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사당 샐러드 뷔페 / 바르미스시뷔페 일식당

바르미스시뷔페 일식당

사당역 12번출구 앞 파스텔시티 5층바르미스시뷔페에 다녀왔습니다

두번째인데 처음 갔을때는 몸 상태가 별로 좋지 않아서 거의 먹지 못하고 나왔는데이번엔 제대로 먹고 나왔습니다

스시뷔페로는 괜찮은 곳 같아요

평일점심과 평일저녁그리고 공휴일에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참고하세요

스시를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값은 적당한듯 요기가 바르미스시뷔페 메인공간꽤 메뉴가 다양합니다

맛도 괜춘하고 질이 좋은편남편과 저는 만족함 각종 초밥 롤 샐러드 죽 우동 만두 등등참치 연어 등등 무한리필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음 파스텔시티 근처에 일식집 뿐만 아니라한정식집 등 뭐가 많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새우튀김 맛있더라구요

첫번째 두번째 접시이번에는 정말 배불리 잘 먹었네요

죽부터 한그릇씩 비우고회도 많이먹고 우동 메밀 등등 한결같이 맛이 좋습니다

조갯국 뜨끈하니찬음식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과일 커피 각종음료 쿠키 팥빙수도 클리어스시뷔페인데 종류가 가지각색으로 잘 갖춰진듯 바르미스시뷔페는 조용한 곳은 아니고주로 단체손님이 좀 되는듯북적이지만 가끔 생각나는 그런 곳다음에는 엄마와 아들과 함께 가봐야겠습니다

바르미스시뷔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 11 SK리더스뷰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토폴리노 (Topolino) 토폴리노 일반정보

출처 구글이미지 현지인들이 즐겨 가는 뷔페 레스토랑이며 파스타샐러드피자생선요리스테이크 등이 있다 특히 스테이크가 맛있기로 소문 나 있는 레스토랑이다 육류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생선이나 샐러드 찜 요리도 먹을만하다고 한다 메트로 35호선 Callao 역에서 도보 5분 정도 소요된다

세븐스프링스 샐러드 뿜뿜 괜찮은 샐러드 뷔페

샐러드를 원래 좋아해서 세븐스프링스 종종갑니다 언제가도 맛있는 음식들 또가고싶어요 경쟁 브랜드 대비 더 건강한 느낌이고 메뉴 대부분 평균 이상은 되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은 주말 기준으로는 조금 비싼 편인거 같아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뷔페 뷔페

워커힐 더 뷔페에 6명 예약을 하고 36개월이 안 지난 18개월 아기도 있다고 말해줬어요 엄마가 워낙 갑각류를 사랑하시는지라 바이킹스랑 여기랑 고민하다가 워커힐 더뷔페를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따뜻한 대게 다들 음식 종류별로 한 두 개씩만 먹어보고 대게에 집중하는 그런 구조라고 하네요 스테이크도 만세 즉석요리로는 토마토 해산물 스파게티 선택 히히히 생각보다 맛있어서 흡족 요즘 위가 작아져서인지 비싼 뷔페를 왔는데도 요렇게 먹고 끝난 저란 사람 그래도 아빠가 양껏 많이 드셨으니까 위안을 삼습니다 _ 매정하게 울려 퍼지는 Thank you for the music 어쨌든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고 가족모임에 워커힐 뷔페 좋은 것 같아요 간만에 워커힐 더 뷔페 다녀왔어요 더 뷔페 디저트는 전 좋아해요 가격도 1인당 거의 10만원인데 개선이 필요할듯 안녕하세오 오늘은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더뷔페를 다녀왔습니다 무슨 기준인진 잘모르겠으나 한식코너 언뜻보기에는 일반 뷔페식과

가로비채식뷔페 뷔페

건강해지고 싶다면채식뷔페전주 가로비항상 건강이 최고다라고 블로그에서 외치던 나인데채식뷔페는 처음방문이다 나란 인간오래간만에 친구녀석들을 만나 어디갈까고민에 투표그렇게 결정된 곳이 가로비라고 하는 채식뷔페이다 처음 들어선 채식뷔페 가로비깔끔한 인테리어가 우리를 반겨준다내가 생각했던 채식뷔페 인테리어는 이러지 않았는데뭔가 패밀리 레스토랑과 흡사한 모습이었다 정말 배불리먹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나는 곳이바로 이 채식뷔페이다 물론 원기를 위하여 육식이 필요하지 않다고는 말 못하겠지만채식만으로도 이렇게 훌륭한 음식들이 많이 차려진다는 것채식뷔페를 처음가보는 나로써는 굉장히 신기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이상 채식뷔페 가로비에 대한 건강포스팅이었다 제가 좋아하는 사과드레싱까지있었답니당원하는대로 골라먹는 재미까지   국이랑 호박죽떡볶이는 특이하게 짜장떡볶이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