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매운대 혜화역 / 매운대 육류,고기요리

매운대 육류,고기요리

매콤한 게 땡길 때 안성맞춤 방이동 매운갈비찜 맛집 매운대 방이점 예전에 가로수길에 놀러갔을 때 매운갈비찜을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이번주 내내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매운 음식이 땡겼었는데 실제로도 엄청 먹었다

간만에 매운갈비찜도 먹고싶어서 방이동 매운갈비찜 전문점 매운대 방이점으로 고고 지하철 5호선 방이역 4번출구에서 굉장히 가깝다 골목 뒤쪽에 숨어있는데 지도보고 따라가니 금방 찾을 수 있었다

이제 막 저녁시간이 되었을 때라 우리가 갔을 때만 해도 한산했는데 테이블이 곧 하나둘씩 채워지던 이 날 밖이 굉장히 추웠는데 들어오자마자 실내가 참 따뜻해서 몸이 녹는 기분이었다

매운대 방이점 메뉴와 가격 대표메뉴는 역시나 매운 소갈비찜이다

매운 단계를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춰 먹으면 되기 때문에 좋음 나는 매운거 잘 못먹어서 신라면과 비슷하다는 1단계로 여기다 부드러운 맛이 더해진 매운 크림치즈 소갈비찜도 있고 달달한 간장양념의 궁중 소갈비찜도 준비되어 있다

우리는 갈비찜 3인세트로 2인분은 매운 소갈비찜 1인분은 궁중 소갈비찜으로 주문 게다가 떡과 당면사리는 무료로 추가할 수 있고 SNS에 인증하면 포토프린트 서비스와 누룽지 혹은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적립카드에 도장찍으면 5회 방문시마다 혜택까지 매장 안쪽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다

어린 아이와 함께 와도 편하고 좋을듯 주문을 마치고 나니 밑반찬부터 등장 단무지와 무피클 콩나물무침이 나왔다 모두 매운 음식과 잘 어울리는 것들 그리고 곧이어 셀프주먹밥 등장 내가 좋아하는 날치알이 잔뜩 올려져 있어서 더 좋았음 셀프주먹밥은 만들어먹을 수 있게 장갑과 접시가 함께 나온다

이렇게 한입크기로 예쁘게 만들어 갈비찜이 너무 맵다 싶을 때 하나씩 입에 넣어주면 궁합이 딱 맞음 매운 음식과 궁합이 잘 맞는 또 하나의 사이드메뉴 계란찜 계란찜 양이 엄청 푸짐해서 깜짝 놀랐다

따뜻한데다 굉장히 부드러워서 계란찜만 먹어도 맛있던 열심히 사이드메뉴를 먹는 사이에 주인공인 매운 소갈비찜 등장 갈빗살에 떡 버섯 당면 등 푸짐한 재료들이 잔뜩 들어가있다

먹기 전부터 비쥬얼만 보고 기대감 상승 다 익혀져서 나온거라 부글부글 끓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거 끓자마자 누가 먼저랄 것 없이 바로 먹기 시작했다

갈빗살도 너무 부드럽고 떡하고 당면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다

심지어 당면도 내가 좋아하는 넙적당면 떡이랑 당면은 리필도 되니 마음껏 먹어도 된다는 거 혹시 일행중에 매운 거 잘 못 먹는 사람이 있다면 이 궁중 소갈비찜이 딱 1인분이라 따로 따뜻한 무쇠접시에 나왔는데 이것도 너무 달달하고 맛있었다

여기도 역시나 떡과 당면 등 다양한 재료들이 풍부하게 들어있음 특히 매운 거 먹지 못하는 아이들이 먹어도 좋을 듯 싶었다

매운대 은근히 생각나는 매운 맛

매운대 체인점이 많은데 일산 백석동에 있는 곳과 홍대점을 주로 이용합니다단계 조절 잘못하시면 엄청 매울 수 있는데 그럼에도 다음날 되면 은근 생각나는 매운 맛이네요

매운대 강남역점 육류,고기요리

강남역 맛집 매운갈비찜  잘하는곳 매운대 소개해 드릴께요 강남역 소갈비찜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cgv근처 골목에 있어요 퓨전 소갈비찜인 매운대의 주메뉴는 소갈비찜과 크림소갈비찜 입니다 테이블 기본셋팅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너무 좋구요 sns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sns에 해시태그 달면 쿨피스를 득템할수 있는 기회 2인세트A메뉴는 소갈비찜2인분계란찜주먹밥음료수2인세트B메뉴는 크림소갈비찜계란찜주먹밥음료수로 구성되어있고음료수는 콜라사이다 쿨피스중 택일 하시면 됩니다 방금먹은 메뉴가 맛있어서 배달을 원하시면배달도 가능합니다 매운대의 가게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떡과 당면이 무한리필인 신논현역맛집 매운대는소갈비찜이 부들부들하고 야들야들해서 너무 맛납니다 매운기를 없애줄 쿨피스와 계란찜계란찜은 양도 많고 보들보들 고소합니다 매운대의 주메뉴 소갈비찜 입니다 맵기 조절1단계6단계도 가능하니 매운걸 잘못드신다면 주문전 미리 말하면 됩니다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치즈볶음밥 입니다고소한 소스에

돌판에자빠진돼지 육류,고기요리

언제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하지만 맛있는 곳에서 먹어야 더 맛있는 게 삼겹살이다 돌판에 자빠진 돼지 라는 곳을 소개하고 싶다 국내산 암퇘지만 사용하는 곳인데 그렇기에 정말 육즙 좔좔한 고기를 맛볼 수 있다 한쪽 벽면에는 고기를 보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놨다 돌판 빛깔이 남다르다고기를 맛있게 먹으려면 이런 불판도 중요하다는 것 두께 실화냐천안 쌍용동 맛집 고기 두께가 남다르다 여러가지 사이드 반찬도 같이 구워주심꿀맛일 것 같다 기다림이 행복해지는 순간이다 지글지글 어느 정도 구워지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한입 먹으면 진짜 끝내준당 침샘 폭발함 지금껏 먹어본 고기 맛과는 차원이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젓가락 안 쉬고 계속 움직이게 되는 상추쌈에 싸먹으면 환상쌀쌀한 요즘 날시에 천안 쌍용동 맛집에서 술도 한잔 하면 굿밥이랑 먹어

매운대 음 가격대비 실망

고기 양은 적고 식감도 질겨서 그다지 맛있게 먹지 못했어요 크림갈비찜이라는 메뉴가 특색있긴 하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다시 가고 싶진 않은 곳이에요 여기 괜찮다 좀 점바점 같기는 한데아니면 날마다다른건가하여튼 매운 갈비찜 좋아하면 가서 먹어볼만한듯일단 최고는 당면이 무한리필이라는것

https://kokominyong.tistory.com/entry/삿포로-창동점-메뉴-삿포로-스위츠-카페-さっぽろスイーツカフェ-Sapporo-Sweets-Cafe-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