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평택 은해성 / 은해성 중식당

은해성 중식당

안녕하세요

후후후후 배가 고픈 시간입니당혀니가 어린이집을 안가는 주말에는 포스팅 할 시간이 안나네요

혀니는 에너자이저헛소리 집어치우고금요일 저녁 혀니맘이 거실등 교체하던 날이에요

거실등 교체하고나니 손끝도 까딱하기 싫었답니당그래서 퇴근하는 혀니파파에게 콜짜장면 짬뽕 탕수육 세트 당첨혀니파파와 혀니맘은 쿠폰북을 보며 새로운 맛집들을 탐색중이에요

하나씩 시켜먹어보기이번엔 공도에 위치한 은해성에서 주문해보았어요

혀니맘은 받자마자 반했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왔어요

심지어 짬뽕을 뜯는데 손에 하나도 안묻고 흐르지도 않다

니이건 기적같은 일이에요

윤기가 좔좔 하르는 요 짜장면이 보이시나요

면 색깔이 언뜻 보이실텐데 초록색을 띈 면이에요

채소로 색을 넣은 면이라고 하더라구요

쫄깃하고 느끼하지 않은 맛이었어요

혀니맘은 짬뽕을 더 좋아하지만 혀니랑 먹으려고 요즘엔 항상 짜장면을 시키거든요

근데 여기 짜장면은 너무 맛있어서 다음부턴 곱빼기로 시키기로 했다죠탕수육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었어요

더페이지 카페

ESC방탈출카페 평택점 방탈출카페

박애병원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ESC 방탈출 카페 6가지인가 여러 테마가 있었고 저희는 을 골랐을 뿐이고 한시간이 주어졌고어둡다보니 난 왠지 넘나 무서웠고읨작은 공간에 들어가서 둘러본 후여기저기 들추고 탈탈 털고 휘적휘적 거리며 단서를 찾아 머리를 써가며 탈출하는 게임이에요 노을이 핑크색으로 빛나는거 너무 예쁘던데 사진찍을걸 버스 창문이 크니까 파노라마로 찍고싶어서 찍었는데달리는 중이였어서6시 50분 예약이였던 방탈출 카페 도착소원이는 선약있어서 바계는 여기까진 못오구예림언니랑 선령이 재선이 송이랑 같이갔다 5번만 더가면 제주여행 개이득 진짜 말그대로 이색데이트 코스인듯  한시간동안 집중해서 문제해결을 해야하는데 진짜 어디서도 경험못한 이색적인 곳이었음 방탈출을 못해서 갠적으로 아쉬웠는데 한번해보니까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감을 잡게됨 진짜 재

테디스 테이크아웃커피

헬로우 미니예요 급 친구를 만나평택 시내에 위치한 테디스 TEDDYS 갔어요 지나갈적마다 가봐야지 하고서는 이제야 갔어요 저는 4월에 다녀왔어요 들어가자마자 손님이 많아서 깜짝 놀랬어요 인기가 많더라구요 담요도 있고 센스 굿 벽면에 사진 보고 싶었는데요 손님들이 계셔서 참았어요 사진 어디서 많이 봤는데어디서 봤더라 아인슈페너 사람이 안 찍히게 찍고 싶다 먹다말고부탁을 안해도 사진찍을때 매우 협조적인 친구 문 바로 옆에 앉았어요 시무룩 쳐다봐줘 사진찍기 힘들다 눈이 예쁜 리트리버૮ᵒ ᴥ ᵒ ა  다들 나 너무 안 쳐다봐줌리트리버들에게 인기꽝이였던 나   테라스와

공도닭집 닭요리

캬캬캬얼마전에로다가 맛집을 찾아냈숩니다 움헤헤헤우리 빙빙군 여자친구네 집에 갔다가 첨 접해본공도닭집알고보니 로다네 동네에 있는거더군요 맨날 프렌차이즈 치킨만 먹다가새로운 신세계를 맛본 기분이랄까요 진짜 파파가 딱 좋아할듯해서 꼬셔서 오늘도 이렇게 주문을 했지요 후라이드 한마리 닭똥집튀김 5000원어치에요 후라이드 한마리에 11000원 완저 저렴합니다 기본 치킨무와 소스 그리고 소금 요렇게 간단히 와요 짜잔후라이드 치킨진짜 옛날 치킨 그대로의 느낌이랄까요 파파가 좋아하는 딱 그모습 흐흐닭다리좀 보세요 생닭도 팔고하는 닭집이라 그런지 치킨도 신선하고음뭐랄까퍽퍽한 가슴살이 그렇게 부드러울수가요 진짜 가슴살도 마구마구 연해서 마구 흡입했어요 아이들이 먹기도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요 굿 짜잔요건 닭똥집 튀김약간 매콤한맛이 살짝 첨가되서 이걸 먹으면 저절로 맥주를 찾게 된다고 하네요 파파는똥집볶음이 먹고싶다고 투덜대더니먹더니 맥주와 폭풍흡입 진짜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사다먹는 닭똥집 튀김이

https://beststores.xyz/entry/공주-선비꼬마김밥-선비꼬마김밥-대전-유성구-한식

 

공주 선비꼬마김밥 / 선비꼬마김밥 / 대전 유성구 한식

선비꼬마김밥 한식 대전 유성구 전민동 맛집 선비꼬마 김밥이예요^^ 오픈한지 몇달 안된 선비 꼬마 김밥은 단체주문이 많더라구요^^ 날씨도 좋은데 주말에 가까운 공원에 선비 꼬마 김밥 포장해서 피크닉 한번 다..

beststore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