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양평해장국 맛있는 녀석들 / 미소복원조양평해장국 해장국

미소복원조양평해장국 해장국

고독한 국밥가 연신내 미소복 원조 양평해장국 오랜만에 라이딩을 했습니다

주말 아침 일찍 출발하는 계획으로 목적지가 없으면 어디 갈지를 몰라서 목적지를 연신내 미소복 원조 양평 해장국집으로 했습니다

아마 엉덩이가 부서질 시간 1시간의 라이딩으로 도착한 미소복 원조 양평해장국입니다

전 내장 마니아이기 때문에 내장탕으로 주문 원래 미소복 원조 양평해장국은 유명했는데 맛있는 녀석들 나오고 나서 더 유명해진듯합니다

제가 주문하고 앉아있는데 손님이 계속 들어와서 결국 식당이 거의 꽉 찬 아침인데 대단한 양평해장국집 가면 있는 요것 고추 다진 것 칼칼함과 살짝의 짠맛을 담당하고 있죠 전 이렇게 국밥 나오기 전에 고추 다진 것과 고추기름을 미리 섞어 놓습니다

제가 주로 먹었던 양평해장국과는 다른 비주얼의 내장탕 국물 색도 빨간색이라기보다는 갈색에 가깝네요

다른 해장국에 비해서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해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클리어 미소복 원조 양평해장국 일반적인 다른 양평해장국과는 다른 맛이었습니다

좀 더 구수한 맛과 담백함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에 집중했다고 할까 아주 술술 넘어가는 그런 고소함 내장도 냄새나지 않고 양도 좋고 맛도 좋고 미소복 양평해장국을 먹기 위해서라도 라이딩을 자주 해야겠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 먹으러 와봐야겠습니다 고독한 국밥가 연신내 미소복 원조 양평해장국 연신내 맛집 미소복 원조 양평 해장국 연신내에 성지 터줏대감 같은 곳이죠 제가 안것만 해도 10년이 넘은거 같네요

이제 해장국을 9천원에 먹어야하는 이런게 떡하니 들어왔네요

말이 해장이였지 이곳은 가면 꼭 소주를 한병 이상은 마시게 되는 마성의 해장국 집이였어 해장국 한그릇씩 시켜놓고 소주 한잔을 기울이고 있으면 어르신들이 혼자 오셔서 소주 한병에 해장국 한그릇 드시고 가시곤 했지 정말 추억의 장소이다

가뜩이나 사람이 많았는데 아이구 어쩌나 역시 사람이 많긴 많더라 그래서 그런지 포장도 가능해지고 주문도 자동시스템으로 바뀌었음 나름 최첨단인데 아님 연신내쪽이 다 자동으로 바뀌고 있는건가 요즘 맥도날드나 리틀사이공처럼 이런 자동주문시스템이 꽤 많아졌어 무조건 양 이 있는 양평해장국 근데 우거지를 좋아해서 우거지탕 도 맛있어보였어 짭짭 이렇게 보니 역설적으로 선지는 무조건 국산이겠구나 생각했다

두근두근 개인적으로 겨자소스에 고추기름을 살짝 풀고 고추다데기를 조금 넣어 찍어먹는걸 좋아한다 여긴 내가 돌아다니며 먹은 어떤 양평해장국보다 더 맛있는곳이라 기대만발 아님 내가 추억에 아직 젖어있는건가 드디어 등장 여전히 맛있네요

양평해장국 영업시간 24시 맛집 맛있는 녀석들 양평해장국 우거지탕 양평해장국 우곱탕 내장탕 4가지 해장국만 있는 곳 은평구 맛집 양평해장국 항아리 째로 나온 빛깔 고운 섞박지와 배추 겉절이가 입맛을 당기게 하는 곳 은평구 갈현동 해장국 맛집 양평해장국 바글바글 끓는 채로 뚝배기 가득 나온 가격 9000원 양평해장국 먹고 싶던 차에 제대로 된 해장국을 만났네요

가람떡갈비 한식

은은하게 퍼지는 양념은 그저 거들 뿐 쫄깃한 식감이 느껴지는 소갈비 본연의 맛이 너무 훌륭했어요 영업시간 참고 간고기를 패티처럼 구워낸 떡갈비와는 다르게 다진 소고기를 사용하여 쫄깃한 식감이 뛰어났던 맛있는 녀석들 떡갈비 용산 가람떡갈비 도드라지지 않은 양념장은 소갈비살 본연의 맛을 드러내는데 충분했고 맛도 훌륭했어요 집 근처 동네 조그만한 식당 분위기 오래된 식당이라 깨끗하진 않아요 용산역 고기집 삼겹살도 먹고 떡갈비도 먹는 가람떡갈비 상호는 떡갈비 집이지만 삼겹살도 함께 하는 용산의 허름한 식당 가람떡갈비에 다녀 왔어요 가람떡갈비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15길 16 상세보기 용산역 근처 동네 삼겹살맛집 가람떡갈비 드라이 에이징한 숙성 삼겹살이 메인이다 입구 용산역 근처에 이 동네 자체가 그렇다시피 허름한 편 영업시간 참고 내부도 정감가게 생겼다 대부분이 좌식이고 입식은 딱 한 테이블 테이블 자체가 일자로 붙어있어서

대갈 곱창 & 막창 곱창,막창,양

안녕하세욥 소소한 일상을 전하는 빌리입니다 오늘은 송리단길맛집 대갈곱창을 소개해드릴께요 어제 앤트맨 영화를 보고 평소 단골인 대갈곱창을 찾아갔답니다 간판이름이 조금 웃기죠 사실 저도 첫 방문때에는 이름듣고 한참 웃었네요 예전에는 사장님 머리보다 머리가 크면 소주 한병을 줬다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어쨌든 화사효과로 요즘 곱창이 엄청 인기이긴 하지만 요기는 예전부터 송리단길맛집으로 엄청 유명한 곳이랍니다 운영시간 매일 1600 0100 둘째넷째주 일요일 휴무 송리단길맛집 대갈곱창 후기 저희는 6시쯤 도착했는데 앞에 두팀밖에 웨이팅이 없어서 금방 자리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평소 6시면 바로 들어갈 수 있는데 요날은 불금이라 그런지 매장이 조금 바빠보이더라구요 메뉴를 보시면 알겠지만 가격이 꽤나 저렴해요 돼지곱창막창이긴 하지만 가성비 진짜 갑입니다 양이 진짜 어마어마해요 기본 세팅이에요 특이 제가 좋아하는 부추저림 저 빨간 소스가 진짜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끝내줘요 한

오미양평해장국&손군부대찌개 연수점 해장국

인천 연수동 해장국 맛집 오미 양평해장국 거의 매일 해장이 필요한 송도파파 그렇지만 현실은 라면이 커피로 해장을 대신하는 오랜만에 정말 해장국으로 묵은 해장했네요 파파가 좋아하는 선지해장국 송도에도 있긴 있는데 연수동에 괜찮은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았습니다 연수역 부근에 있는 오미 양평해장국 제가 좋아하는 양평해장국 선지랑 소 내장 듬뿍 들어있어서 포만감 가득한 해장국이죠 이제 이런 자극적인 해장국보단 순하고 깔끔한 스타일이 더 좋아질 때도 된 거 같은데 아직도 배가 든든해야 좋은 파파 안 먹어도 배는 든든해 보이는데 큰일이네요 6천원짜리 양선지해장국 요즘 이 가격에 먹기 힘든데 일단 가격이 좋네요 2016 8 23속 시원하고 맛있는 국밥류가 먹고 싶을때 자주 찾는 가게 오미양평해장국 입니다 이미 인천 해장국 집으로 유명하다는오미양평해장국손군부대찌개 일단 집이랑 가까워서 좋았다 난 이런 음식점이 좋더라의자에 앉고싶은 날도 있고 아빠다리로 그냥 편하게 앉아서 먹고싶은 날도 있는데인천 해

양평해장국 해장국

공덕역 양평뚝배기해장국 시간 0800 2400 전화 027022224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2길 171 술이 술술 들어가는 음주와 해장의 성지 공덕역 근처에서 신나게 달렸던 금요일 전에 올렸던 35cm에서 삼겹살 1차를 하고 오로지 술에 집중할 수 있는 안주를 찾아서 공덕 소담길을 이리저리 배회하다 좋은 국물과 함께한다면 술자리는 항상 해피 감칠맛 있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은 해장국 음주와 해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동네 맛집 공덕역 양평 뚝배기 해장국 추천합니다 공덕역 양평뚝배기해장국 시간 0800 2400 전화 027022224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2길 171 양평해장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12길 171 상세보기 맘에 든 해장국 양평 해장국 참 많은데 여기 갑이다 내장 든 이 해장국 이길자 누굽니까 안철수 흉내내기 내용물 실하고 국물이 맑다 안녕하세요 수업을 하다가 끼니를 놓친 처리쌤은 뒤늦게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애오개에서 제일 좋아하는 단골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익산-전복궁-가격-전복궁-경남-진주시-전복요리

 

익산 전복궁 가격 / 전복궁 / 경남 진주시 전복요리

전복궁 전복요리 진주 혁신도시 맛집'전복궁' 진주 최상등급 음식점'복어, 전복 요리 전문점' 진주 혁신도시 맛집 전복궁 진주 혁신도시 LH 바로 앞에 있는전복궁에 다녀왔습니다. *) 전복궁 경상남도 진주시 충의..

bogoj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