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양산 cgv 물금 / 파리바게뜨 양산물금점 베이커리

파리바게뜨 양산물금점 베이커리

어제 빵이 너무 먹고싶어 양산에 파리파게트 검색해보니 물금 현대아파트쪽에 있어 급해서 다녀왔어요

빵중에 저는 크림빵을 좋아해서 갔는데 다행히 있더라고요

저번에는 다 팔려서 없어 피자빵만 몇개 사들고 왔는데   8시쯤 한번 먹고 12시쯤 잠이 너무 안와서 다시 먹었어요

오늘 산 빵 내일 먹으면 맛없다는 신념으로 먹었는데  밤에 주방에 몰래 나와서 사진찍은 모습인데   어두컴컴하죠 그래도 탄산보다는 우유가 좋겠다는 생각으로 우유 빵을 종류대로 조금조금씩 잘라서 접시에 담았는데 양이 상당하네요

먼저 보이는게 식빵 단팥크림빵 슈크림빵 크림빵 찹쌀도넛   이렇게 4종류인데 왜이리 양이 많아보이죠 그리고 주방에 불을켜고 당당히 먹으려고 시도 우유가 너무 차가워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데움  나름 우유냄새가 나고 좋더라고요

먹고나서 후회되겠다는 생각그냥 깔끔하게 우유한잔 마시고 치웠어야 하는데 하는 그런 후회  피자빵도 너무 먹고싶어 이렇게 잘라서  전자렌지에 40초 정도 돌렸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기전 사진 그냥 빵만 먹기그래서 피자빵도   우유 한잔과 이 많은 빵을 어제밤 12시에 먹었다는 사실요즘 밤만되면 왜이리 배가 고픈지 모르겠네요

다이어트 이후 다시 요요가 와서 계속 폭식으로 이어지고 참지못하고 먹는데정말 답답하네요

오늘부터 11월 2일 월요일 부터 다시 다이어트 해야겠다는 생각  파리바게트는 양산 물금 탑마트 조금 내려가면 주공2차 아파트 올라가는 입구쪽 신호등에 위치해있어요

그리고 이번에 알게된 점 SK텔레콤 멤버쉽 10할인된다는 사실 이때동안 저는 뚜레쥬르만 할인되는 줄 알고 사용못했는데 참고하세요

촌집추어탕 추어탕

주말에 한잔한 속도 풀겸 오늘 점심은 신원한추어탕한그릇 해 봤습니다 이번에 가 본 곳은 물금의 촌집추어탕아시는 분만 아신다는 바로 그곳입니다 추어탕을 주문하고 앉았습니다 새콤한 물김치도토리묵과 양념 간장호박나물겉저리 김치멸치 몪음물금 촌집추어탕 기본 반찬 만으로도두분이 앉으셔서 막걸리 3병은 족히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진 고추와다진 마늘그리고 이곳 촌집추어탕은 이렇게 생 방아잎을 바로 주십니다 깔끔한 국물의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회사마치고 롯데야구보러 갔다가   낼 퐝갈꺼라 또 바쁜 주말을 보낼꺼 같고   그럼 담주는 또 갤갤갤쓰러저 있겠쭁       물금에 위치한 촌집추어탕 안내해드릴려구요 이사와서 초반에 방문한건데   솔직히 전추어탕을 못 먹어요 짜잔나온 추어탕입니다 그래도 다들 이해하시길     양산맛집양산추어탕추어탕맛집양산매운탕양산 미꾸라지 얼마전 추운 날씨에 손님과 같이 갔던 추어탕집마침 시래기를 가마솥에 삶아서 건져내셔서

원조봉평 메밀면가 국수

그래서 회메밀국수를 먹기위해 들어섰는데회를 좋아하는데 먹으면 안되는 사람이라꾹 참고 다른메뉴를 시켰다죠 저희가 간 시간이 점심시간 전이라 한산해서 하은이와 함께 하니 딱 좋았어요 메밀 칼국수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저는 들깨 메밀 칼국수들깨의 향이 면발도 쫀득하니 좋고들깨가 들어가서 더욱 고소하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옆에서 쉬시던 어떤 라이더 분들이양산 범어에 원조봉평메밀면가 막국수 정말 맛있다고 꼭 먹어보라며 이 집 먹으면 다른 곳은 절대 못간다며 추천해주셨어요 메밀막국수와 메밀들깨칼국수가 맛있는 맛집 외부 영업시간 매번 이 곳을 지났는 데도 식당이 있는 줄 모를 정도로 눈에 띄진 않았어요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6000원메밀들깨칼국수 메밀칼국수 6000원회막국수 메밀팥칼국수 7000원곱배기 1000원감자만두 꼬무리만두 꿩만두 5000원메밀전병 곤드레전병 6000원봉평막걸리 5000원메밀식

본동물회 한식

10월부터 2월 사이 약간 쌀쌀해지면첫주 세번째 주 월요일은 쉰다 그리고 매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음식준비한다고 또 쉰다요즘 대부분 맛집들이 음식을 준비한다거나 직원들의 휴식을 위해서 중간에 이렇게 쉬는 시간을 가지는 곳이 많다김해 율하에 착한식당에 나온 우동집도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었다만약에 본동물회를 가신다면 오후 4시부터 1시간은 조금 조심하는게 좋을것 같다 양산 물회집으로 유명한 본동물회 이전했다 양산에 오면 만나는 사람들이랑 주로 오는 물회집이 하나 있는데 바로 본동물회집이다 여긴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번화가도 아니고 주위에 아무것도 없어서 잘 보이는 주목도가 높은 곳도 아니다 단순히 여긴 맛하나로 사람들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해서 양산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다 양산부산대학병원에 아는 분을 만날때 여기 처음으로 오기 시작해서 이제 밥 먹을만한 곳 찾다가 잘 없으면 오게 되는 그런 곳이다 안그래도 저번에 왔을때 새로 건물 다지어져서 옮긴다고 하더니 어느새 완공이 되었는

사이야 경남양산점 이자카야

곳곳에 일본느낌 물씬이제 가장 중요한 메뉴판 이자카야왔으니 사케사케 처음먹어봐서 신남네코준마이하고 연어사시미주문완료 ٩๑o๑و 알새우칩이랑 포장마차 어묵을저렇게 줍니당 기본안주부터 마이 스탈 ღ 일본과자들도 판매해요 초코비 득템 가끔 명란구이먹으러 이자카야가면얼굴 그려져있는 간바레 오또상

https://dohoonii.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맛집-스파카-나폴리

 

서울 마포구 맛집 '스파카 나폴리'

스파카 나폴리 피자 나폴리피자 챔피언쉽 우승자가 운영하는 화덕피자 집 방문 후기 늘 기분좋은곳 나쁘지않았어요 좀비싸네요ㅜㅜ 웨이팅 많은 합정역 맛집. 주변 테이블과 좀 가까운 게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래..

dohooni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