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관악구 설렁탕 / 우리설렁탕 곰탕,설렁탕

우리설렁탕 곰탕,설렁탕

서울대입구 맛집 24시간 우리설렁탕 든든해 우리아빠표 맛집 서울에 새벽에 도착해서 출출한데 픽업나온 아빠에게 국밥이나 먹으까용 했더니 서울대입구 근처에 맛있는 설렁탕집 있다고 사실은 나주곰탕 먹고싶었는데 우리설렁탕은 24시간 영업하는곳이라 아이들 데리고가면 아침에 아빠가 종종 사들고 오시는거라 늘 포장해온거 집에서만 먹다가 매장에서 먹은건 처음이었어요

쌀국수 설렁탕 포장해도 쌀국수를 따로 비닐에 포장해서 넣어주시는데요

쌀국수라 그런지 좀 더 쫄깃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저희딸은 국수 안좋아해서 제가 다 가져와서 먹었는데 미리 말씀드리면 빼주신다고 하네요

지나치게 새벽이라 커피는 맛보지 못했는데 우리설렁탕 영수증 가져가시면 음료할인 해주는 카페도 있네요

김치3종 사실 국밥이나 설렁탕에는 크게 다른반찬이 필요가 없는데요

석박지크으 정말 맛있어서 몇번이나 덜어서 잘라먹었는지 몰라요 무우김치와 갓담은것 같은 생김치 하나씩만 곁들여먹음 좋더라구요

테이블마다 단지로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껏 덜어서 잘라먹을 수 있어요

사실 이렇게 날씨가 추울때면 뜨거운 국물같은 음식이 생각나는데 한끼 정도 후다닥 먹기엔 정말 괜찮을만한 곳인듯 게다가 24시간이라 아무때나와도 좋고용D 각자 간에따라 소금도 조금씩 넣어가면서 맞춰서 먹으면 되요 국물에 밥 말아서 푹푹 떠묵어야 되는건데 딸랑구 국수까지 제가 다 먹었더니 정작 밥은 많이 못먹은듯 다들 이시간엔 늦은시각 일하시는 분들이나 해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듯 저는 배고파서 갔 먹고나니 6시도 안됨흐흐 우리가족은 다들 올빼미인듯 먹고있는데 엄마생각난다고 포장으로 추가주문 해놓으셨더라구요

아빠 물드실동안 후다닥 카운터가서 카드내밀었어요

그래서 아빠한테 혼나고 무슨 쿠키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이것저것 많이 판매하시는듯 후식은 문 연곳이 없어서 집앞 편의점커피로헤헤 이날은 아빠표코스 가볍게 한끼 정도나 해장으로도 괜찮은 서울대입구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우리설렁탕 잘먹었어요

우리설렁탕 네이버 플레이스 쌈 설렁탕으로 인기있는 설렁탕 전문점입니다

넉넉히 들어있는 설렁탕의 고기를 각종 견과류를 섞어 만든 쌈장에 찍어 쌈에 싸먹는 쌈설렁탕이 대표메뉴이지요

일반 소면이 아닌 쌀국수를 넣은 쌀국수 설렁탕도 인기입니다

하늘은 꾸물 옆집은 철거 공사로 시끌 외식이나 할까 하고 나갔습니다

정가네 곰탕,설렁탕

서울대입구역에서 살때 진순자 계란말이 김밥집과 더불어 정가네 갈비탕 갈비찜 설렁탕 도가니탕 먹으러 자주 갔던 음식점이다 4월말에 왔을때까지는 기존 좌식으로 신발 벗고 들어가던 집인데 8월 11일 토요일 방문하니 테이블로 바꼈네 예전보다 신발 벗는 불편함도 없고 괜찮아진듯 최근에 재방문 한 음식점들이 리모델링하는 집들이 많다 신림 정통계란말이김밥집도 그렇고 관곡지 근처 삼계탕집도 그렇고곧 포스팅예정 오전10시쯤 어중간한 시간이지만 5테이블 탁자로 리모델링 좌식이었는데 세달만에 왔는데 테이블로 바꼈네 잘먹었습니다 솔지의 추억의 음식 최근에 EXID 솔지가 다녀갔나보다 정가네 방송탔네 돼지갈비찜도 맛있고 갈비탕 국물도 맛있고 도가니탕 꼬리곰탕도 괜찮은데 말복도 다가오니 보양식으로 갈비탕으로 결정 오늘은 정가네에서 동생은 특갈비탕 11000원 공기밥 내용물이 든든한 갈비탕 난 돌솥갈비탕 9000원 특갈비탕보다는 내용물이 조금 부실하지만 공기밥 대신 돌솥밥으로 준다 여기서 T

신선설농탕 서울대역점 곰탕,설렁탕

올만에 동생과 오전일찍 출근후 목욕탕도 가고 정말 아점이 아닌 아침식사를 서울대입구 맛집인 맛과 건강을 주는 신선설농탕에서 맛나게 먹었네요 서울대입구역관악구청 3번 출구방향으로 한블럭 정도 올라오시면 넓은 주차장과 함께 안쪽에 신선설농탕 서울대입구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신선설농탕 서울대역점은 24시간영업으로 시간 관계 없이 맛난 설농탕을 먹을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정말 넓은편으로 지하철버스자가용 이용이 상당히 용이합니다 식당을 나와서 오른편에 커피빈이랑 스무디킹 까지 디저트 이용도 가능하네요 식당 맞은편에는 대우디오슈페리움 주상복합아파트랑 오피스텔이 보이네요 서울대입구역맛집인 신선설농탕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좌석도 엄청 많네요 목욕을 다녀와서 그런지 엄청 기다려지네요 보통땐 10시반에서 11시쯤에 아점을 먹는데 오늘은 9시에 아침을 먹으러 왔습니다 목욕으로 인한 급격한 체력저하 현상이 일어났네요 신선설농탕 서울대입구점 메뉴판 입니다 일반적인 설농탕보다는 퓨전식 설농탕 종류가 다양하네요

삼미옥 곰탕,설렁탕

아 참 포장이나 예약은 따로 안되니 참고 다먹구 게임하러 오락실 서울대입구역 8번 출구 3분 거리 설렁탕과 수육의 정직한 맛을 볼 수 있는 곳 서울 관악구 설렁탕 삼미옥 1977년 문을 열어 40년 동안 2대를 이어온 삼미옥은 한우사골과 잡뼈를 삶아 우려낸 설렁탕 하나로 손님들께 신뢰와 인정을 받는 집이랍니다 진하면서도 은은하게 육향이 배인 설렁탕 국물 제대로 된 설렁탕 한번 맛본 관악구 설렁탕 수육 깍두기 끝판왕 삼미옥 밥과 양배추 죽으로 고기를 삶고 파기름에 소뼈를 튀기는 조리법 쑥갓을 얹어 쪄낸 지라 소의 비장을 이용해 만든 간장을 넣어 끓여내는 비법 관악구 설렁탕 비법의 간장을 넣어 만든 설렁탕 한번 먹어 본 사람들은 그 맛을 잊을 수 없다는군요 2018년 1월1일 생활의달인 에서 방송 되었던 설렁탕 수육 깍두기 끝판왕 관악구 설렁탕 달인 설렁탕과 수육 그리고 깍두기 까지 모든 것이 다 맛있다는 설렁탕 집 서울대입구 삼미옥 방송볼때

구수옥설렁탕 곰탕,설렁탕

구수옥 신림맛집 24시식당 설렁탕 신림역 봉천역 관악구설렁탕 맛집 사람 마음 공감 사랑 2018년 1월 24일 수요일 저녁식사 부모님과_함께 도가니탕_접시수육 참이슬_오리지널 추운날씨_소주한잔 집밥보다_맛있다며 맛있게_드시니_자주_해드려야_할듯 이렇게_가족모두_건강하게 행쇼 ksi 봉천역 24시 설렁탕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봉천역 3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서 가면되고 주차장도 넓어서 차끌고 가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밤새고 일을 마친후에 속이 좀 허한거 같아서 설렁탕한그릇하러 신림으로 넘어왓답니다 바로 여긴대 24시간이래 언제든 와도 괜찮아여 들어가죠 맨날 한파라 그런지 칼바람이 메뉴는 이렇게 있는대 도가니탕은 비싸니깐 특설렁탕을 시키겟어요 점심시간 전이라서 사람이 별로 없을 꺼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사람이 있더라구요 날씨가 쌀쌀하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나봐요 저처럼 봉천동에 구수옥설렁탕집이라고 있는데 이곳은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이라 합니다 매장이 상당히 넓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