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 뚜레쥬르 해커스 근처에 있던거였나

뚜레쥬르 해커스 근처에 있던거였나

해커스 근처에 있던거였나

지금은 없어졌을텐데 아마 GT타워에 있는 거였다 아무래도 서울의 중심가라 그랬는지 값이 비싼 것들만 진열되어 있었다 해커스 할인 가능

라그릴리아 소개팅에 적합한곳 다양한 디저트를 선택해서 맛볼 수 있는 곳

돌위에 구워져 나오는 스테이크가 인상적인 메뉴였고 이와 더불어 후식으로 여러가지를 선택해서 맛볼 수 있는점이 매력적인 가게이다 여기서 불위에 구워지는 스테이크를 먹엇엇는데 특이하고 인상깊었어요소개팅하기 좋은곳이에요

더플라잉팬레드 분위기 좋음 브런치 유명집 치킨 좋아해요

맛잇고 분위기 좋아요 근데 벨이 없어서 직원 부르기가 좀 힘드네요 친절하시긴 한데 음식도 맛잇어요 지하에 잇네요 가격은 이만원대 플라잉팬 초반에 유행했을때부터 엄청 즐겨갔었는데 지금도 참 좋아하는 치킨집이에요 순살치킨 너무 느끼하지않고 감튀도 맛있어요 강남역 출구에서 가까워용 지티건물 지하에 있어서 찾아가기 쉽구요 대기가 길진 않지만 사람이 많더라구요 좌석이 너무 붙어있어서 불편했구요 에그베네딕트도 빵이 넘 딱딱했어요

종로김밥 서초진흥점 종로김밥

종로김밥은 제가 급하게 한끼를 먹기위해 가는 곳으로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저는 모듬김밥을 즐겨먹습니다

토프레소 - 교대역점 위치좋음 커피맛은 별로

교대 역과 가까운 까페라 위치가 좋았다 아메리카노는 물 맛이 너무 많이 나서 별로 였다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장충동-족발집-족회관

 

'장충동 족발집', 족회관

'장충동 족발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중구 맛집 족회관 블로그 리뷰 17개 방문 후기 16개 / 평점 4.1 장충동 족발거리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족발집. 족발도 맛있지만 같이 나오는 밑밭찬들도 깔끔하고 맜..

foodhun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