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엽기떡볶이 까치산 전화 / 동대문엽기떡볶이 단대오거리점 분식

동대문엽기떡볶이 단대오거리점 분식

신구대 떡볶이 배달맛집 엽기떡볶이 단대오거리점 날씨가 덥거나 춥거나 항상 땡기는 떡볶이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로 어제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신구대 근처에 위치한 엽기떡볶이 단대오거리점에 다녀온 후기를 써봅니다

2층에 위치한 불닭발 엽기떡볶이라 씌여있는 간판 알고보니 이 곳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더군요

엽기떡볶이 단대오거리점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그리고 더운 날씨에 냉방이 잘 되어 있어 좋더군요

맵다고 소문난 집이라 시원한 에어컨이 더욱 반가웠어요

역시 떡볶이 집과 잘 어울리는 쿨피스들 그리고 주류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단무지 물컵 등등 잘 정리되어있는 모습을 보니 위생적으로도 관리가 잘 되어있는 듯한 느낌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판이에요

햄과 치즈가 함께해서 더욱 맛있다는 엽기떡볶이 그리고 각종 사리들도 추가를 할 수 있네요

저희는 남자 둘이서 계란찜과 주먹김밥도 추가했어요

엽기닭도리라는 메뉴도 판매하고 있네요

떡볶이처럼 왠지 얼큰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정오의 희망곡 라디오에서도 사연보내고 엽떡 상품권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떡볶이 좋아하시는 학생분들이 참여해도 좋을 것 같아요

테이블에 보이는 전체메뉴판과 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방법 헉 메뉴가 떡볶이 뿐만 아니라 오뎅 닭발 야채볶음 닭발 닭날개 똥집 오돌뼈 석쇠불고기 등등 엄청 다양하네요

떡볶이를 주로 좋아하는 여성분들 외에 남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도 많아서 맘에 드네요

엉털네 숯불꼼장어 해물,생선요리

토미엄마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주말에는 주말을 즐겨야 겠죠 무지 피곤하던 지난 토요일 비까지 추적추적 내리고 뭔가 먹고 싶은데 떠오르지 않은 그때토미엉아가 목동 맛집 에 가자는 아주 기특한 제안을 했어요 오우토미엉아짱 고고씽 우선 꼼장어 한 접시를 주문하구요 다시 주문하는걸로 깻잎 콩나물 나머지 등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편해요 깻잎도 콩나물도 싱싱 토미엄마가 좋아하는 아삭아삭한 콩나물 살얼음 동동 얼마나 시원하게요 자연산 꼼장어 등장이요 아주 빛깔 때깔이 죽여줘요 마음이 아주 급해진 토미엄마 배고파 빨리 잘 좀 구워봐토미엉아 토미엉아 말하길 남친 잘 만났지 뭐래 시끄러 숯불판에 일렬로 쭈루룩 예쁘게 올려놓고 잘 구워봅시닷 갤럭시9 로 찍었는데 화질 장난 아니네요 꼼장어 힘줄인가 익으면서 막 튀어나오고 난리도 아니네요 오우침 꼴깍 비오는 토요일 저녁 소맥 한잔에 매콤한 꼼장어 캬 토미엄마의 소확행 우리 이웃님들의 소확행은 어떤것들인

동대문엽기떡볶이 분당서현점 분식

매운 게 먹고 싶어서 엽기 떡볶이가 땡기던 어느 날 집 앞에 있는 동대문 엽기 떡볶이 분당 서현점에서 기본매콤한맛으로 2인분 포장했다 동대문 엽기 떡볶이 분당 서현점은 LG 에클라트 2차 건물에 위치해있다 식당 한의원 피부과 치과 등 다양하게 있다 나의 사랑 엽기 떡볶이는 2층에 위치 건물 밖에서도 보인다 나무에 가려진 엽기 떡볶이 매장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쭉 들어가면 보이는 엽기 떡볶이 매장 엘리베이터에 내리면 방향이 표시되어 있다 오픈 시간11시에 맞춰 전화 주문하고 11시 20분쯤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다 엽기 떡볶이 서현점은 매장이 생각보다 꽤 컸다 소파 자리로 편하게 되어 있어서 매장에서 먹고 가기에도 좋을 듯 전화 주문하니 10분이면 만들어진다고 했다 보통 서현점은 1020분이면 떡볶이 조리가 되는 듯하다 그 시간에 맞춰 미리 전화 주문하면 될 듯 주방은 일부 오픈되어 있다 알바생들은 주문받은 떡볶이를 준비 중이었다 알바생들이 있는 위치에

동대문엽기떡볶이 인천용현점 분식

나는 엽떡 킬러다일주일에 한번씩은 먹는거 같다 엽떡 2인분 햄추가 치즈추가 주먹밥or야채계란죽꿀조합사랑해나의 엽떡아꼴랑 만원밖에 없는 거지지만아빠한테 이만원을를 얻었다 o 파워 영롱한 나의 김엽떡계란야채죽 시키려고했는데계란이 없다고 해서 주먹밥 시켰다이렇게 해서 만오천원이다 2인분이라 양도 무식하게 많지 않다 이틀동안 먹기 딱 적당하다 그래서 더 자주 시켜먹는거 같다 요즘 살이 찌는 이유가 떡살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쉬익아 엽떡 2인분은 참고로 오리지널 맛만 가능하다 이지치즈선물 받았는데 뿌려 먹어보기매운맛이 살짝 중화되는 느낌이다 여어어억쉬 모짜렐라가 채고십니다 요od 오뎅에 주먹밥 싸먹어도옆사람 뺨따구 후려치는 맛인데아무도 없어서 다행이였다 넘 맛있다 나으사랑 엽떡쿠폰이 있었다면 아마 벌써 엄청 모았을듯없어서 아쉽다사랑해엽떠기야내 위장을 자극시켜주는 너가 넘 좋다요즘엔 하도 처먹어서 그런지남들응 끙 할때 불끙을 한다고 하지만나는 단련된 것 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엽떡에 마약이 들어

동대문엽기떡볶이 인천논현점 분식

인천논현 배달맛집육퇴후엔 엽기떡볶이D인천논현맛집 배달맛집엽기떡볶이 인천논현점 오늘은 일찍 육퇴하고 간만에 제시간 퇴근한 신랑이랑 엽기떡볶이로 스트레스 풀려고 주문했어요 전 매운걸 즐기지만 잘 먹진 못하는 관계로 덜매운맛에 우동사리 햄사리 추가까지둘이서 먹기엔 양이 좀 많지만 도전 군침도시죠엽기떡볶이 인천논현점 배달맛집 치즈가 쭈욱매우면서도 맛있는 엽떡위장 버릴걸 알지만 자주 찾게되는거 같아요 착한맛도 새로 나왔는데 그건 그냥 떡볶이맛이라 정말 배고플때만 이용해요 스트레스풀땐 좀 맵게 먹어야 풀리자나요 아아 진짜 엽기떡볶이 사리중 갑인 우동사리에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말이필요 없는맛쫄깃쫄깃 오동통통 햄사리가 빠지면 섭하니까둘이서 이렇게 많이 시켜서 폭풍흡입했네요 근데 배불러서 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