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청담긴자 디너 / 예조 한정식

예조 한정식

Bateau Le Calife

디너 67유로퐁네프다리 아래에서 출발

스시이소 초밥,롤

충무로 초밥 스시이소 디너코스 만족스럽다 시험이 끝난 기념으로 그동안 너무너무 가보고팠던 스시이소에서 스시 디너코스로 호강하고 왔어요 충무로와 명동 사이에 있는 스시이소 외관 너무 예쁘죠 항상 명동 왔다갔다하면서 다음을 기약했는데 이제서야 행복했어요 가게 내부는 작은 편이에요 작다보니 손님 한명한명 신경써주시는게 좋았어요 앞에서 스시 만드는 거 보는 재미도 솔솔했어요 스시이소의 기본 상차림 이거 뭔지 잘 모르겠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식감도 너무 좋았고 입맛 돋궈주는 상큼함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는 중간중간 입 헹궈주는 느낌으로 조금조금 먹었어요 디너코스 시작 담백하고 따듯해서 코스 시작 전 속을 안정시켜주더라구요 그리고 시원한 조개탕도 함께 했어요 스시와 사시미는 요렇게 앞에 놓아주셔요 가볍게 광어로 시작했어요 제가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청어 청어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는데 넘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_ 전갱이 고등어 한치 등등 진짜 다양한 종류의 스시가

초야끼 뷔페

종이 울리면 즉석요리가 팍팍 나오는 집 수완지구맛집 쿠스쿠스109 에요 친구들이 모임하자고 했던 곳인데 삼실 회식으로 결국 다녀온 곳 이에요 광주 쿠스쿠스109 는 처음 가보는데 기대 이상 이더라구요 정확한 지리는 차를 얻어타고 가서 모르겠지만 수완지구 근처이기에 수완지구맛집으로 소개해봐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치즈가 입에서 녹더라구요 샐러드 소스도 제 입에 딱 맞았어요 수완지구맛집 쿠스쿠스109는 즉석요리가 종이 울릴 때마다 나오는데 1만원대 식사가격에 비해서 너무 잘 나오더라구요 음식도 계속 나오고 계속 가져다 먹는 재미 초밥류도 많이 있었어요 연어초밥 살살 녹구 담양식 삶은 계란과 부산 어묵탕은 진짜 최고 후식으론 커피와 빙수 만들어 먹었는데 어찌나 배가 부르던지 이맛에 맛집 투어를 끊을 수가 없어요 유아의자도 있고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이나 가벼운 모임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쿠스쿠스109 하남점 광주 광산구 월곡2동 크게보기 길찾기 수완지구맛집 쿠스

마루샤브 부평점 샤브샤브

저녁먹으러 나갔는데 주희가 약을 먹고 있고 몸관리 신홍이도 몸관리 한다해서 음식조절로 인해 돼지고기 닭 그리고 밀가루는 패스하고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샤브샤브나 먹을까 해서 가게된 마루샤브 참고로 저분주 롯데마트는 휴무였고 그래도 3층에 식당은 열고 있더라구여 인천 부평구 길주로 623 대덕리치아노 지번 인천 부평구 삼산동 4651 T 0325131513 가게에 사람은 많고 주말 저녁이라 그랬나 메뉴는 이러해유 우리는 소고기 샤브샤브 3인분을 주문하였죠 채소 뜨라고 준 큰 접시 그리고 샤브샤브 육수 고기를 얼른 세팅해주시더라구여 직원분들은 친절하십니당 주말에도 화이팅 샤브샤브 고기질은 이러합니다 고기질 따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저희 셋다 좋아하는건 육회 육회는 어딜가나 꼭 먹는데 육회를 보고 셀바를 결정하죠 여기 육회도 그럭저럭 최악인곳은 아직도 잊지못해 송내역 앞에 예식장 진심 육회 쓰레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