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구로동 24시 곱칭집 / 빅핑거 카페,디저트

빅핑거 카페,디저트

우리동네마실빅핑거 다녀왔습니다

남자친구와 같이 온 카페간만에 데이트라 좋네유 역시 아메엔 치즈케이크입니다

커피가 대용량이라저같은 커피마니아에겐행복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해적선입니다

오늘은 제가 서식하고 있는 구로동에서 가성비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는 아닙니다

카페 빅핑거 란 곳인데요

이름에 빅이란 글자가 있으니 사이즈가 크다는 걸 눈치채셨겠죠카페 메뉴와 가격입니다

Hot과 Ice 가격이 동일하면서도 저렴한편입니다

그리고 카페빅핑거의 최대 장점인 모든 음료가 벤티사이즈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인 카페에서 Regular사이즈와 크기를 비교해보시면 빅핑거의 음료 사이즈가 더 크게 느껴지실겁니다

빅핑거의 또다른 무기는 바로 배달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 입니다

배달비 500원만 내시면 구로동 신도림동 도림동 대림동 지역에 배달이 가능합니다

2잔 주문시에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구로 구로 디지털점 구로곱창

구디단에 있는 구로곱창집 검색했는데매일 줄서서 맛집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미스터피자 구로공단점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좀 어수선 합니다직원분들은 너무 친절하구요다만 요새 소민이 너무 않좋네요

카페베네 구로디지털역점 그냥 무난한 카페베네

카페베네가 엄청 맛좋다는 생각은 못 하겠고직장인이 많아서 그런지 좀 복작거려요오가면서 들리기에는 편한 위치에요

초원가든 육류,고기요리

구로 맛집보리밥정식초원가든 다녀왔어요 맛점이란말 혹시 자주 사용하시나요 한건강씨는 줄임말을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왠지 이 단어는 정감이 가더라구요 맛있는 점심이라는 뜻이라죠 듣기만해도 마음이 푸근해지고 설레고 그렇지 않나요 아 저만그래요 오늘 점심은 어떤 메뉴로 하실지 혹시 정하셨나요 고민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한건강씨가 얼마전에 먹은 보리밥정식 사진 몇 장 띄워봅니다 양식보다 한식을 육식보다 채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저는 이런 메뉴가 참 좋더라구요 구로동에 있는 한 고기전문점이었는데요 점심특선으로 보리밥을 하기에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고기전문집에서 보리밥이라기대는 안했지만 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나물도 정갈하게 나오고 기본 반찬도 구색이 잘 갖춰져있네요 게다가 단독 룸에서 먹으니 뭔가 특별한 대접을 받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나 할까요 이날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고추장이 아니라 된장에 비벼서 먹는 방식이