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강남육덕식당 / 육덕식당 돼지고기구이

육덕식당 돼지고기구이

별5개 만점 강남맛집 육덕식당 강남육덕식당 제주도근고기 강남고깃집 강남역 신논현역 부근은 남편과 6년 연애하면서 늘 데이트 하던 곳 특히 고기를 좋아하는 남편이다

돼지고기 구이랑 먹기엔 딱 푹 익어 부들부들한 신김치에 깊은 국물 맛의 김치찌개 상당히 맛났다 겉이 익으면 한입 크기로 잘라서 구워준다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구워졌다

안녕하세요

리언입니다

저품질의 숯이 아닌 특허받은 친환경 연탄을 사용해요

연탄은 불의 온도가 항상 일정하여 최적의 고기 맛을 낸다고 합니다

D 근고기 단일 메뉴만 판매하는 제주 근고기 연탄구이 전문점이에요

그외 김치찌개 냉면 된장찌개 등 메뉴 확인하세요

제주도에서 친환경 사료만 먹고 자란 돼지만을 선별하여 현지에서 직접 받아 숙성고를 통해 일주일간 저온 숙성이 완료된 후 손님상에 내어진다고 하니 스테이크 부럽지 않은 맛을 즐기기에 충분하답니다

파무침 김치 된장찌개 무쌈 마늘 쌈장 등이 밑반찬이 기본으로 제공돼요 그냥 먹어도 구워 먹어도 맛있었던 김치 된장찌개의 맛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크래프트 맥주 제주 위트 에일9000과 한라산 소주60000 저는 술을 마시지 못해 맛은 보지 못했어요

제주 위트 에일은 유기농 감귤 껍질을 사용해 은은한 감귤향의 산뜻한 끝맛이 특징이라고 하니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즐겨 보세용 제주근고기 600g45000 오겹살 300g 목살 300g 2인 기준의 양인데 양이 꽤나 많았어요

쿠카 오빠와 윤이나 저 셋이서 먹었는데 부족하다는 느낌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얼리지 않은 생고기를 덩어리 째 연탈불에 올려 굽기 시작합니다

멜젓소스도 불판 위에서 함께 끓여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