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센텀 비하인드도어 / 비하인드도어 뷔페

비하인드도어 뷔페

배부르게 맛있는 안주를 함께 즐길수 있는더파티 센텀 비하인드 도어장소도 넓어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추천 꺅 불금은 역시 맥주지맥주마시러 센텀술집 비하인드도어 에 갔시요비하인드도어 란 더파티에서 나온 펍이당안에는 스프가 들어 있다

믿거나 말거나 최첨단 미래 산업 단지는어디갔는지 모르지만그래도 사무실이 꽤나 많은 곳이죠 그렇다보니 센텀지구 메인 도로 주위론많은 식당과 커피숍 그리고 회식장소로가볼만한 곳들이 있죠저도 그런 곳들 삼년전부터 슬금슬금 가보고 있는 상황어제 친구가 피자에 맥주 한잔하자며부른 곳이 더파티 센텀점뷔페에서 왠 피맥그런 말을 하고 가니아더파티 센텀점 안에 숍앤숍  개념으로 센텀회식 캐주얼 다이닝 펍비하인드 도어가 있더군요

뷔페에 들어갔다가친구가 안와서 뭐라했더니뷔페에서 뭐하냐고 한소리 들었답니다

뷔페에 비해서 작게보여서 그렇지내부는 제법 큰 공간맥주를 기반으로거기에 맞는 요리를 세팅한 곳이구나 싶었어요

저런 초콜릿을 줄리가 없는데 말이죠 크림파스타는일단 서빙되어 오는 순간크고 아름답다라는 말이절로 나오는 많은 양과우리가 생각하던 뷔페의 그 파스타는아니였어요

괜히 3명가셔서저거 두개 시켜놓고양 적다고 뭐라고 하기 있기없기 센텀외식로 추천하는비하인드 도어바로 맞닿아있는 뷔페와는다른 분위기에 직원분들이서빙해주는 시스템이라같은 테이블에 있는 분들과좀 더 깊은 이야기그리고 좋은 분위기로그 순간 만들어 갈 수 있지 않을까싶었어요

이런 스타일의 공간이잘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오고 그러면다른 뷔페에서도같은 듯 하면서도다른 느낌의 캐주얼한 다이닝 펍을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아라링이에여부산경남권을 대표하는 뷔페는 바로 더파티하지만 더파티에는 뷔페만 있는게 아니라는 사실 지난번엔 해운대 와인바를 소개해드렸고 오늘은 센텀 맥주집을 소개할꺼에요

더파티뷔페 센텀점으로 고고띵 해봅니당센텀시티역에서 나와서 재송동쪽으로 좀 걸어가면 나와요 17년 9월 21일 부터 오픈한 센텀회식 비하인드도어이렇게 더파티 입구가 있는데요

들어가면 직진하면 더파티 뷔페인데 오른쪽 불빛을 향해 눈길을 돌리면 바로 센텀회식 비하인드도어의 입구라는 것입구를 찾는 묘미도 있어요

분위기도 좋구 뷔페처럼 정신없지 먹지 않아도 되고 한쪽에는 빔으로 영화도 나오니 분위기 갑 자연친화적인 플렌테리어 컨셉으로 즐기는 더파티의 새로운 공간이에요

일이 너무 많아서 빡쳤던 어느날퇴근후 맥주한잔하러 시스터랑 센텀 출동결혼식 갔다가 봐뒀던 더파티옆 비하인드도어 참고로 여긴 주말은 안하고평일에만 운영된다 오후6시 10시 아마 주말에 더파티 손님들이 넘쳐나서 그럴듯 맥주마실거라 시스터가 차를 놔두고와서 센텀역에서 더파티 셔틀을 이용해서 도착 오늘 겁나 추웠는데 걸어왔으면 듀금이었음더파티 센텀점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비하인드도어 입구가 보였다

그때는 밖에서만 기웃거려서 잘 몰랐는데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다 센텀술집 대부분이이런 깔끔한 인테리어가 많은데센텀에서 가본곳중 제일 맘에 들었다

주문하면서부터 언니한테 여기 자주 오자고 설레발 밥도먹고싶고 파스타도 먹고싶었던 나결국 내가 먹고싶은걸로 두개주문끼얏LA팬스테이크 페스츄리파스타 생맥주는 네종류가 있었는데 각자 스톼일대로 한잔씩 주문 비하인드도어 한켠에 위치한 비타민존이게 뭔가 하고봤더니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샐러드코너란다 신선한 생야채와 다양한 소스 그리고 피클도 종류별로 준비되어있고상큼한 비타민 워터도 맘껏 마실수있다

우리테이블 근처라서 유심히 봤더니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더라능 만성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우리 홍시스터도 야무지게 비타민 충전타임 하지만 갓나온 따끈따끈한 식전빵에 이성을 잃고 말았다

더파티 센텀점 뷔페

손이가 맥주안주로 딱 분위기도 좋고 맛도 비쥬얼도 가격도 좋아서 재방문의사 200 다음에가면 해산물떡볶이랑 목화솜 탕수육 먹어보고싶음 평일저녁 18002200 퇴근 후 간단하게 먹기 딱 좋은 센텀 술집 더파티 비하인드도어 회식장소로도 추천 꾸욱 더파티 센텀점 부산 해운대구 우2동 크게보기 길찾기 센텀술집 더파티술집 센텀더파티 비하인드도어 센텀비하인드도어 센텀회식장소 센텀회식장소추천 센텀더파티 돌잔치 1인대표 여자작가 더소울스냅 WWWTHESOULSNAP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은 냉면불고기를 먹어서 저녁은 간단하게 먹어야지 했는데 어쩌다보니 뷔페가서 왕창 먹었네요 오랫만에 해운대맛집 해운대뷔페 디너 예약하고 차를 몰고 슝슝 저녁되니 그래도 조금은 선선해지고 하고 해운대 가는 길이 막히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슝슝 뚫혀서 금방 도착했네요 더파티 센텀점해

북창동맛있는순두부 한식

중앙에 놓인 무생채 콩나물 등을기본으로 어묵조림 도토리묵 김치등도 아삭한 식감에 폭풍흡입하게되는 찬들이었어요 센텀 순두부전문점 북창동맛있는순두부 센텀직영점 순두부에 홀딱 반하다 한번씩 센텀에 놀러갈때마다 친구와함게 들리는 단골인 식당이 있어요 바로 센텀 순두부전문점인 북창동맛있는순두부 센텀직영점이에요 저와 친구는 평소에 순두부라면사족을 못쓰다보니 이곳저곳 다녀봤지만 여기만큼 저희 입맛에맞는 곳이 잘 없었어요 내부는 점심식사시간으로 한창북적거렸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편안한분위기였어요 그럼 센텀 순두부전문점의 메뉴를한번 볼까요 센텀 순두부전문점답게순두부메뉴들이 많아요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해물 섞어햄치즈 카레 버섯들깨 땡초소고기로 나뉘네요 기본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중앙에 놓인 무생채 콩나물 등을기본으로 어묵조림 도토리묵 김치등도 아삭한 식감에 폭풍흡입하게되는 찬들이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해물순두부안에 다양한 해물이 들어가있고기본 찌개에서 전해지는 진한 국물이잘 어울어졌어요 이렇게

밥맛나는세상 큐비센텀점 분식

일본가정식을 좋아하는 저는 차슈동을분식을 좋아하는 친구는 밥상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밥상 떡볶이한국인이라면 다들 좋아하는메뉴죠 분식집 오면 꼭 한번 시켜먹고 싶은 그런떡과 어묵 야채들이 풍부하게 들어가있어요 TAG밥맛나는세상 대학생마케터 밥맛나는세상창업 분식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창업 창업박람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박람회 SETEC 창업프랜차이즈 밥맛나는세상 예전에 저 자리였나 우동집이 있을때도 한번씩 갔는데점심먹으러 스브적 혼자 들러봤다가 괜찮아서 저녁에 오빠랑도 갔다 처음에 그냥 가봤을때 밥을 고봉밥을 주셔서  순두부만 열심히 먹고 밥은 좀 남겼드랬다밥먹어야지 하고 갔다가 추워서 으슬으슬해서 순두부 먹었는데 분식집이길래 분식 먹고 싶으면 와봐야겠네 하고 기억을 해놨었다 분식집인데 팟타이도 팔고 싱기방기 했다 생각해보니 여기 음식들은 분식집인데도 불구하고 대체로 짜지 않아 좋다짬뽕도 전혀 안 짜고

육회한연어 해운대센텀점 요리주점

연어덮밥 육회비빔밥 맛집육회한연어는 육회비빔밥이 먹고 싶을 때자주 가는 곳이다 센텀티타워 2층에 있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한다 내부모습 업무지구라 그런지 저녁엔 사람이 많이 없다 육회한연어 메뉴점심땐 연어덮밥이 안된다여기만 그런건지 다른 지역은 되는지 잘 모르겠다 주문을 하면 소고기뭇국과 기본 찬을 세팅해 준다국물이 참 맛있다고기도 듬뿍 주시고 좋았다 육회비빔밥은 참기름 듬뿍 넣는게 참 맛있는것 같다 육회가 푸짐하게 들어가서 고기만 먹어도 배부르다그래서 밥을 항상 남기게된다 연어덮밥연어가 아주 두툼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다 아 그리고 육회비빔밥을 김에 싸먹으면 맛있다고 한다주방에 김을 요청했더니 생김을 즉석에서 구워주셨다맛도 좋은데 서비스도 좋아서 만족스런 저녁식사였다 육회한연어 위치 육회한연어 해운대센텀점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