 상당히 괜찮다는 평이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이제 두 돌 지난 아기와 함께 성인 3명이 방문하였는데 갈비찜을 먹을까 고민했으나 날이 너무 더워서 냉면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오늘의 메뉴는 물냉면함흥냉면 8000원 추가냉면사리 3000원 평냉을 먹지 못해 아쉽지만 그 아쉬움을 여기서 달

부창삼계탕 한양성분 삼계탕이 맛있는 삼계탕전문점

공덕동 주변에는 삼계탕 전문점이 몇군데 있지만그중에서도 손 꼽히는 인기 맛집여름 복날에는 미리 예약해야 맛볼수 있습니다

La Grillia 라 그릴라 라그릴라 메뉴

청해수산회천하통일 회식으로 방문했던곳

청해수산 스끼다시는 정말 괜찮게 나오는거같아요회도 신선한편이고 회식때 방문했엇는데 괜찮더라구요요샌 방어철이라 방어회 한접시 하러 또 방문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