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신도림 디큐브맛집 / 잉치킨 신도림점 치킨,닭강정

잉치킨 신도림점 치킨,닭강정

신도림 호치킨 아니죠 이제는 잉치킨 어린이도 어른이도 좋아하는 치킨 치킨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데 요즘 처럼 살랑 살랑 시원한 날씨에 맥주 한잔하면서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아요

못해도 한달에 두세번은 먹는 치맥 신도림치킨 잉치킨 오랜만에 조카들이랑 치킨 먹으러 갔더니 신도림 호치킨이 있던 자리에 잉치킨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잉치킨 첨 들어보는데귀엽네요

구조는 같은 구조인데 인테리어가 조금 바뀌었어요

호치킨은 하얀 바탕에 밝고 가벼운데 잉치킨은 조금 어른스러워 졌다고 할까 귀여운 이름의 잉치킨 저는 신도림에서 처음 봤는데 신촌 송파 고척 망원 등등 지점이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요즘 프랜차이즈 치킨 엄청 비싼데 잉치킨 역시 호치킨 처럼 저렴한 가격이에요

호치킨보다는 1000원 정도 비싼데 그래도 치킨 한마리 만원 초반이니 정말 저렴하죠 거기다 포장하면 2000원 할인 기본 셋팅은 달달한 무와 개인 연장 접시에도 잉치킨 캐릭터가 뙇 아이들이 참 좋아할것 같아요

아닌가 난 이 접시 그릇 탐나는데 시원한 맥주한잔으로 시작해봅니다

역시 맥주는 500cc 아직도 크림 맥주가 많기는 하지만 전 요 튼튼히 500cc 잔에 마시는 맥주가 더 맛있더라구요

양도 많음 맥주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안주 추억의 콩과자 콩으로 만든건 아닌데 콩 처럼 생겨서 콩과자인가 요거 인터넷으로 팔던데 꾀돌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더라구요

옛날에 요거 돌려서 뽑아먹는 기계가 있었어요

10원이었나 이거 기억하는 사람이면적어도 70년대생 반반치킨 12500원 조카들이 좋아하는 반반치킨 큰 조카는 양념을 좋아하고 작은 조카는 크리스피를 좋아해서 항상 반반치킨은 기본으로 주문한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양이 적은건가 싶었는데 먹다보면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파닭 14500원 아이들은 반반 먹고 어른은 파닭먹고 원래 호치킨일때 로스트 치킨을 주로 먹었었는데 잉치킨으로 바뀌면서 요 파닭으로 갈아탔어요

같은 한마리인데 파채가 듬뿍 올라가서 인지 양이 훨씬 많아 보이는건 기분탓인가요

파채랑 양배추 같은 샐러드 야채도 조금 올라가 있구요

101번지남산돈까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한식

101번지 남산돈까스 원조왕돈까스 98 경양식 왕돈까스보다는일반적인 일식 돈까스를 선호하는데눅눅한 치감이나 두꺼운 튀김옷을 싫어하고바삭한 식감을 좋아하기 때문신도림 디큐브시티 101번지 남산돈까스는왕돈까스의 느끼함을 덜어줄깍두기와 오이고추 쌈장이 나온다 대전 모녀 서울로 놀러온 날_를 보러 서울에 왔어용뮤지컬 하는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도착해서점심으로 뭘 먹을까하다가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더가디큐브시티 지하에 있더라구용분명 어제도 돈까스와 모밀을 먹은 전데 이끌리듯이 남산돈까스로 고고싱 했습니당 신도림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는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주말이다 보니 사람이 진짜바글바글바글 웨이팅은 금방금방 빠졌구요 저희는 3명으로 왕돈까스 치즈돈까스 냉모밀을주문했어요 의 차림이에용오 이런 스프 오랜만 상상하시는 그 맛으로 오랜만에 먹으니추억돋네용 아 깍두기가 생각보다 많이 매웠어용 조심조심

찬장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한식

무튼 한식이라 든든하게먹은 디큐브시티 맛집 이었어요 신도림 디큐브현대백화점 찬장참 괜찮은 한식 반상으로혼밥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물한잔도 싱그러워라 입이 개운하게 정리되는 물한잔 마시며메뉴판을 살펴봅니당 신도림 디큐브 한식 찬장 메뉴 가격 기본 메뉴들이하나하나 다 먹고싶은 메뉴라고르는데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던지여자들을 특히 더 저격하는 한식 반상 메뉴들 건강하고 맛있는게 많아남녀노소 다 좋아할 곳이에요 이미지는 이미지일뿐 우리가 먹은 두 메뉴의 이미지였습니당 D 찬장 제육쌈밥 반상 아무래도 엄청난 사랑을 받는 한식 바로 제육을 또 리운님이 선택하셔가지고 주변분들도 제육을 꽤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둘이 한식 반상 음식점을 가면좀 덜 다양한 기분이라 아쉬운 부분이죠그래도 하나하나 깔끔하게 딱 차려지니혼밥 하기에도

스시웨이 신도림점 초밥,롤

신도림은 대중교통의 중심이기도 하고 맛집도 정말 많은데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메뉴도 다양했어요 단품메뉴도 있었고 점심메뉴도 있었어서 저렴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제가 오늘 리뷰할 메뉴는 2인 특초밥 두판의 스시를 맛보고 샐러드와 냉모밀까지 먹을 수 있었어요 두명이서 먹기 딱 배부른 정도의 메뉴구성이였슴다 짱짱 이제부터 메뉴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  맨처음 주신 메뉴는 이렇게 미소된장국과 샐러드였습니당샐러드 드레싱이 제가 좋아하는 드레싱이라서 좋았어요 뭔지는 모르겠어요 약간 양파드레싱 양파맛이나는 드레싱인데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네요 허허

코나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오늘은 디큐브시티의 카레우동집 코나야를 를 방문했어요 위의메뉴는 장어덮밥카레우동 세트에 새우튀김 5pics에요 장어덮밥위에 생각이 많아 비린맛을 잡아줄 수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생강의 쓴 맛이 너무강해 생강과 함께 먹을 수 없었고 결국 장어 덮밥이 매우 비렸습니다 장어덮밥이 메인은 아니지만 사실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아쉬웠어요 음 이 비쥬얼은 뭐죠 카레우동 받고 처음 든 생각입니다 약간 비지찌개같기도했고 예 맞습니다 카레우동 비주얼보고 비지찌개인줄알고 깜짝 놀랐지만 사실 몇달전 아비x에서 먹은 간이 하나도 베어있지않은 카레 면과 달리 카레소스가 면에 베어있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카레가 매우 묽었는데 여자들에겐 그점이 단점이라기보단 입에 안뭍게 잘 먹을 수있던 장점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5피스에 13000원하는 새우튀김 1개까지는 오동통한새우튀김이라 맛있었는데 사실 소스가 따로 제공되지않아 2개부터는 좀 느끼했습니다 야채를 주긴하지만 소스를 주셨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130

https://minyonga.tistory.com/entry/경복궁-한정식-동탄점-경복궁-동탄점-경기-화성시-한정식

 

경복궁 한정식 동탄점 / 경복궁 동탄점 / 경기 화성시 한정식

경복궁 동탄점 한정식 경복궁 동탄점 경기도 화성시 10용사로 358 예약 상세보기 경복궁 연락처:031 8015-5566 돌스냅과 돌상, 돌잔치관련 모든 정보는 엘라작가에게 문의주세요

minyong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