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쿠우쿠우 광교점 가격 / 쿠우쿠우 광교점 일식,초밥뷔페

쿠우쿠우 광교점 일식,초밥뷔페

오늘 점심은 쿠우쿠우 광교점으로 향했습니다

워낙에 신랑이 초밥을좋아하고 쿠우쿠우 가격대비음식 괜찮아서요

집은 평촌인데 범계 쿠우쿠우는 별로수지점 가봤는데 별로퀄리티가 떨어지더라구요

저흰 그래서 쿠우쿠우는 광교점을 갑니다

퀄리티가 제일 나았어요

누들 코스 쿠우쿠우는 롤과 초밥이 제일 맛나다는 문어숙회랑 연어를 전 젤 좋아합니다

여기는 꼬막롤이 있는데 꼭 드셔보세욤 진짜 맛있어요

회덥밥 물회 완전 추천 거의 다먹고 끝무렵에 갔나봐용 아이들 좋아하는 과자종류와 마시멜로 넓직하고 키즈방도 있고 오락기도 있어서 애들 좋아해요

포도가 맛났어요

감자튀김 김말이도 쿠우쿠우 광교점이 갠적으로 진짜 깔끔함 제가 젤 좋아하는 물회에요

맛있어요

진짜 간장새우는 제가 갠적으로 좋아하는 음식 제가 좋아하는 초밥뷔페 쿠우쿠우 광교점 리뷰였어요

남은주말 잼나게 자알 보내시구요

핑키녀는 이만 물러갑니다

내돈주고 먹은 리얼 리뷰 쿠우쿠우 광교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295번길 21 푸르지오시티 1단지 2층 쿠우쿠우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쿠우쿠우 쿠우쿠우 정말 맛있어요

쿠우쿠우는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 데리고 가서 먹기도 좋아요 아이도 잘 먹구요 맛있어서 또 가고 싶네요 쿠우쿠우 늘 감사합니다

쿠우쿠우 성남본점 일식,초밥뷔페

주말분당에서 만삭촬영을 하고저녁 먹으러가려고 찾아보니스튜디오 근처에있는 분당 쿠우쿠우내가 좋아하는 쿠우쿠우근데 분당쿠우쿠우에서 십분만 더 가면쿠우쿠우 성남본점이 있는게 아닌가고민하다가본점이 뭐가 더 좋아도 좋겠지 싶어비오고 차가 좀 막히지만 성남본점으로 고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쿠우쿠우 건물 오7층까지 전부 쿠우쿠우건물신기함성남본점은 지하와 주변에 공영주차장있음우린 건물 앞에 차가 많길래도로변에 그냥 댔는데카운터에 물어보니주차단속을 할지 안할지장담은 할 수 없다고 했음딱지 안 뗐길 바라는중 쿠우쿠우신메뉴와 가격표그리고 이때까진 몰랐던 6층의 정체 7층에서 내리자마자사람이 거의 꽉찬 풍경이이른 저녁시간이었는디오 역시 본점은 인기가 좋구나 싶었음근데 아무리 둘러봐도쿠우쿠우의 자랑인 놀이방이 없어물어보니 6층으로 가야된단다7층에

쿠우쿠우 - 하비오점 가족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한 비교적 저렴한 음식점 쿠우쿠우 불친절로 인해서 기분이 나쁘네요

어제 바로 다녀온 후기입니다 우선 저녁에 2만원 정도 뷔페 가격 내고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훌륭해요 가지수도 많고 식당도 넓은 편입니다 하나하나의 음식이 맛있냐고 물으면 글쎄요 그냥 가격 정도 하는거 같네요 워낙 쿠우쿠우를 자주 이용하는편이고 특히 회사가 문정 법조단지에 있어서 하비오점은 더 자주 가는편인데 오랜만에 갔더니 점장이 바뀐거 같네요 자리 안내부터 요금 지불까지 말투가 너무 기분 나빴습니다 오히려 카운터의 여직원과 알바들이 더 친절 했습니다솔직히 음식은 다른 쿠우쿠우보다 문정이 낫긴 한거 같아요 일종의 스시롤 샐러드바로서 중국요리피자한국요리등이 뷔페식으로 제공됨스시종류가 다양하게 제공되며 중국요리국수우동자장면등도 제공됨디저트로 과일과 케익종류가 나오고 아이스크림커피차등이 고객의 취향에 따라 고를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음평일점심이 17900원평일저녁이 21900원이며주말과 공휴일은 23900원이고 초등학생은 12900원임비교적 넓은 홀을 갖추고 있고 아기들을 위한 놀이시설

이마트피자 광교점 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